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인터넷주문:네이버페이] 못난이 표고버섯 1kg ~ 주문후기

by ☆티라레미수☆ 2020. 3. 1.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인터넷으로 주문한 표고버섯 후기 올려봅니다 ~

가끔 네이버페이로도 주문하는데
네이버페이 사기 기사가 있어 걱정했는데
카페등지에서 결제수단으로 가짜 네이버페이 주소로 사기친 내용이더라구요.

정상루트로 주문하면 괜찮을거 같네요.
쿠팡 로켓프레시 야채종류 주문하면서
표고버섯이 먹고싶은데 가격이 좀 비싸서
실속형 표고버섯이 떠올라 주문해봤습니다.

못난이 표고버섯 1kg. 판매처 평창사람들

박스 개봉하면~
우선은 모양이야 이쁜거, 안 이쁜거 저는 개의치않구요.

일단 양은 넉넉합니다.
배송 빠르게 도착했구요.

가격은 못난이보다 한단계 아래인 "외인구단1kg"는 7,900원
"못난이 1kg" 는 2천 추가 9,900원 입니다.

외인구단 보다는 못난이 추천합니다!
후기보면 외인구단 사이즈 표고버섯은 작은사이즈라네요.

바로 작업해서 택배 배송해 주시기 때문에
신선한건 말할것도 없습니다!

표고버섯 밑둥은 떼어내 육수낼 때 쓰려고 말리고
깍둑썰기, 볶아먹거나 할 길쭉썰기, 몇개는 썰지않고 밑둥만 떼낸채로 별도남기고 소분해서
얼마는 냉장실에 얼마는 냉동실로 들어갔어요.

슈퍼가도 적은용량에 가격이 꽤 되는데~
1kg에 만원정도하니 실속있네요.
요즘 마트,시장을 거의 안나가고
인터넷으로 식재료 주문하는데~
편리하긴 합니다.

동네상권도 살려야 하는데...
미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