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또띠아피자, 또따아로 맛있고 간단하게 만드는 피자~

by ☆티라레미수☆ 2017. 6. 2.

집에서 피자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저도 첨 만들어 보는 또띠아피자

재료준비

또띠아
스파게티소스 각종야채(양파,시금치,피망or파프리카,양송이버섯,방울토마토)
피자치즈,베이컨 or  크래미
그외 집에 있는 재료 활용가능


저는 양파,양송이버섯,파프리카 있어서
살짝 볶았어요~기름없이


스파게티소스 볼로네즈 랑 토마토소스 있어서 사용했어요


또띠아에 스파게티소스 적당히 펴 발라요
2스푼정도 ~
많이 바르면 짤 수 있으니 조심!


볶아둔 야채 토핑으로 올리고
크래미 찢어 올리고
방울토마토 편 썰어 올려요


피자치즈 뿌려 올리면 끝~
후라이팬에 뚜껑덮고 구워주거나
전자렌지에 피자치즈 녹을때까지 돌려주세요!


저는 후라이팬에 살짝 굽다가
전자렌지에 다시 돌려주었어요


시금치나 상추등 청피망이 있었으면
더 보기 좋았을텐데~
그래도 또띠아피자 넘 맛있어요~
뜨거울 때 먹으면 피자 쭉쭉 늘어나요~^^

집에서 만들면 피자 토핑도 넉넉하고
담백하고 맛있네요~

또띠아피자 만들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