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수상내역- 미국 어빙턴 타운십 시장 선언문

by ☆티라레미수☆ 2021. 7. 27.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수상내역-어빙턴 타운십 시장 선언문

어빙턴 타운십 시장실

시장 토니 바우스

선언문

위러브유
공헌 인정

저, 토니 바우스 어빙턴 타운십 시장은 시의회 의원들과 함께 뉴저지주 어빙턴의 매디슨애비뉴학교 학생들을 위한 위러브유 창립자이신 장길자 회장님의 막대한 공헌을 기립니다.

국제위러브유(위러브유)는 2001년 대한민국에서 설립된 비정부기구로 2018년부터 UN DGC와 공식 협력하고 있습니다.

위러브유 창립자이신 장길자 회장님의 열정과 타인에 대한 관심은 50개국 30만 명에 육박하는 자원봉사자들이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교육, 환경보호, 보건, 사회복지, 긴급구호, 국제원조 6개 분야에서 어머니의 사랑을 나누는 데 귀감이 되었습니다.

재단은 학생과 가정의 디지털 격차를 줄이기 위해 과제수행 격차 해소 프로그램을 시작하여 청소년들이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 동안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공동체적 지원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0년 9월 17일 목요일, 위러브유는 학생들이 가상학습에 참여하고 가정에서 과제를 완료할 수 있도록 뉴저지주 어빙턴 타운십에 위치한 매디슨애비뉴초등학교에 75개 크롬북과 태블릿을 기증했습니다.

긴급한 기술 위기에 대한 위러브유의 대응은 어빙턴 타운십과 가든스테이트 학생들의 삶과 미래 세대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Date2020-09-17
Name어빙턴 타운십 시장 토니 바우스

국제위러브유 (회장 장길자) 교육지원- 매디슨 애비뉴 초등학교 디지털기기 기증식


9월 17일, 어빙턴시 매디슨 애비뉴 초등학교에서 위러브유의 디지털 기기 기증식이 열렸다.

방역수칙을 지키는 가운데 열린 행사에는 토니 바우스 어빙턴 시장, 에이프릴 바우스 교육감 등 교육 관계자와 위러브유 회원 및 일부 학부모·학생이 함께했다.

이날 위러브유는 매디슨 애비뉴 초등학교에 노트북 75대를 기증했다.

바우스 교육감은 학생들을 돕기 위해 기꺼이 나선 위러브유를 “세상의 소금”에 빗대며 위러브유와 장길자 명예회장에 감사를 표했다.

https://intlweloveu.org/ko/closing-the-homework-gap-us-nj/

미국 동부지부, 뉴저지주에서 ‘과제수행 격차 줄이기’ 프로젝트 시행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9월, 위러브유 미국 동부지부가 코로나19에 대응해 뉴저지주 학생들에게 디지털 기기 185대를 기증하는 ‘과제수행 격차 줄이기’를 시행했다.

intlweloveu.org


코로나로 아이들 교육에도 많은 변화가 왔다
대면수업대신 비대면수업으로
디지털기기를 이용한 원격수업이 주를 이루게되었다.

디지털기기가 없는 아이들에게는 과제수행격차가 생기게 되었고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미국 동부지부 에서는 원격수업에 필요한 디지털 기기를 지원하는 "과제수행격차 줄이기 (Closing the Homework Gap"프로젝트를 진행했다.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 동부지부는
매디슨 애비뉴 초등학교에 노트북 75대를
뉴어크시 로베르토 클레멘테 초등학교에 노트북 44대와 태블릿 66대를 기증해 정보격차를 좁혀 모든학생이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왔다

어빙턴과 뉴어크의 시교육위원회는 각 기증식 당일에 선언문을 발표해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지원에 감사를 표했다.

이후 국제위러브유(iwf 회장 장길자)는 과제수행 격차 줄이기 프로젝트는 코네티컷주 하트퍼드시에서도 진행될것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