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스탠팬에 구운 고구마~ 꿀맛이네요^^

by ☆티라레미수☆ 2022. 9. 25.

스탠팬에 구운 고구마와 감자

어제 시장 갔다가 고구마 사왔어요~
찐 옥수수만 사오다 트럭에 사과랑 고구마를 팔길래
고구마가 맛있어 보여 제법 많이든 고구마 만원에 사왔어요.
사이즈도 먹기 좋은 사이즈네요

코팅 벗겨진 냄비 하나 버리지 않고 두고 감자나 고구마 구울때 사용하는데~
오늘은 스탠팬에 구워 봤어요~
제일 약불에 고구마 감자 씻어 물 안 넣고 그냥 뚜껑덮고 구웠어요.
시간은 오래 걸리지만^^

스탠팬에 고구마굽기

맛있게 구워진 고구마 2개 ~
뜨거울 때 먹음 정말 꿀맛이네요^^

스탠팬에 구운 고구마~

안에 심도 박히지 않았고~
노릇하고 달달하니 꿀고구마 따로 없네요~
김치 없이 그냥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내일은 전기 압력솥에 빨리 쪄서 먹을까봐요^^
가스불에 하는게 맛있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니까 ㅎㅎ
이번 고구마 구입 성공입니다~
다 먹고 또 사야겠네요^^
여러분 휴일밤 편안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