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CJ 고메 치즈 함박스테이크 구입후기~

by ☆티라레미수☆ 2018. 1. 18.
CJ 고메 치즈 함박스테이크 구입후기~


마트에 들렀더니 CJ 비비고 만두 세일하길래 만두고르고 옆에 요 고메 함박스테이크도 같은값에 할인히더라구요~

포장에 치즈라고 분명 되어있는데도
그냥 함박스테이크인줄 알고 담았네요.
그래도 어쩔수없이 먹어야죠^^

나는 치즈가 이렇게 들어간걸 좋아하지않는 취향이라~


CJ 고메 치즈 함박스테이크 개봉하면~
소스는 일인분씩 낱개포장인데~
치즈 함박스테이크는 3개 하나포장이에요~
이것도 따로되어 있음 좋겠구요..


고메 치즈 함박스테이크 먹는방법은~
요렇게 냉동된 함박스테이크를 랩에 씌워
전자렌지 약 2분20초 돌리라고 하네요
2개일땐 3분 40초, 3개일땐
4분 50초... 

함박스테이크 위아래 살펴보면~
하얀 치즈가 살짝 보이는 부분을 아래로~
저는 위로 했나봐요.
돌렸는데 치즈가 위로 샜어요.

치즈의 꼬릿한 냄새가 확 나네요~
좋아하시는 분은 풍미가 좋다 평가하겠지만 저는 .... 별로...


스테이크 소스는 끓는물에 따로 중탕하라는데~

설명에는 함박스테이크를 렌지에 돌린후
후라이팬에 다시 살짝 구워주라고 되어있어~ 후라이팬에 렌지돌린 함박스테이크와 소스를 바로 넣고 끓여줬어요.


소스에 야채는 보일락 말락이에요.
양파와 마늘 썰어서 넣어줬어요.
메추리알 조림도 있어 몇개 넣어주었어요~


고메 치즈 함박스테이크~
치즈만 빼고 고기만 잘라 먹었어요.
다음엔 치즈아닌 그냥 함박스테이크 먹어볼래요.

한 개 사이즈가 쪼꼬매서~
혼자 2개 이상은 먹어야 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