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울진대게랑 홍게~

by ☆티라레미수☆ 2018. 9. 27.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글 올리네요^^
추석 연휴도 다 끝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네요.

추석연휴 보내고 올라오면서
울진대게랑 홍게 한박스 받아서 왔어요~
금방 쪄서 뜨근한 게를 아이스박스에 포장해서 가져 왔네요~

크기가 어떤지 마릿수는 얼만큼인지 못보고 가져왔는데~
나름 컸어요^^

울진대게랑 홍게랑 썪여있고 총 10마리~


오랫만에 맛보는 거라 저희 3마리 올라오자 즉시 게살 발라먹고

나머지 7마리는 3집에 한 마리씩 맛보라고 가까이 있는 이웃들 나눠 먹었답니다^^

게살도 나름 살이차있고
게장도 잘 들었고..
대게는 오히려 짜고 홍게살이 더 달큰한 편이었어요.

나눠 먹으니 좋으네요^^
맛이야 좀 부족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