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강서구 방화동맛집, 최윤진 당진아구찜~ 다녀왔어요

by ☆티라레미수☆ 2017. 11. 30.


지인의 추천으로 강서구 방화동 맛집
당진 아구찜 다녀왔어요.

일단 가격이 타 아구찜 집보다 저렴해서
좋아요.
그렇다고 맛없으면 안되겠죠?

당진아구찜은 체인인듯 해요.


아구찜 보시는 것이 소자에요.
적은양아니고 성인 4명이서 먹었어요.

맵기정도는 안매운맛, 보통매운맛, 매운맛
골라서 주문 가능하구요.

우린 보통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맵지않았어요.

콩나물과 알과 고니도 들어있고 아귀는 생아귀를 사용했나봐요.


성인 4명이서 아구찜 소자에 동태탕 2인으로 추가로 주문했어요.

동태탕 1인 6천원인데 점심메뉴라면
5천원에 주문가능해요. 공기밥도 나오구요.

강서구 방화동 맛집, 최윤진 당진 아구찜~
가격과 맛에 만족했어요.
너무 너무 환상적인 맛이야~~까지는 아니지만 만족했어요.


방화동 당진아구찜-기본찬으로 묵, 알타리무김치,취나물무침,무양파피클?장아찌?,그리고 양배추 샐러드 나왔구요.
맛도 괜찮았어요.

강서구 방화동 맛집 최윤진 당진아구찜.
24시간 영업이라고 되어있어요.
아구찜, 동태탕외에도 다른메뉴도 있으니
아래 이미지 참고하세요~

가격이 부담없고 24시 영업이라 다음에도 다시 방문 혹은 포장해서 먹을까 합니다^^



여럿이 가서 음식 사진 찍는게 눈치가~ㅎ
예쁘고 먹음직 스럽지 못해 아쉽네요~
이해하시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