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7

탕수육먹으며 2017년 안녕~ 방화동 태화루 탕수육 2017년 몇시간 남지 않았네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프랑스편에서 탕수육 시켜먹던 장면에서 ~ 얼마나 먹고 싶던지^^ 탕수육 포장해와서 저녁해결 했어요. 탕수육소스도 포장해오니 양이 딱 적당하네요~ 색깔봐~ 너무 맛있게 보여요. 양파,당근,오이도 넉넉히 들어가서 좋구요. 포장해오니 수분이 탕수육에 스며들어 좀 눅눅해졌지만~ 그래도 맛나다며~~ 방화동까지가서 탕수육 포장해왔어요. 태화루에서는 탕수육이 8천원이라~ 부담없이 한 번 딱 먹기좋은양~ 그리고 가격! 방화동 태화루 탕수육 먹으며 2017년 안녕~ 2017. 12. 31.
장길자회장님, 포항지진피해민 돕기 성금 전달~ 장길자회장님, 포항지진피해민 돕기 성금 전달!! 이미지출처 : 영남일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포항시청을 방문하셨네요. 지난 11월 27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있었던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에서 국내 및 해외 11개국에 도움이 전해지고 포항 지진피해민 돕기도 함께 언급하셨는데~ 이번에 포항시청을 방문하셔서 지진피해민에게 전달해 달라며 성금 5천만원을 기탁하셨습니다. 어제도 지진소식이 있어서 가슴을 쓰러내렸는데요~ 아직도 흥해실내체육관에서 생활하고 계신분들께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합니다. 국제위러브유 포항지역 회원들이 무료급식 봉사도 이어지고 있다니~ 따뜻한 식사로 추운겨울 잘 이겨내셨으면 해요. 2017. 12. 26.
일본컵라면~ 닛신컵라면 오리지날, 씨푸드(해물맛) 맛후기 일본컵라면 맛보다~ 닛신컵라면! 닛신컵누들 오리지널맛 닛신컵라면 씨푸드(해물맛)~ 이건 닛신컵라면 46주년 기념 인가보다~ 내기억으론 이 사진이 닛신컵라면 오리지널맛 같다. 스프가 면에 미리 뿌려져있다. 뜨거운 물만 부으면 된다. 닛신컵라면 오리지날~ 맛은? 비위에 맞지않는다. 우리나라 라면이 최고다. 일본컵라면 맛후기 두번째는~ 닛신컵라면, 닛신컵누들 씨푸드(해물맛) 역시나 스프가 면에 다 뿌려져있고 일본 특유의 가스오부시? 맛이 느껴지는것 같다. 물을 붓고 적당한 시간에 먹었어야 하는데~ 딴짓하다 시간 오버됐더니.. 이모양이 됐다~ 국물 없이 뿔었다 ㅠㅠ 오리지날 보다는 좀 괜찮은듯 하지만~ 역시나... 내 입맛엔 별루다. 오리지날은 고기누릿내 나는것 같고 해물맛은 가스오부시향이 있다. 둘다 별로다... 2017. 12. 24.
오뚜기 진짜장 ~ 얼마만에 먹어보는 짜장라면인지 짜장라면 선택도 어렵더라는~ 오늘의 선택은 오뚜기 진짜장. 진짜장은 면발이 굵어서 5분끓여야 합니다. 건더기스프도 같이 끓이다 물 따라버리고 짜장소스 넣고 비벼주고 불 껐어요. 초록색 완두콩이 들어있어 색이 이뻐요 오뚜기 진짜장 젓가락에 둘둘말아 호로록~ 약간의 불맛나는 짜장라면. 저는 인공적인 불맛은 안좋아하는편. 그렇지만, 맛있게 김치랑 먹었어요^^ 다먹으면 다른 짜장라면을 먹어보겠어요~ 2017. 12. 14.
원두커피 주문, 드립커피용 원두 티몬 죠커피 ~ 드립커피용 원두커피주문~ 티몬 죠커피에서~ 인도네시아 만델링 500g 티몬 죠커피~ 늘 빠지지않고 주문하는 케냐AA원두~ 드립커피용으로 분쇄안한 홀빈상태로 받았어요. 주문후 갓볶아 배송하는 죠커피 믿고 주문해요. 티몬 죠커피에서 인도네시아 만델링 케냐AA원두 주문하고 사은품으로 받은 온두라스원두~ 다른곳에서 원두 커피 주문해먹다 가격면에서나 맛에서도 크게 차이나지않는 (내 입맛) 티몬 죠커피로 돌아왔지요. 역시 이것 저것 원두 맛보아도 제 입맛엔 케냐AA원두가 향이나 맛 부분에서 맞는것 같아요. 다음번 커피주문엔 케냐케냐AA원두만 주문하게 될듯합니다. 2017. 12. 12.
2018년 맞이, 다이소-다이어리로 쓸 노트구입~ 다이소에서 2018년 맞이 다이어리로 쓸 노트구입했어요~ 메모하고 이런걸 귀찮아해서 언제부턴가 잘 안쓰는건데~ 주별, 월별 계획세우고 칸이 나눠진것은 저는 의미없고 ㅎ 그냥 노트처럼 되어있는것이 좋아서 다이소에서 구입했어요. 노트형 수첩~ 집에와서보니 색상이 별로네요. 핑크말고 어두운 색상으로 할 것 그랬나싶고~ 안쪽은 그냥 노트에요. 이런게 저는 막 쓰기 좋더라구요. 2018년도에는 메모좀 다시 시도하려구요^^ 노트앞면은 이렇게 포켓이 있어 볼펜 넣거나 혹은 종이메모 나뒹구는거 꽂아두기 좋을것 같네요~ 아기자기 꾸미는걸 못해서~ 저한테는 딱인듯 싶어요. 2018년 맞이 다이어리겸 노트~ 년도, 날짜등이 없지만.. 그래서 구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있네요. 2017. 12. 7.
어묵넣어 우동 끓여먹기~ 백종원 하이면우동 백종원 하이면 김맛우동 사와서 간단하게 우동끓여 저녁해결~ 파조금 추가하고 어묵탕용 어묵 몇개추가해서~ 하이면 우동은 마트에서 잘 안보여서 오늘 보이길래 집어왔어요. 간단하게 끓여먹기 좋아서 좋아하는데 마트에 잘 없네요. 우동소스, 우동면, 김과 건조파가 들어있고 물 넣고 끓으면 소스랑 면넣고 2분끓이면 끝. 오늘은 어묵탕용 어묵 추가로 넣었어요. 마지막에 김가루와 건조파 스프넣고 맛있게 먹으면 되지요~ 오늘은 백종원 하이면우동 오랜만에 먹어보다보니 물 조절에 실패. 종이컵 2컵분량 넣으면 된다는데 라면끓이듯이 들어갔네. 좀 싱겁다. 백종원 하이면 내용물 자세히없이 우동끓인 사진뿐이네요. 다음기회에~ 2017. 12.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