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장길자님, 에콰도르 파블로 네루다 초등학교 감사패 수상하셨네요~

by ☆티라레미수☆ 2018. 3. 19.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에콰도르 파블로 네루다 초등학교 감사패 수상하셨네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하나뿐인 지구, 그 안에서 살아가는 인류는 한가족과 다름없습니다.

지금 지구촌 가족들이 기후변화를 비롯해 각종 재난, 빈곤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깨끗한 물이 없어 오염된 흙탕물을 마시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이 기생충 감염과 수인성 질병으로 고통을 호소하고, 그 모습을 지켜보는 어머니는 힘없이 눈물만 쏟아냅니다.
갑작스런 재난으로 삶의 터전을 잃어버린 사람들, 마음껏 공부하고 싶어도 책가방과 학용품이 없는 아이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는 몸도 마음도 힘겨운 지구촌 가족들에게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을 전하며 구호 및 봉사활동을 펼칩니다.

아프리카의 가나와 콩고민주공화국, 케냐, 아시아의 캄보디아와 라오스, 인도 등 물이 부족한 지역에 수맥탐사와 시추작업을 벌이고 물펌프와 수도시설을 설치합니다.

가난에 시달리는 아이들에게 학용품과 학교시설 등을 지원하고, 지진 등 재난으로 삶의 터전을 잃어버린 이들에게 따뜻한 정성을 모아 구호물품과 의료비 등을 지원합니다.


이런 국적과 인종 종교를 초월한 사랑나누기로 국내와 해외에서 많은 상을 받은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

에콰도르 파블로 네루다 초등학교에서 감사패를 보내왔습니다.

2016년 4월 16일, 규모 7.8의 지진이 남미 에콰도르를 강타했다.

700여 명이 사망하고 부상자도 속출했고
가옥 수천 채가 파손되었으며 2만 명이 넘는 이재민이 발생했다.

이에 (재)국제위러브유는 어려운 상황에 놓인 지구촌 이웃을 돕기 위해 4월 24일 열린 제17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통해 에콰도르에 5만 달러의 기금 지원을 약속했다.


그에 대한 약속으로 에콰도르를 직접 방문해 지진피해민 돕기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감사패를 보내준 에콰도르 파블로 네루다 초등학교에도 국제위러브유 지원이 전해졌나보다~


임시천막촌에서 생활하던 지진피해민에게
생활에 필요한 구호품을 전달해주고

에콰도르 파블로 네루다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필요한 교육용품을 지원해준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너무 뿌듯함을 느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