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비온뒤 다시 쌀쌀해진 날씨! 국제위러브유(iwf,장길자) 설맞이 선물, 이불과 전기요로 따뜻하게 보내세요^^

by ☆티라레미수☆ 2016. 2. 14.

-동해안 겨울바다-

비온뒤 다시 쌀쌀해진 날씨!  국제위러브유(iwf,장길자) 설맞이 선물, 이불과 전기요로 따뜻하게 보내세요^^

설명절기간에도 꽤나 쌀쌀하고 추웠어요!
강원 동해안지역에 많은 눈이 내려
설연휴 기간내내 덜덜 떨었어요!

시골에 심야전기 보일러 설치되어 있어서
보일러를 안틀고 사시더라고요~
일반전기 따로 심야전기 따로 요금이 나오는지~
잠깐씩 틀어도 전기요금 폭탄이라며..

싼 심야전기 옛말인지 오래랍니다~
대신에 전기요에 포근한 극세사 이불로
겨울을 나시더라구요..


이렇듯..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들 가구가 점점 늘어나는 대한민국!

난방이야 맘 편하게 하실 수 있을까요?
추위를 나실 수 있는 온기를 전해줄
전기요와 극세사 이불은 꼭 필요한 필수템이겠죠?

이번 설명절에 국제위러브유(iwf,장길자) 각지역 지부에서 많은 도움의 손길이 이어졌었는데요~

위의 이미지 보신바와 같이~
"2016 이웃과 함께 나누는 설맞이" 이웃사랑 실천 봉사활동이

 국제위러브유(iwf,장길자) 부천지부
그리고..
국제위러브유(iwf,장길자)청주지부에서도
봉사를 진행하셨네요!

다소 추웠던 설명절에도..
포근해지나 싶다가 비온뒤
다시 쌀쌀해진 오늘날씨에도~

홀몸 어르신 가정에서 제 빛을 발할 전기매트, 포근한 이불이네요!

대신, 어르신들 ! 전기매트 과열되지 않게 조심하셔요^^
전기매트 온도조절기가 이불에 덮이면 화재위험이 있다고 들었어요!

안전하게..그리고 따뜻한 겨울 나시길 바랍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 및 회원분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