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설명절에도 장길자회장님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iwf~

by ☆티라레미수☆ 2017. 1. 25.
겨울 한파가 내일이면 한풀꺾인다는 기사가 있지요~
설명절 앞두고 꽁꽁언 날씨만큼
대한민국 분위기도 꽁꽁 얼어버린것 같네요~

뉴스는 연일 실망만 안겨주네요~
그런데, 꼭 한숨 지어지는 뉴스만 있는게 아니네요^^

바로바로,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이웃사랑 실천소식!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경남 내서지부 '설 명절' 생필품 기탁 소식있어
꿀꿀한 내 마음이 살살 풀리고 ^^


어려운 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마산회원구청을 통해 69개 선물세트를 기증했네요^^

허종길 구청장님은
“세계와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의 활동에 감사드린다”며 “선물세트는 한부모 가정과 조손가정 등 그들의 가족이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하셨어요~^^


이외에도 오늘자 뉴스에는 익산지역과 인천 논현지역 iwf 회원들도 장길자회장님의 나눔의 정신을 본받아 설명절 이웃사랑 실천하셨네요~


내일은 더 많은 지역에서 마음 행복한 소식을 전하는 iwf (장길자회장님)~
언론보도가 있을것 같은데요~

기대됩니다 o(^-^)o
기분 좋은 소식이 있어 늘 행복한 iwf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