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인터넷주문,산지직송, 아오리사과 1+1 소과 7,900원 !! 착한가격~

by ☆티라레미수☆ 2016. 8. 3.
안녕하세요~
휴가 잘 보내고 계시나요?
연일 무더위에 폭염에~
정말 힘들죠?

올해 에어컨 많이 트는것 같아요ㅠㅠ
전기요금 폭탄이 겁나지만~
찜통같은 더위에 축축 늘어지느니 조금 시원하게 에어컨과 선풍기 번갈아가며 틀고있어요~

오늘 포스팅은 인터넷주문한 아오리사과에요~
더운날 입맛없을때 상큼한 아오리사과 시원하게 먹으니 좋네요^^


산지직송으로 제가 주문한건 미니사이즈~
테니스공 사이즈 소과랍니다

1박스는 24개정도 들어있구요
가격은 6천9백원~
거기에 천원 더 추가하면 2박스를 만나볼 수 있어요~

사과 크기가 크기않기에 1+1이라도
한 박스에 2단으로 차곡차곡!!

지난번 한박스 아오리사과 소과 주문해본적이 있었어요~
제가 원하는 아주 아삭한 맛은 부족한데
냉장고에 일주일정도 두고 먹으면서
후숙과정이 이뤄져서인지 맛이 상승하더라구요~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아오리사과
마트가면 8개정도? 5~6천원하잖아요!
물론 맛이야 더 좋겠지만~

그가격에 작은사이즈 24개를 받을 수 있어 매력적^^
맛도 아주 나쁘지 않고해서
이번엔 1천원 더 주고 2박스 받았어요!


아오리사과 총 50개!!
박스에 2단으로 올라가있고
상태도 약간 흠있는게 5개정도?
나머진 상태 양호해요~

또한 산지에서 직접 보내주시는거라
신선함이 오래가요~
아침저녁으로 잘 먹고 있어요~

마침 어제 딱 먹고 오늘 먹어야하는데
시간맞춰 잘 도착했어요^^

일회용봉투에 나눠담아 냉장고에 차곡차곡 담아뒀어요^^


휴가갈때 차에서 먹게 넉넉히 챙겨도가고
한 2주간은 넉넉히 잘 먹을것 같아요^^
사무실 간식으로도 싸가고^^

다음엔 좀  큰 사이즈로~
아삭하게 맛이 잘든것으로 주문해야겠어요^^

산지직송, 인터넷주문!
아오리사과 소과 1+1 50개!!
착한가격 7,900원!!
잘 산것 같아요^^

* 어떤분은 그러더라구요!
올해 뜨는 풋사과! 팩틴이나 폴리페놀이 많이 들어있어 다이어트에 좋다고 입소문 나면서 솎아내 버려질 사과를 파는것이라고~

뭐 그럴수도 있지만! 어려운 농가에 보탬도되고 소비자는 저렴히 맛볼 수 있으니~
자기 생각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것 같아요^^

저는 괜찮아서 포스팅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