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네팔 아이들의 가슴에 희망이 가득 차기를 바라며 산길을 달리고 달려 도착한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교육물품 기증현장^^

by ☆티라레미수☆ 2022. 10. 26.

짐을 한가득 실은 차가 구불구불한 산길을 힘겹게 올라갑니다.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네팔 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교육물품을 싣고 슈리 치트레 포카리 중등학교에 전달되었어요!


네팔 간다키주 고르카의 시란초크 지역.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네팔지부 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교육물품을 싣고 슈리 치트레 포카리 중등학교를 향해 구불구불 산길을 달려갔어요!

포카리 중등학교는 고르카에서 가장 외딴 지역에 위치해 있고, 대부분의 아이들은 교복 스웨터를 갖춰 입지 못한 채 가방 없이 등교하고 교사들도 교육 자료가 충분치 못해 수업하는 데 어려움이 많았다고 해요.

비포장도로를 달리고, 시내와 깊은 골짜기를 지나 출발한 지 5시간 만에 학교가 있는 작은 마을에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의 교육물품을 실은 트럭이 도착했습니다.

전교생 130명, 모든 아이들이 교복 스웨터와 가방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학교에는 시청각교육을 위한 커다란 텔레비전이 설치되고 책장과 책 백여 권도 비치되었습니다.

교사들은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의 교육물품 지원으로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뻐했습니다.

이날 학교 측은 교육물품 기증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감사장을 위러브유에 전했습니다.


5 시간을 달려 도착한 교육물품으로
네팔 외딴 마을 학교의 아이들에게 교복스웨터, 가방, 시청각용 텔레비젼, 책장과 도서100권이 전달되었어요^^

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그 어떤 깊고 외딴곳이라도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며 달려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