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6'에 해당되는 글 1건


어젯밤 갑작스레 손가락에 통증이 느껴져 보니 피멍이 들면서 화끈거리고 열감에 통증이 생기며 손가락이 갑자기 붓기시작했다.

당황스러웠다. 도대체 이렇게 되기까지 무엇에 부딪힌거지?

갑자기 이렇게 되었다면 어딘가 강하게 부딪혔어야 하는데..좀 처럼 생각나지 않는다.

남편에게 보여봐도 어딘가에 부딪혔겠지~
기억못해도 부딪혔으니 멍들었을거라고 한다.
그래 어딘가 부딪혔겠지..그러니 붓고 멍들겠지 싶어 그냥 자고 일어났다.



오늘 손가락 보니 움직임이 괜찮아지긴 했다. 붉으스럼하게 피멍이 있다. 생각난김에 혹시 싶어 손가락 혈관이 터졌나? 검색하니~ 의외로 나처럼 손가락 혈관이 터져서 멍이들고 붓고 한 경우가 많았다. 다들 병원을 가야할지 궁금해는 하지만 속시원히 해답을 주신분은 없더라..

류마티즘 관절염인지 혹은 혈관관련 질병이 생기는건 아닌지 걱정이 된다.

사실 올해부터 아침 기상시 손가락 관절이 좀 뻣뻣한 것 같고 구부리기 어려움이 있다가 이 증상이 오후까지 이어지기 시작해 관절염 증상인지 갑상선 호르몬 이상이면 관절이 뻣뻣하기도 한대서 그런건지 걱정하고 있긴 한대~

이렇게 손가락 관절에 피멍이 생기니까 걱정이 되긴 한다. 통증은 잠시였고 피멍도 며칠내 사라지겠지만~ 몸이 보내는 이상신호인지 걱정이 된다. 혈액순환을 위해 오메가3를 먹어야하나...

혹시 같은 증상을 겪어보신분~ 이유를 알고 계신분 계실까요?

블로그 이미지

초아 yoyo^^

봉사를 시작하는 발걸음 어렵지 않도록 함께 ^^* 착한 나눔을 배워가는 공간입니다^^ 선한 마음을 배우고 채워가면 그 모습이 제 모습이 되겠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