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 한바퀴 돌았는데~ 빨갛게 노랗게 단풍들어 눈호강 하네요^^

사진을 이쁘게 못 찍어서 죄송합니당 ㅋ



지난 11일 빼빼로데이라고~ 빼빼로 한통 들고 왔더라구요 ^^
한 봉지씩 나눠 먹었습니다. 다크 초콜릿이라 덜 달고 맛있네요~

블로그 이미지

초아 yoyo^^

봉사를 시작하는 발걸음 어렵지 않도록 함께 ^^* 착한 나눔을 배워가는 공간입니다^^ 선한 마음을 배우고 채워가면 그 모습이 제 모습이 되겠죠?

댓글을 달아 주세요

전 지구는 현재 COVID-19라는 세계적 재난속에 살고 있는데요~

백신 개발되어 90% 예방효과를 내고 있다는 반가운 소식이 있어 조금 안심이 되는것 같아요.

반면, 겨울되면서 전 세계 대유행이 재점화 있는 양상을 보이고 있고 국내서도 확진자가 꾸준히 늘고 오늘 하루 191명이 되면서 더욱 주의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긴급구호 카테고리를 살펴보면 COVID-19
마스크 및 방역물품지원등 COVID-19 세계적 재난 극복위한 응원 내용이 있어 소개 해볼까 합니다.

 

intlweloveu.org/ko/daegu-covid-19-face-masks-donation/

 

대구 코로나19 보건용 마스크 지원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2월 28일, 위러브유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을 위해 마스크 품귀 현상으로 어려움에 처한 대구 시민들에게 보건용 마스크(KF 94) 2만 장을 보급했다.

intlweloveu.org

COVID-19 세계적 재난 극복위한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의 응원 첫 번째. 

 

2월경 국내에서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준비되지 않은채 갑작스레 겪은 현상으로 마스크 부족등으로 혼란을 겪었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은 감염병 위기경보 ‘심각’ 상황에 최대 피해지역인 대구에 코로나19 보건용 마스크 2만매를 지원하였습니다. 

 

위러브유, 라오스에 코로나19 방역물품 지원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이 설립한 (재)국제위러브유가 5월 9일, 라오스의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한국산 진단키트와 마스크 등 방역물품을 라오국가건설전선을 통해 라오스 보건부에 전달했다.

intlweloveu.org

 

장길자회장님 COVID-19 세계적 재난 극복위한 응원 두 번째.

 

5월에는 (재)국제러브유 (장길자회장님)가 라오스에 코로나19 방역물품 지원했습니다.

진단키트 1248개·마스크 1만 개 기증, 세계적 재난 극복에 힘을 보탰습니다.

 

소목 킹사다 부의장은 “생각지 못한 귀한 지원을 받게 돼 기쁨을 이루 말할 수 없다. 한국산 진단키트를 여러 나라에서 원하고 있고, 우리도 마찬가지였다. 어려운 일을 NGO 단체에서 추진해주어 놀랐다”며 “(지원 물품은)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중요한 곳에 쓰겠다. 위러브유의 노고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위러브유와 라오스의 인연은 지난 2010년, 반눈 마을에 교육 물품을 지원하고 물펌프를 설치한 일로부터 시작됐다. 2018년 댐 붕괴 사고 당시에는 연인원 1700명의 회원이 수해 현장으로 달려가, 한 달간 무료급식캠프와 ‘위러브유 학교’를 운영해 수재민을 돕기도 했다. 이후로도 주한 라오스 대사, 정부 관계자가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와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등 위러브유의 연례행사에 참석하며 도타운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라오스에 코로나19 방역물품 지원한 (재)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intlweloveu.org/ko/covid-19-donation-fund-korea/

 

“코로나19, 위러브유와 함께 이겨내요”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11월 2일,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국내 취약계층의 코로나19 극복을 돕기 위한 성금 2천만 원을 대한적십자사에 기탁했다.

intlweloveu.org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COVID-19 세계적 재난 극복위한 응원 세 번째.

 

11월 2일,  “코로나19, 위러브유와 함께 이겨내요”  대한적십자사에 취약계층 위한 코로나19 극복 성금을 기탁했습니다.

 

11월 2일,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국내 취약계층의 코로나19 극복을 돕기 위한 성금 2천만 원을 
대한적십자사에 기탁했다. 대한적십자사 백옥숙 재원조성본부장은 “기금은 재난안전취약계층을 비롯한 외롭고 어려운 분들에게 마스크, 손 세정제 등 방역물품과 생필품을 지원하는 등 가치 있게 사용될 것”이라며 위러브유의 기부에 감사를 표했다.

 

코로나19 사태가 1년 가까이 지속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 등 감염 예방조치가 일상의 일부로 자리잡았다. 이에 위러브유는 지난 2월 대구 지역 마스크 지원을 시작으로 미국·라오스·에콰도르 등 각국에서 방역물품과 원격수업 장비 지원, 헌혈 등 다각적인 구호 활동을 펼쳐왔다. 이웃들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히 생활할 수 있도록, 위러브유는 대한적십자사를 비롯한 각국 기관, 정부와 손잡고 지원 반경을 넓혀갈 예정이다.

국내 취약계층 위한 코로나19 극복 성금 전달식.

 

블로그 이미지

초아 yoyo^^

봉사를 시작하는 발걸음 어렵지 않도록 함께 ^^* 착한 나눔을 배워가는 공간입니다^^ 선한 마음을 배우고 채워가면 그 모습이 제 모습이 되겠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