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흙애서 백미 ~ 일반미 쌀 10kg 주문!! 직접 주문한 후기에요

by ☆티라레미수☆ 2016. 5. 10.
시골에서 쌀 받아 먹다가
논농사를 직접 안하게되어
가까운 마트에서 쌀을 주문해 먹기시작했어요~

10kg쌀이면 ~울집
한달반이상은 먹는거 같아요
비싼쌀 보다는 세일할때
2만원 미만으로 골라먹는데~

어떨땐 쌀이괜찮다가,,
어떨땐 너무 딱딱하고 오래된 쌀 같고,,
무엇보다 거뭇거뭇한 ~
오염된 쌀이 많아 좀 신선한 쌀 없나? 검색해보게 되었어요.


흙애서 라는 쌀파는 사이트!!
요즘 제품홍보 게시글이 많아서 제대로된 후기를 찾기힘들지만,

흙애서는 갓도정한 쌀을
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는것과
불만족시 반품도 가능하다는 문구를 믿고
가장 일방적인 일반미 10kg를 주문했어요


비오는 날 불도 안키고 찍어서
사진이 좀 선명하지 않네요^^

흙에서 홍보하는것 처럼
쌀알이 완전립?
깨진쌀, 거뭇한 오염된것,,부스러스등이
없는 깨끗한 쌀알을 강조하는데

제가 주문한건 단일품종쌀이 아니라
혼합미이고 해서 간혹 하얀색쌀알과~ 깨진것이 더러 보이지만,,
전체적으로 깨끗했어요!


거뭇거뭇 썩은것이나
까만점 박힌 쌀들이 안보여서 좋네요!

어제 5월9일 도정해서
오늘 5월 10일 택배 받았어요!!


쌀포장은 일반적인 종이로된?
포장이 아니라 폴리?라고하는
 비닐같은 재질이네요


제품보증 60일!!
쌀을 받고 불만족시 반품가능하다고~
제품리스트도 들어있고~
흙애서 홈피에서 봤던 내용이 책자에 들어있어요!

이래서 믿고 구매하나봐요!
쌀은 갓도정해서
정말 신선한 쌀향이 나요^^
구수한~
쌀알을 먹어보니 수분도 적당하고!

흙애서 직접 주문한 쌀 10kg! 괜찮았어요!
갓도정한 쌀이라 물론 밥맛도 좋을것이고~
저는 만족했어요^^

제품 받아서 홍보하는 포스팅아니고
직접 주문해서 후기 올린거랍니다^^
필요하신분 도움이 되셔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