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국제위러브유(장길자) 구미지부{`어머니 사랑' 담긴 훈훈한 선물 전달 }

by ☆티라레미수☆ 2016. 2. 17.

`어머니 사랑' 담긴 훈훈한 선물 전달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 구미지역 회원들~
구미시청에 식료품 100세트 기탁 해써요~^^

글로벌 복지단체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이웃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맞이'를 주제로 전국 각지에서 ‘어머니의 사랑’이 담긴 훈훈한 설 선물을 전했다.


위러브유 회원들은 지난 3일 구미 시청을 방문해 “지역 내 이웃들이 즐거운 설 명절과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며 식료품(떡국떡, 식용유 등) 100세트를 기탁했고 이 자리에서 위러브유 관계자는 “시린 마음에 가장 필요한 것이 어머니의 포근한 사랑이며 그 마음으로 함께하는 이들이 있으니 이웃들 모두 힘과 용기를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날 전달식에서 최윤구 구미시청 복지환경국장은 “좋은 봉사하시는 분들이라 그런지 표정이 너무 밝고 좋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위러브유는 안동시청에 다문화가정과 독거노인가정 등에 전해달라며 20kg 쌀 30포를, 문경시청에 다문화가정과 위탁가정을 위한 식료품 40세트를, 김천시청에 소외 이웃들을 위해 이불과 라면을, 칠곡 왜관읍사무소에 20kg 쌀 10포와 식료품 10세트를 지원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도 했다. 또, 상주에서는 18개 경로당 어르신들이 설 명절을 함께 보낼 수 있도록 식재료와 음식을 전달했다.


위러브유는 이번 설맞이 대규모 복지활동을 통해 경북지역 뿐 아니라 서울과 경기도, 충청도, 강원도, 전라도 등 전국적으로 소외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저소득가정, 소년소녀가정, 독거노인가정,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장애인가정 등 복지 소외 가정에 쌀과 떡국, 이불, 각종 식료품과 생필품은 물론, 어머니의 사랑도 함께 전하고 있다.


위러브유는 해마다 설, 추석 등 명절이 되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복지활동을 하는 한편, 평소에도 심장병·희귀병 어린이돕기, 다문화가정 지원, 김장 및 연탄 나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어머니의 사랑을 나누고 있다.


앞서 국민적 아픔이었던 세월호 침몰사고 때는 피해자 가족들을 위해 위러브유 회원들이 하루 24시간씩 약 20일 동안 정성 들여 무료급식 자원봉사를 실시하기도 했고 지난해 대지진이 발생한 네팔에서도 현지 국민들을 위해 천막과 쌀, 생수, 라면 등 1억 원 상당의 구호품을 긴급 지원했다.


 
http://www.jbinews.com/default/index_view_page.php?part_idx=248&idx=65973
출처 : 중부신문

 

나라가 힘들고 지역이 힘든곳..

이웃이 아프고 힘든곳을 찾아가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장길자)

어두운 세상을 밝게 비추는~ 밝은 미소로 행진하는 국제위러브유(장길자, iw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