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엘지 생활정원 하나미 콜라겐 앰플 시음~

by ☆티라레미수☆ 2022. 11. 23.

엘지 생활정원 하나미 콜라겐 앰플 시음용~

마시는 콜라겐 앰플~
엘지 생활정원 하나미 콜라겐 앰플이네요~
콜라겐펩타이드 2,500ml 함유되었다고 ~

후기를 보면 피부도 좋아지고 손톱도 건강해 진대요~
그렇잖아도 피부가 주름 늘어서 콜라겐 먹으면 좋겠다 생각했지만 가격이 있으니..또 분말은 먹기 힘들고요~
마침 시음용 콜라겐 앰플이 생겨서 먹어보네요^^

엘지 하나미 콜라겐 앰플

1일 1병 섭취이네요~
맛은 좋아요^^
자몽농축액, 석류농축액이 들어가서 상큼한 맛이에요~
발효돈태반도 들어있어서 좋다네요~

그나저나 빙초산은 왜 들어가 있을까요?
이건 맘에 안드네요!

엘지 하나미 콜라겐 앰플 시음~

요렇게 뚜껑 돌려 따서 쭈욱 마시면 됩니다^^
주름진 얼굴이 신경쓰였는데~
이거 먹고 좋아질까요??
힛~ 먹기 불편하지 않고 흡수 잘되는 콜라겐
피부야 좋아져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