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이촌동 맛집 스즈란테이를 마곡에서, 마곡 스즈란테이 돈가스~

by ☆티라레미수☆ 2022. 10. 5.

마곡 스즈란테이

이촌동 스즈란테이 분점 마곡 스즈란테이~
부모님이 운영하는 이촌동에 이어 마곡점은 딸이 운영하는 곳이라고~



돈가스를 먹으면 일본느낌 물씬 날거라 해서 방문해봄^^

마곡 스즈란테이~

매장은 대략 분위기가 이렇습니다.
중요한건 맛일테지요~

마곡 스즈란테이 메뉴
마곡 스즈란테이 메뉴
마곡 스즈란테에 메뉴
마곡 스즈란테이 메뉴
마곡 스즈란테이 메뉴
마곡 스즈란테이 메뉴
마곡 스즈란테이 메뉴
마곡 스즈란테이 메뉴판

메뉴도 종류별로 많이 있어요~
저희는 등심까스인 로스까스고쟁~ 주문했습니다!
그간 맛있는 돈까스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일본 느낌 난다니 기대기대^^


마곡 스즈란테이_로스까스고쟁~(등심까스)

기존 9천원이었다고 해요~
물가가 다 올랐으니 어쩔 수 없는 부분^^
우선 돈까스가 바삭해 보였어요!


마곡 스즈란테이_로스까스고쟁_등심까스
등심까스_마곡 스즈란테이
등심까스 마곡 스즈란테이

와~ 그간 납작한  돈까스만 먹어본 저로서는 등심까스인데 이렇게 부드러울 일인가?
등심이 원래 부드러운가요?(잘 몰라서 ㅎ)
다소 퍽퍽뻣뻣한 돈까스가 아니라 겉은 바삭한데 속살은 부드러운^^

일본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에서 혼자 밥 먹으러 다니던 그 아저씨가 먹던 돈가스가 연상이 되더라구요?
남편왈 일본 출장 다니며 먹어본 그 돈가스 느낌 난다고 하네요~

돈가스도 돈가스지만~ 저는 요것도 맛있었어요!!
푸딩처럼 탱글한 계란찜??


일본식 계란찜 차완무시(자왕무시)~푸딩처럼 탱글한 계란찜

첫 느낌은 계란 비린내 날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전혀!
너무 맛있었어요!! 오히려 돈가스 보다 더~ ㅋ
새우랑 느타리버섯이 들어있고 간이 딱 맞으면서 너무 맛있었다는 ^^
푸딩처럼 탱글한 것이 처음 먹어봤어요 ㅎㅎ

미소된장국은 누구나 아는 그맛~

마곡 스즈란테이 돈가스~ 한 번 가볼만 하네요^^
마지막 주문은 저녁 9시30분, 저녁 10시라 해서
8시30분 넘어서 갔는데~ 좋았어요!
먹는덴 금방 먹으니까 ㅎㅎ

자왕무시(푸딩 계란찜)은 지금도 생각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