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2018년 맞이, 다이소-다이어리로 쓸 노트구입~

by ☆티라레미수☆ 2017. 12. 7.
다이소에서 2018년 맞이 다이어리로 쓸 노트구입했어요~

메모하고 이런걸 귀찮아해서 언제부턴가 잘 안쓰는건데~

주별, 월별 계획세우고 칸이 나눠진것은
저는 의미없고 ㅎ
그냥 노트처럼 되어있는것이 좋아서
다이소에서 구입했어요.


노트형 수첩~
집에와서보니 색상이 별로네요.
핑크말고 어두운 색상으로 할 것 그랬나싶고~


안쪽은 그냥 노트에요.
이런게 저는 막 쓰기 좋더라구요.
2018년도에는 메모좀 다시 시도하려구요^^

노트앞면은 이렇게 포켓이 있어
볼펜 넣거나 혹은 종이메모  나뒹구는거 꽂아두기 좋을것 같네요~

아기자기 꾸미는걸 못해서~
저한테는 딱인듯 싶어요.

2018년 맞이 다이어리겸 노트~
년도, 날짜등이 없지만..
그래서 구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