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봉사를 시작하는 발걸음 어렵지 않도록 함께 ^^* 착한 나눔을 배워가는 공간입니다^^ 선한 마음을 배우고 채워가면 그 모습이 제 모습이 되겠죠?
yoyo^^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강서지부 뜨거운나눔~☆

 

앗~ 츄~~워^^

오늘 하루종일 바람불고 영하권 날씨~

봄이 가까워져서 그런가 너무 너무 츄~워요^^

 

따뜻한 이웃사랑소식으로 온기를 나눠보고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장길자) 따뜻한 나눔소식 가져왔어요~

 

출처 : 시정일보

http://www.sijung.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0258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겨울 추위 녹이는 '뜨거운 나눔'

강서구 등 각지 회원들 어려운 이웃돕기 온정

 

 

지난1월 설명절을 앞둔 날이 적당한 어느 한 날!

서울 강서구 발산1동 주민센터에 반가운 손님들이 찾아왔습니다~


국제위러브유 iwf  장길자회장님의 어머니사랑을 함께 나누고자

iwf 전정일 강서지부장 및 회원들이 작은 사랑을 모았어요!

 

 


어려운 이웃들 조금이나마 명절을 따뜻하게

소외감 느끼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라면 80 상자를 선물하셨습니다.

 

이날 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후원한 물품은 지역내 독거노인가정,

장애인가정, 한부모가정, 저소득가정에 전달될 예정이었어요~

 

 

장길자회장님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해마다 명절이 되면

외롭고 힘든 이웃들에게 따뜻한 '어머니의 사랑'을 담아

도움의손길을 전해왔고~

 

2017년 설명절도 '이웃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맞이'라는 주제로

서울 및 수도권과 전국 곳곳에서 복지활동이 전개되었지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은 한국을 비롯해

재난, 질병, 빈곤등으로 고통 받는 전 세계인들을 위해

어머니 마음으로 아동청소년복지, 노인복지, 사회복지, 긴급구호등

포괄적인 복지활동을 펼치고 있어요!

 

평소에도 심장병 희귀병 어린이돕기, 다문화가정돕기, 김장나누기,

사랑의 연탄 배달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웃사랑을 나누고 있답니다~

 

 

이제 꽃샘추위를 지내고 따뜻한 꽃피는 봄이오면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통해 기후난민돕기, 지진피해민돕기,복지소외가정돕기등이 진행되어 질텐데요~

2017년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에는

어떤 사랑이 펼쳐질지 기대되요~☆

 

 

저작자 표시
신고

아로니아 자몽차,수제 자몽차

2017.02.18 20:49 | Posted by 초아 yoyo^^
남편이 알바로 일본인 가이드해주고
일본바이어가 고맙다며 카페에서 와이프주라고 자몽차를 선물로 보냈네요^^


카페에서 직접 만든 수제 자몽차인듯^^

자몽차 깨지지않게 뽁뽁이 감싸고~


슬라이스한 자몽이 이쁘게 병에 담아져있네요~^^

주전자에 물을 끓이고 자몽차 한 잔 마셔볼래요^^

여기에 저는 아로니아분말 한스푼 추가해서 아로니아 자몽차로 마실라구용~

얼만큼 넣어야할지 ㅎㅎ
슬라이스된 자몽청을 4조각 가량넣었어요


뜨거운물 붓고 티스푼으로 저었어요~
아로니아분말을 뜨거운 차에다 먹으니
마시기 좋아요^^

생강차에도 아로니아 넣어서 아로니아 생강차로도 마시고~
겨울엔 아로니아가루 이렇게 이용해서 먹어야겠네요^^

아로니아 자몽차 비주얼은 조금 그래보여도 맛은 좋네요 ^^

저작자 표시
신고
김포공항 롯데몰 롯데마트 생활의달인 호떡의달인~


기름에 지지는 호떡이 아닌 뭔가 다른 비주얼~
근처만 가도 시나몬향이 솔솔~

달인의 호떡은 무엇이 다를까?
궁금해 하나 맛봤어요~


호떡치곤 비싸다묘~
1개 3천원~
4개 만원~


생활의달인, 호떡의 달인의 호떡은
흔히보던 호떡 보다는 공갈빵이라고해야 더 이해빠를것 같아요!


안에 뭐가 들어있는건 아니구요~
공갈빵처럼 안쪽에 시니몬,깨등이 들은 소스를 반죽에 발라 구운듯해요!

생활의 달인이라 기대 했는데~
저는 그냥저냥 ㅎㅎ
호떡의달인이 직접 만드신건 아니고
체인식으로 김포공항 롯데몰 롯데마트에서 일정기간 선보이는듯~

롯데마트 입구
매대에서 반죽밀어 굽는것 같애요~

막 구운 뜨끈뜨끈한 흑설탕국물 뚝뚝 떨어지는 호떡을 생각하신다면
노노~^^


저작자 표시
신고


남펴니 아이스크림 먹고싶대서~
홈플러스 슈퍼 들러 투게더 밀크 앤 바나나 1+1으로 담아왔어요~

기존 투게더 바닐라맛을 좋아하지만
투게더 바닐라는 1+1이 아니더라구요~


중간에 그라데이션이 바나나맛
하얀게 밀크맛~

유제품종류 고를때 빙그레가 원유가 들어가서 빙그레로 꼭 산답니다~

보통은 탈지분유가 들어가더라구요!!


