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설명절이 다가오네요^^ 국제위러브유(iwf, 사회복지) 장길자회장님, 명절맞이 이웃사랑 청추에서^^

by ☆티라레미수☆ 2016. 2. 12.

 작은 손길이나마 홀로지내시는 어르신들께 위로와 기쁨이 되길 바라는 마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 어머니사랑을 전하는 청주지역 회원들^^

 

2016 이웃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맞이

"명절맞이 이웃사랑" 실천한 봉사활동이 충북일보에 실렸네요!

설앞두고 날씨가 좀 풀린다더니..

더 추워지고 있네요~

따뜻한 이불로 편안하게 쉬세요^^

 

위러브유운동본부, 청주 중앙동에 이불 30채 전달
http://www.inews365.com/news/article.html?no=433562


[충북일보=청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설을 맞아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위러브유 회원들은 4일 청주 상당구 중앙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홀몸노인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극세사 이불 30채를 전달했다.

위러브유 관계자는 "홀몸 어르신들이 즐겁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불을 기탁하게 됐다"며 "작은 손길이나마 어르신들에게 위로와 기쁨을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따.

전병문 중앙동 주민센터장은 "유난히 추운 올 겨울 이런 정성과 관심이 모여 홀몸 노인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되고 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위러브유는 평소에도 저소득가정과 다문화가정 지원, 김장 나누기, 연탄 배달, 심장병·희귀병 어린이 돕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매년 설과 추석 등 명절때마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사회복지,노인복지,아동복지,긴급구호 활동등~

사랑으로 하나되는 복지인류를 소망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