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yo나눔

장길자회장님의 미래세대지원 프로젝트! (국제위러브유)

☆티라레미수☆ 2022. 6. 29. 19:45

장길자회장님의 미래세대지원 프로젝트


장길자회장님의 프로젝트!
국제위러브유 글로벌복지단체를 운영하며 인류를 ‘지구촌 가족’으로 여기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여성들의 인권 보호, 약자에 대한 차별 없는 사회 조성, 미래 세대를 위한 교육 지원, 기후변화 대응 및 지구환경 보호, 전쟁 없는 세상과 국제 평화 실현을 위해 활동하는 장길자 명예회장님!

오늘은 그중 미래세대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어떤일을 하시는지 간략히 소개합니다!

어린이와 청소년은 미래세대의 주인공입니다. 이들이 건강하고 공평한 사회에서 자라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밝은 미래를 위한 첫걸음입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은 미래의 주역들이 바른 인성과 감성, 지구촌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도록 교육합니다.

또한 열악한 환경으로 인해 소외되는 아이들이 없도록 의료비와 학교시설, 교육비품을 지원합니다.

어린이, 청소년이 인권을 보장받는 가운데 꿈을 키우며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어머니의 마음으로 세심하게 보살핍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의 미래세대지원 시행활동🙂

•✅️ 아동복지‧의료 지원

• ✅️아동‧청소년 교육 지원

• ✅️학교시설‧교육비품 지원

• ✅️미래세대 인성교육, 학부모교육

장길자회장님의 미래세대지원 프로젝트_학부모교육, 청소년인성교육현장

https://youtu.be/LKdKBzriLu4

장길자회장님의 미래세대지원 프로젝트! 영상으로 살펴볼까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미래세대위한 교육지원활동_출처 : 국제위러브유 홈페이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이러한 장길자회장님의 미래세대지원 활동에 동참하며 전세계에서 다양한 교육지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출처
1. https://zahnggiljah.com/project/

프로젝트 - 장길자 명예회장

장길자 명예회장은 어머니의 마음으로 지구촌 가족을 보듬는 인도주의 활동가로, 여성인권보호‧사회약자지원‧미래세대지원‧국제평화협력에 힘씁니다.

zahnggiljah.com

2. https://intlweloveu.org/ko/education/

교육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intlweloveu.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