빙그레 투게더 아이스크림 밀크앤 바나나!
처음 한숟갈 먹었을땐 아 쫌 달다 생각했는데 자꾸 입에 들어가니 괜찮네요~

바나나맛이 과자제품에 유행이더니
전 그냥 바닐라맛이 익숙해서인가
아직은 바닐라맛이 좋네요^^

남펴니는 달다구리한게 땡긴다고
몽쉘통통 카카오크림 2개먹고
투게더 밀크앤 바나나 아이스크림 드셔주시고 ㅋㅋ

그후로 계란삶아 2개씩먹고 증말~ㅎㅎ
아우 맛있어요 ㅋㅋ
저작자 표시
신고

갓 로스팅한 원두로 드립해 먹는 맛있는커피~
이번에도 벌써 다 먹고 없지만 ㅎㅎ
2012년 국가대표 바리스타가 로스팅하고 직접 카페도 운영하고 있는 '커피나인'에서 주문했어요!

제 기억으론 티몬을 통해 주문한 것 같은데~
아마 맞을거에요^^


코코나인2 에스프레소 브랜딩 1
브룬디 1
케냐 피베리 1 (요 피베리는 원두 모양이 달라요)


케냐는 약간 산미가 있는 커피구요
브룬디,,브룬디라고는 첨 들어봤는데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이었던걸로~
에스프레소는 익숙한 커피맛 ㅎ


국가대표 바리스타께서 좋은생두로 좋은커피를 만드신다고 했으니 믿고 주문해봤어요~


개봉하는 부분이 좀 색달랐어요^^
봉투 윗면이 아닌 옆면을 개봉~


호~ 갓 로스팅한 원두라 커피향이 장난아니어요 ㅋㅋ


요게 케냐 피베리라고 하는 원두에요
동글하게 럭비공같은 느낌이죠?
인터넷 찾이보니 이게 고급이 아니다~
돌연변이다 ,,,말들이 있던데요
그냥 특이해서 주문~
맛은 모양에비해 맛은 그냥 원두랑 차이없었어요~


좌(보통원두)-우 (피베리원두)


커피나인에서 주문한 커피로 한 잔 내렸어요~ 역시 신선해서 맛 좋네요^^

원두커피 2012년 국가대표 바리스타가 로스팅한 커피나인에서 주문한 후기 간단히 남겨봅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iwf 장길자회장님 &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의 긴급구호활동!!

요근래 가장 잦은 재난이 있다면, 지진이죠~

네팔, 에콰도르, 일본, 아이티등의 나라뿐 아니라~

지진 안전지대로 착각하며 살았던 대한민국도 '경주지진'으로 언제든지 큰지진이 일어날 나라임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많은 봉사활동을 하는곳인데 긴급재난구호활동은 어떤것이 있을까?

많은 내용이 있었지만 대략적으로 간추려 보았어요~


-기후재앙으로 수몰위기에처한 투발루돕기~
-태풍피해지역 복구활동
-겨울철 폭설피해 농민 지원
-대구지하철 참사당시 자원봉사
-수해지역 복구 자원봉사
-일본지진 수재민돕기 성금전달
-파키스탄 지진 구호품 및 성금전달
-네팔삽타코시수해민 및 희귀병 어린이구호활동~
-네팔지진, 에콰도르지진등 긴급구호가 필요한 국가에도 인종과 종교를 초월하여
도움을 전해드리고 있답니다~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국제_위러브유는 2001년 사단법인으로 출범한 새생명복지회에서 새롭게 거듭난 복지단체로 인종, 빈부, 종교를 초월하여 세계인의 화합과 우정을 위해 노력하고 있지요~

전쟁, 기아, 지진등으로 고통받고 있는 전 세계인에게 아동복지, 청소년복지, 노인복지, 사회복지,긴급구호 등 다양하고 전문적인 복지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iwf 국제_위러브유!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실의와 절망 속에서 고통받는 인류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해 인류복지의 백년대계를 완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국제_위러브유_운동본부가 추구하는 나눔, 그 모든 이면에는 '어머니의 마음'이 담겨있답니다~

더 자세한 긴급구호활동 궁금하시다면~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휴일 잘 보내셨나요?
눈이나 비가 내린다고 하던데,,맞나요?
오늘 창밖도 안보고 밖을 안 내다봐서 ㅎㅎ

지난연휴에 매콤한 명태조림 먹었던게 생각나서 포스팅해봐요~

김포 장기동에서 명태어장이란 곳에서
먹었던 명태조림이 참 맛있어서~
발산역, 등촌등 맛집 검색해보다가
'명태명가'란 곳이 명태조림 파는곳이더라구요!


