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yo일상^^8

김포 대명항, 수산공원 카페 다녀왔어요~

☆티라레미수☆ 2022. 4. 27. 23:45

김포 대명항 수산공원카페

 

4월초.

김포 대명항에 들러서 함상공원 갔다가 근처에 있는 수산공원카페로 이동했어요~

주차장에서 카페로 내려가는길~

1층에 내려가면 알파카가 있어요~ 알파카 있는쪽 건물에는 '몬스터리움'이 있어요~

탑이 있는 곳이 카페로 들어가는 곳입니다~

 

김포 수산공원카페

수산공원 카페 내부에 들어와서 찰칵~ 2층규모이고 옥상도 올라갈 수 있어요~

바닥은 실제 해변에 와 있는 착각이 들게끔 사진표현이 잘되요^^

 

대명항 수산공원카페

베이커리코너로 빵구경가요~

김포 대명항 - 수산공원카페 -베이커리

 

김포대명항, 수산공원카페~ 이쁘고 먹음직스런 빵종류가 많네요~

베스트 추천 메뉴도 있더라구요~

김포빵, 롱롱소세지,매운탕탕빵등~

그냥 빵은 기본스타일로 골랐어요~

대신에 전복새우피자 주문해봤어요!

 

2층에는 스시코너도 있어요~

주문하실 때 세트메뉴 주문하시면 파스타, 피자, 초밥, 음료 같이 먹을 수 있으니 그것도 괜찮을거 같애요~

 

김포대명항 수산공원카페-전복새우피자

전복새우피자~

전복과 새우가 올라갔을뿐...뭔가 심심한 맛이에요~

커피도 가격에 비해 .......그냥 그래요^^

 

빵과 피자 커피 얼추 마시고 옥상으로 천국의계단 보러갔어요~

옥상으로 올라가면서 내부 찍었구요~

늑대인지 개인지..있는곳 우편으로 옥상으로 나가는 곳!

수산공원카페 옥상 천국의계단

바닥에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착시효과도 있고 사진 찍으면 이쁘더라구요^^

천국의 계단은 제가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끝가지 못 올라가고 ^^

여기서 사진 한 번씩은 꼭 찍으시던데~ 전 여기까지 ㅎㅎ

옥상에서 시간을 보내고 다시 2층에서 1층으로 내려가면서 찍어봤어요~

알파카와 토끼

밖으로 나오니 이번엔 알파카옆에 토끼도 나와있네요^^

김포 대명항 수산공원카페-알파카

마지막 알파카 찍고 집으로 고고~

김포 대명항 수산공원카페~

한 번 다녀올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