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다향오리, 고추장소스 들어있는 오리주물럭~ 정육슬라이스 구입후기

by ☆티라레미수☆ 2017. 9. 21.


다향오리, 오리 정육 슬라이스~ 후기!

고추장소스 들어있는 오리주물럭용.
마트시식에서 먹어보고 구입  했어요~

오리잡내도 없고 고추장소스도 들어있어
그냥 볶기만 하면 된대요~


다향 오리고기 후기~
고추장소스 들어있는
오리정육 슬라이스 500g
가격은 7천원대 였어요.


슬라이스된 냉장 오리고기랑
고추장소스가  들어있어 좋았어요~
일단 시식해봤을때 잡내없이 맛이 좋았기에^^


양파랑,대파,청양고추 썰어만 주고~


다향 오리고기, 고추장 소스넣고 먼저 끓이듯이 볶다가~
고추가루 좀 더 넣고
후추 갈아서 넣었어요.


다향오리 오리주물럭~
어느정도 볶았으면 야채넣고 조금더 볶아요.
 
기름기 많이 나오네요~
기름기 떼고 볶을것 그랬어요.

집에서 다향오리 고추장소스 들어간
오리고기 주물럭용 해봤더니~
마트에서 시식할때가 더 맛있었어요 ㅋ

후추가루랑, 양파, 대파 꼭 넣으라고
하셨어요.

집에서 다향오리 주물럭 볶으셔도
잡내는 없었어요.

오리고기 주물럭 좋아하시면
다향오리 고추장소스 들어있는 정육 슬라이스 한번쯤 구입해봐도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