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324

장길자회장님 "2019년 한 걸음 더, 한 생명 더" 국제위러브유 새생명걷기대회 ~ "한 걸음 더, 한 생명 더!"2019년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새생명 가족 걷기대회봄날은 점점 깊어지는데~ 이 아름다운 생기 돋는 봄을 올해는 느끼지 못하고 보내게 생겼네요. 한 달 반을~ 바깥출입을 안하고 온전히 자가격리 아닌 자가격리 생활중인 현재.. 언제쯤 온전히 자유로운 시간을 맞이할 수 있을지요.. 3월의 끄트머리는 2019년의 봄을 추억하며 국제위러브유의 정기행사 새생명 사랑의 걷기대회로 대신하려고 합니다. 2019년 서울. 국제위러브유 20회 새생명 걷기대회 2019년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는 20회를 맞이했습니다.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장길자회장님과 위러브유 이사진들, 이배근 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장, 이우균 유엔 지속가능발전해법네트워크(SDSN) 한국위원회 위원장 등 각계 인사는 물.. 2020. 3. 31.
노사봉 아리랑 평양물냉면 후기 이웃님들 주말과 휴일~안녕하셨어요?^^ 제가 요즘 잠이 드는 시간이 너무 엉망이라 잠 드는 시간을 되돌리려 주말과 휴일에는 애를 좀 썻습니다 ㅠㅠ. 블로그 시간도 줄이고 다른일들도 미뤄두고.. 그런데 쉽지가 않네요.. 아직 성공을 못했어요 ㅠㅠ 바깥활동을 못하니 집안에서 남편과 10분 배드민턴으로 몸도 살짝 움직여보고요. 그런데 뒤바뀐 생체리듬은 쉽사리 돌아오지 않네요. 오늘은 조금이라도 앞당겨 보려합니다. 휴일 먹을거리로~ 아점으로 감자넣고 떡만두국 끓여먹고, 늦은 점심엔 전기압력솥에 감자랑 고구마 그리고 계란쪄서 대신하고~ 저녁엔 노사봉 아리랑 평양물냉면 삶아 먹었어요~ 위메프에서 판매하는거 보고 검색해보니 낱개로 판매하는 곳이 있어서 평양물냉면2~ 평양비빔냉면2 이렇게 주문해 봤습니다. 노사연 언니.. 2020. 3. 30.
조카에게 보내줄 내츄럴월드 슬립온이랑 슈펜 실내화^^ 조카에게 보내줄 슬립온이랑 실내화 구입했어요. 벌써 한달이 넘어가는데 아직도 못 보냈어요 ㅋ 개학이 늦춰진게 다행이네요. 이 내츄럴월드 슬립온은 티몬에서 세일해서 구입~ 먼저는 제가 이 상품 신어보고 세일가 딜 떳을 때 남편꺼도 사고 이번엔 작은 사이즈만 남아서 조카에게 보내줄거 구입하게 됐어요. 이 내츄럴월드 슬립온은 스페인 친환경 슈즈브랜드래요~ 인공접착제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신발에서 달콤한 향이 나요^^ 제꺼 구입할 때 가격이 만원정도? 남편꺼는 구입시는 6천원대에~ 이번 조카꺼는 3천900원에 득템~^^ 색상은 파스텔톤으로 다양하게 있구요~ 디자인은 3가지 있어요. 벤시몽 스타일과 지금 이것 그리고 앞이 밴딩이 있는것. 벤시몽 스타일은 색상이 거의 빠져서 없고 그나마 무난한 이 색깔과 디.. 2020. 3. 26.
신품종쌀- 이쌀이다 "참드림미쌀" 구입후기- 윤기있고 찰져요 오늘 내용은 "이쌀이다" 쌀구입 후기에요~ 인터넷으로 쌀을 구입할 때는 첫째, 당일도정 둘째, 단일품종(혼합미×) 셋째, 적정가격이며 무료배송일것 요것을 중점으로 보는데요. 사실 마트에서 쌀 산지 오래됐어요. 무겁게 들고 올 필요 없죠. 되도록이면 혼합미보다 단일품종의 쌀을 선택하지만 가격의 메리트가 있거나..당일도정이며 먼저 쌀을 구매하신분의 후기의 만족도를 보고 가끔 혼합미도 구입하기도 합니다. 이번에 도전한 쌀은 참드림미에요. 이쌀이다 사이트에서도 팔지만 티몬에서 구입한^^ 신품종으로 삼광미와 찰벼의 교배종이고 경기미의 신품종이라고 되어있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전국 쌀 대축제 선발대회? 에서 금상을 수상한 품종이랍니다. 그간 삼광미, 신동진, 새일미도 먹어보고 했는데 신동진은 쌀알이 젤 굵더라구.. 2020. 3. 25.
장길자회장님, 국제위러브유 지구대청소 시간~ 2018 전세계클린월드운동 영상으로 살펴보기^^*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국제위러브유! 지구대청소 시간 2018 전세계클린월드운동 영상으로 살펴보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전 세계 정화활동〉 클린월드운동은 인류의 삶을 위협하는 기후변화문제에 세계가 협력하여 지구환경을 보호한다는 의미에서 유엔의 지속가능발전목표 UN SDG's 이행하는 활동입니다. https://youtu.be/0ensJsyJkcU International WeLoveU Foundation UN SDGs 이행을 위한 2018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 영상 살펴보기 2018 6월5일 지구환경의날 지구대청소시간~ 전세계 클린월드운동. 국제위러브유는 깨끗한 지구환경을 위해 해마다 지속적인 클린월드운동으로 많은 시민들의 인식변화와 참여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2018년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 2020. 3. 24.
