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yo일상^^8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염색샴푸 구매, 효과는?

☆티라레미수☆ 2022. 8. 16. 21:53

모다모다 블랙 샴푸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 샴푸 간단한 구매후기와 효과는 어떤지 개인적인 상황을 공유해 봅니다.

요즘 염색 샴푸가 많이 출시되고 있죠?
염색제가 안 들어 갔는데 샴푸만으로 흰머리가 물이든다니 믿어지지 않죠?
뭐..바나나가 갈변되는 현상을 비교하면서 뭐라뭐라 말이 있는데 저도 안 믿겨져서 거른게 염색샴푸 입니다.


그런데 왜 샀나고요?
지인이 써보고 정말 연한 갈색으로 변한게 보이더라구요?
10일 정도 썻는데 변했답니다.
그럼 한 번 써볼만 하겠다 싶어 쿠0으로 주문해봤어요~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 샴푸 쓰고 있대서 같은제품 골랐고~
가격은 300g에 2만6천원대~

모다모다 염색샴푸

또 아는 지인은 효과 없다고 했고 다만 두피에 좋은 상분이 있는건지 탈모에 조금 효과는 있는듯 하다고 했습니다.

10일만에 물이 들었다고 하는 지인은 몇년사이 머리카락도 많이 빠지고 바스스한 느낌이 있는 모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머리카락에 색이 입혀지면서 모발에 윤기도 나네요?

그래서 홀라당 구매했죠~

모다모다 블랙 샴푸 300g


샴푸통이 제법 크네요? 근데 통 크기에 비해 무게감이 뭔가 다르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모다모다 블랙 샴푸

뭔가 이상해서 흔들어도 보고 보통의 샴푸가 들어있는 느낌이 달라서 어찌어찌 열어보니 저렇게 되어있어요~
300g 팩에 담긴 샴푸가 통에 또 담겨있는..

아무튼 제 모발은 거의.. 새치라고 할 수 없는 거의 백모에 가깝다 할 수 있어요~
일찍 머리가 희게 변했어요~
원인은 갑상선 기능에 증상이 있으면 빨리 희어진다는 글을 어디선가 본적 있어요.
머리 염색한지는 10년이 되어가네요~

샴푸 받고 1주일을 젖은머리에 샴푸 거품에 3분이상 방치하고 감아내고 했지만 전혀 변화가 없었어요어쩔 수 없이 흰머리가 뿌리로 부터 올라온게 많다보니 그냥 마냥 있을 수 없어 염색을 했습니다.

염색후 2일 지나고부터 다시 모다모다 샴푸로 감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10일 지나도 전혀 변화가 없었어요.

타 염색샴푸를 쓰고 있는 지인은 젖은 머리에 샴푸하지 말고 마른 머리에 샴푸를 바른다음 5분~10분이상 방치했다가 감으라고 했어요~
자신은 그렇게 한 번 썻더니 머리가 까맣게 염색이 됐다며..

이틀을 마른 머리에 샴푸 발라놨다가 감아보았습니다.
이상하게 저는 그 마저도 딱히 변했다고하기 애매한 상태..

결론은 이래저래 20일정도 지난듯한데~
샴푸 발라둔 이마주변, 가르마 부분이 안 바른 부분과 약간의 차이가 있는것 같으면서도 없는것 같은 상태에요~

같은 제품의 샴푸를 사용한 지인과 비교했을때
저는 변화가 없다고 봐야합니다.
모발에 따라 잘 받는사람, 저 처럼 효과가 미미한 사람으로 나뉘는 것 같아요.

저는 안되는 중에도 안되는 편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물론 몇번 마른 머리에 샴푸 발라서 방치했다가 감아 보긴 할텐데~ 어느정도 변화가 있을지는...

타 제품 염색 샴푸 쓰는 지인의 샴푸를 약간 얻어서 한 번 해보기로 했어요~
한 번에 까맣게 변했다고 하는데~ 저는 어떨지 테스트 해봐야겠어요~
그건 다시 포스팅 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