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yo일상^^8

하이라이스~ S&B 토로케루 하야시 먹어봄(고형)

☆티라레미수☆ 2022. 7. 26. 12:37

S&B 에스비 토로케루 하야시 하이라이스

하이라이스~
컬리에서 팔길래 구매해봤어요.
S&B 에스비 토로케루 하야시 하이라이스 고형.
가격은 3980원?

에스비 S&B 토로케루 하야시 하이라이스



원재료 보니 밀가루, 설탕, 옥수수전분, 각종분말, 카라멜색소..... 각종가루의 맛인가? ㅎㅎ
카레도 아니고 ~

S&B 토로케루 하야시 하이라이스

크게 한 덩이 같지만~ 4조각으로 나요~
요게 하나더 있으니 3~4인 가족 2번정도 드실 수 있겠어요~.
저는 2 인가정 인데 얼마 정도 넣어야할지 감이 안아서 3조각 넣었는데 좀 짠것 같았어요. 2개만 넣어볼걸~

S&B 토로케루 하야시 하이라이스


카레만들때와 동일하게~
거기에 냉동양송이 버섯 있어서 추가했어요~
감자이외 야채와 냉동 닭안심 볶았어요.

S&B 토로케루 하야시 하이라이스
S&B 토로케루 하야시 하이라이스


에스비 토로케루 하야시 하이라이스 고형 3조각 넣고
일단 녹이면서 볶아주고 물을 넣어 끓여줬어요~
양파 많이 넣고 카라멜라이징해서 하이라이스 넣고 해도 된다하고 특별한 방법없이 그냥 카레 하듯이 해도 되네요^^

S&B 토로케루 하야시 하이라이스

S&B 토로케루 하야시 하이라이스~
먹을만 하네요~
카레 말고 다르게 먹고 싶을때 하이라이스도 좋을것 같습니다.
예전 오뚜기에서 하이라이스가루 나왔던거 같은데 찾아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