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커피,한송이_ 카페]아인슈페너와 꽃~커피 마시니 꽃을 선물받았어요^^

by ☆티라레미수☆ 2022. 10. 27.

카페_커피, 한송이

사진을 예쁘게 못찍어서^^
꽃집이면서 카페에요^^
지나다 발견해서 커피 마시고 왔어요^^
등촌동 하이웨이주유소 건너편 골목길 사이에 있는 가게에요~
강서 홈플러스, CGV등촌점에 인근에 있어요.
카페_커피, 한송이

카페_ 커피 한송이

꽃다발 만들어 가시는 고객도 계시구요^^
꽃을 보니 힐링되네요^^

카페_ 커피, 한송이

앉은 자리에서 찍다보니 아기자기 예쁘게 담지 못했어요^^
사진 잘 못 찍어요 사실 ^^

아인슈페너 커피를 주문하고
고구마라떼, 오미자차를 주문했답니다.
커피, 차를 주문했더니 이렇게 꽃을 선물 주셨습니다^^
기분 좋았어요^^

커피 마시니 선물해 주신 미니꽃!

아인슈페너 커피 [카페_커피, 한송이]
카페_커피, 한송이

다음에 꽃다발 선물할 일이 있으면 이용해 봐도 좋겠어요^^
달달한 커피로 기분 좋아지고~
예쁜 꽃선물로 행복해 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