비주얼은 어디든 똑같은듯한 명태조림~
접시 엄청 커요~
명태는 3마리네요~
맛있는 양념에 고추도 같이 곁들여 있어요
김에 싸먹을때 고추도 올려서 먹음 GOOD!


악~~~지금 봐도 또 먹고싶은 발산역 맛집
매콤명태조림 '명태명가'


삶은콩나물, 김치, 생김
생김에 명태조림 싸먹어요~
삶은 콩나물은 매콤한 입맛을 중화시키는 용도? 별로 안먹게되요 ㅎ


묵은 안먹었고
단배추무친거? 볶은거? 암튼 맛 괜찮았음
양배추 샐러드는 남편이 홀랑 다 먹고 ㅎ

워낙 명태조림이 매콤한 양념에 맛있어서
집중해서 먹느라 다른반찬은 크게 손 안갔네요~

아,,국물은 콩나물 삶은 물로 끓인 콩나물국
맛과 비주얼은 김포 명태어장
발산역 명태명가는 크게 다르지 않아요~

다만, 서비스면에선 명태어장이 조금 더 저한테는 맞았어요^^

반찬 셀프리필에
국도 명태미역국 리필해서
 먹을 수 있었던
명태어장이 더 좋았던듯,,,


매콤한 명태조림이 먹고싶을때
발산역 명태명가
인근에선 맛집이라고 해요
저녁시간에도 가족끼리 많이 오셨어요

제가 주문한 명태조림은 소자
2만5천원이었어요^^
점심에는 1인 9천원에 먹을 수 있어요^^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서구 등촌3동
도움말 Daum 지도

사진폴더 뒤적이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클린월드운동~
바로 관악산 정화활동시 영상이 있어 포스팅해봅니다^^

국제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께서도 클린월드운동에 동참하고 계시는데요~

이번에는 영상에서 보시는바와 같이 관악산 정화활동에 200여명의 iwf 국제위러브유 회원과 장길자회장님,그리고 클린월드 홍보대사 산악인 한완용님이 관악산 주변 정활활동에 참석해 주셨네요~

 



장길자회장님과 200여명의 국제위러브유 회원들은~ 팀을 나누어 깨끗한 환경, 깨끗한 공기를 위해 본격 관악산 일대를 정화하기 시작했습니다!

1팀은 관악산 등산로를
2팀은 관악산 인근거리를
3팀은 하천둔지 정화를통해 관악산을 아름답게 가꾸었답니다~


자연은 인류의 공동자산이자 후손에게 물려줘야할 소중한 유산입니다.
생명이 살아숨쉬는 깨끗한 자연속에서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때까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환경사랑은 변함없이 계속될 것입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장길자회장님이 복지활동을 펼치시는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몸도 마음도 힘겨운 지구촌 가족들에게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을 전하며

구호 및 봉사활동을 펼칩니다!!

http://www.kyeongin.com/main/view.php?key=20170130010009128

출처 : 경인일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설맞이 기부활동

 

iwf 장길자회장님, 설명절 이웃사랑 실천소식 이번이 세 번째 소식이네요^^

오늘은 경인일보에 소개된 내용을 잠깐 소개해드려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회원들이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기부·구호활동으로 이웃사랑을 펼치고 있지요~

위러브유 회원들이 수원 영화동 주민센터를 찾아 식료품 40세트를 전달하며 어려운 가정에 전해줄것을 부탁드렸구요~

화성시청을 찾아 겨울이불 20채를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남은 겨울을 그리고 설명절이 될 수 있도록 위로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따뜻한 설명절이 될 수 있도록 기부해주신 iwf회원님들 고맙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설연휴 휴일 영화 '공조' 관람시간을 기다리며~

쇼핑몰 돌다 steff(스테프) 핫도그 세트랑 음료하나 더 추가해서 팝콘대신으로 구입해봤어요^^


마감시간 임박해서 포장주문만 가능하다고~
메뉴판에 추천이라고 되어있던
소불고기핫도그??? 아님 다른것으로 주문햇나? 여튼 세트메뉴하나에 음료 하나더 추가햇답니다.


저는 사이다로, 추가주문한 음료는 콜라
신랑꺼~


김포공항 롯데몰 steff(스테프) 핫도그  감자~ 큼직하니 따따하고 맛 짭쪼름하고!!

명색이 핫도그인데,,,좀 차가움 ㅠㅠ
맛을 제대로 못 느낌!

생각보다 빈약한 실물~ steff핫도그!!
다음번엔 마감 촉박한 시간말고
느긋한 시간에 느긋하게 제대로 맛볼테다!!

김포공항 롯데몰 steff(스테프)핫도그 이용후기 끝이욤^^



저작자 표시
신고
이전 1 2 3 4 5 ... 23 다음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