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김나운김치,직접주문한 후기

by ☆티라레미수☆ 2017. 6. 26.


김장김치 다 먹고
김치찌개나 볶음용김치 슈퍼에서
종가집김치 조금 사먹다
다른 김치도 맛보자싶어 주문한김치
김나운김치입니다.

맛에대한 검색은 거의 업체에서 제공받아
포스팅한 홍보글위주?
직접 먹어봐야 알겠더라구요

김나운김치
직접주문해 후기 남겨봅니다!


김나운 김치 4kg 1만4천원에 주문해봤어요~

업소용김치,연예인김치,요리연구가김치~
참 많기도한 김치~

가격도 저가부터 고가까지 다양하지만
국내산재료 쓰면서 가격 적당한것으로
선택해봤어요~

다음엔 다른김치로 맛비교를 해보기로~


김치포장 뒷면엔 재료함량이 나오고
국내산 재료를 쓰고있어 OK!


6월 18일  일요일에 주문했어요
6월 19일에 버무린 김나운김치~
6월 20일 오후에 도착한 김나운김치


김나운김치 ~이중포장으로 튼튼하게!!
1차 포장에 케이블타이로 꼭꼭~
김치국물 안새게 잘 되어있죠~


김나운김치 땟깔도 괜찮아보이구요~
저는 김치 익혀 볶아먹고 지져먹는걸 좋아해서 받은날 아이스박스만 개봉해보고 하루 실온에 보관했어요~


하루지난 6월21일 저녁에 김치통에 넣었어요~
살짝 익은 김치냄새인데~
양념이 살짝 익었을뿐 김치는 안익었어요
김치국물은 많이 없어요~
국물이 많으면 김치중량도 줄어들겠죠?

김나운김치 4kg에
큰 배추 반포기
작은배추 반포기 × 2
들어있어요


김나운김치,배추속 한잎떼서 맛보았어요~
아직 안익었고
여름배추라 고소하고 단맛은 없어요
좀 짜요

더 익혀서 볶아먹으려고 다시 냉장고행~
맛있게 익은 그런 김치맛은 아니에요
여름배추가 원래 그런듯~
맛은 아주 좋지않지만~
재료는 국산 맞는것 같아요~

직접주문한 김나운 김치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