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CJ 동치미 물냉면으로 ~ 냉면고픔 달랬어요.

by ☆티라레미수☆ 2018. 6. 1.


요즘 여름이 가까이 오니
냉면이 자꾸 생각나요~

근처에 3,900원으로 직접 면을 뽑는 함흥냉면집이 있지만
가게 마감시간이 지났거나
맘껏 푸짐하게 먹고 싶을때 먹으려고

슈퍼에서 CJ 동치미 물냉면 4인분 5천600원대 세일하길래 사왔어요.


CJ 동치미 물냉면 손에 집히는대로 간단히 내용물 몇개만 꺼냈어요.

면 4개. 육수 4개. 연겨자소스 4개에요.

무절임은 어차피 안먹으니까 없어도 상관없고~


씨제이 동치미 물냉면~
함흥냉면 비빔2개랑 물냉면 2개 들은것도 있었는데 난 물냉면이 더 좋으므로^^

조리법이야 물 끓이고 40초간 면 넣고 삶으면 되죠~
채반에 뿌연물 없어질 때 까지 씻어주고
시원하게 냉면육수 붓고 먹음 되죠^^


저는 냉면을 좋아하기에 면을 2개 삶았어요.

중간에 찬물 한 컵 넣아주고 40초 남지 읺도록 주의하며 삶아서 깨끗이 씻어주세요~


넘 부실해 보이지요?
냉장고에 오이랑 있었지만~
오로지 면과 차게보관한 냉면육수 그리고 연겨자만으로 먹었어요.

씨제이 동치미 물냉면~면2개에 육수는 하나만!
어차피 시판 냉면 육수는 안 먹으니까~


물에 씻은 묵은김치가 있어 썰어 넣었어요.
면 2개 삶으니 배 든든해질 때 까지 먹었네요.

냉면이 몸에 좋은것도 아닌데
냉면만 보면 먹고 싶으니 어제도 먹고
오늘도 냉면으로 저녁 해결했지 모에요?^^;

CJ 씨제이 동치미 물냉면~
저렴하게 냉면 먹고플때 이용하면 좋네요.
그래도 가게에서 먹는 냉면맛 못 따라가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