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yo일상^^8

강서구 공항동 카페 65, 금귤에이드~[김용기과자점 2층]

☆티라레미수☆ 2023. 4. 16. 23:25

강서구 공항동 카페_카페65 (김용기과자점2층)_업체제공사진

강서구 송정역인근 김용기과자점 2층에 위치한 카페65.
옛날과자 센베과자를 파는 김용기과자~ 제법 유명한 곳입니다^^ 코로나기간 새로 건물을 올렸더라구요~
카페가 2층에 있고 출입문이 건물 좌측으로 들어가서 계단으로 올라가는 곳이라서 모르고 지나칠 수 있는^^
첫 방문해서 커피말고 갈증도 나고해서 금귤에이드로 주문했어요~

강서구 공항동 카페65_금귤에이드

금귤청이 지금 맛있을 때라 하셔서 좀 지나면 못 먹는다 하셔서 갈증도 나서 에이드로 주문했어요~
여기 카페가 의외로 사진이 잘 받는곳인듯^^
폴딩도어창이라 좋았어요~
싱하탄산수로 주시더라구요~
한 병 따서 금귤에이드 만들고 남은 탄산수는 리필로 드시라고 주셨는데 좋았어요^^
금귤에이드가 이쁘네요

금귤에이드


뽀글뽀글 탄산에 금귤이 너무 이쁜^^ 금귤에이드~

금귤에이드_카페65


창가를 배경으로 금귤에이드 찰칵~
밑에 깔린 부분을 스트로우로 먹었을땐 좀 달지만
금귤도 다 건져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탄산수 리필로 부어서 다 마시니 와~ 배불러^^
탄산수 공병은 사장님께 말씀 드리고 집에 식물 꽂아 두려고 가져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