위메프 - 반건조 박대(서대) 구입, 비린내 없는 생선! 안녕하세요~ 휴일은 정말 입맛도 없고 너무너무 축축 처졌어요. 암껏도 하기싫은 ~ 그나마 오늘은 좀 몸 컨디션이 괜찮은 것 같아요. 집에만 있으니 정말 답답하고 입맛도 무맛! 집콕 생활 늘면서 인터넷주문이 정말 많이 늘죠?ㅎ 돈 안 쓸 것 같은데...생활에 필요한 쇼핑은 더 느는것 같아요. 오늘은 위메프에서 올라온 '박대'라는 생선을 구입한거 후기 올려요. 박대라는 생선은 저는 처음 접해봐요. 동해안쪽이라 박대라는 생선을 못봤는데~ 티비서 간혹 6시내고향? 같은 프로나 수미네반찬등에서 나온 박대가 참 궁금했거든요. 다른 인터넷 사이트 검색해보니 박대 27cm 6마리가 1만5천원대 하더라구요~ 위메프에선 6마리 9,900원이었어요. 사실 냉동실에 지난 명절에 회사서 들어온 제주고등어가 있긴하지만.. 너무 .. 2020. 3. 23.
집에서 샤브샤브 해먹기~ 샤브샤브 해먹었어요. 집에서는 처음 해보는데.. 육수는 간단하게 샘표 국시장국으로~ 야채도 집에 있는 얼갈이, 쑥갓, 새송이버섯,느타리버섯, 표고버섯 있어서 넣었습니다. 고기는 샤브샤브용 3초구이 호주산 옥션에서 3팩 구매한거중 한팩 이용했구요. 샤브샤브 찍어먹는 소스는 월남쌈 소스 이용했어요. 약간 매콤한듯 달큰한 소스에 찍먹^^ 고기는 300g인데 너무 적었나봐요. 고기는 바깥에서 수고하는 남편위해 양보하고 버섯이랑 야채 추가로 넣은 물만두 위주로 공략^^ 와사비나 겨자가 없어서 아쉽지만~ 샤브샤브 나름 먹을만 했어요^^한 번씩 먹을만 하네요^^ 버너에 준비할게 정신없어지는 밥상이지만^^ 2020. 3. 21.
커피볶는집원두-케냐오타야aa top 울집최애커피,드립커피원두 울집최애커피~ 드립커피원두는 커피볶는집의 케냐 오타야 AA TOP. 죠커피, 커피나인등 커피주문해 맛보다 커피볶는집에서 원두 주문한 이후로는 커피볶는집으로 정착을 했습니다. 원두도 케냐 AA 위주로 주문하게되어 커치볶는집에서는 케냐 오타야 AA TOP으로만 주문해요. 울집최애커피원두거든요~ 주변 지인들 맛보여주면 모두 맛있다고^^ 오늘 집에서 아점겸 커피한 잔 내려서 카스타드빵이랑 먹었어요. 예전엔 수동 그라인더로 커피를 갈아야 내려먹었는데.. 이게 보통 귀찮은게 아니거든요 ㅋ 팔 아프고~ 전동 그라인더를 강추합니다. 원두를 넣고 버튼만 눌러주면 이케 빠르게 잘 갈립니다. 물 조금 부어주면 일명 커피빵~ 부풀어 올라요. 원두가 신선하면 이렇다고 하네요~ 커피향도 좌악~ 퍼지구요. 좀 진하다 싶은 뜨거운 .. 2020. 3. 19.
심플러스 simplus~ 왕새우깡~과자 홈플러스에서 파는 심플러스? 저는 이제까지 삼립에서 나오는 과자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에서야 자세히 봤네요 ㅎ simplus~ 왕새우과자~가격은 한봉지에 600원으로 저렴하네요. 새우냄새 많이 나요~ 멋있어요 ^^모양도 기존의 원조 새우깡이랑 똑같아요. 이거 이래도 되는건가요?^^ 무튼, 심플러스 왕새우깡~ 과자 저렴하니 맛도 괜찮습니다! 2020. 3. 18.
[위러브유 수상내역]장길자회장님, 헌혈운동으로 에콰도르 카를로스 안드라데마린 종합병원 감사패 [위러브유 수상내역] 장길자회장님,에콰도르에서 진행된 헌혈하나둘 운동으로 감사패 수상하심. 국제위러브유의 범세계적 생명나눔운동인 2019년 전세계 헌혈하나둘 운동이 2019년 6월 13일부터 7월 31일까지 전세계 6개대륙에서 51개나라 198개지역에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그로인해 세계 각국 단체에서 국제위러브유로부터 많은 감사패 및 감사장을 전해 주었는데요. 에콰도르 카를로스 안드라데마린 종합병원(HCAM)에서는 장길자회장님께 감사패를 전해와서 소개해 드립니다. 에콰도르 카를로스 안드라데마린 종합병원(HCAM) 감사패 번역 카를로스 안드라데 마린 종합병원과 HCAM (카를로스 안드라데마린 병원) 혈액은행 기술팀은 본 감사패를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께 수여합니다. 자발적, 이타적, 정기적인 헌혈을 위.. 2020. 3. 17.
티몬으로 구입한 고구마 2kg, 꿀고구마 티몬으로 고구마 2kg 구입했어요. 대사이즈 남아있어서 주문했구요. 후기도 꿀고구마라기에 ^^ 배송도 나쁘지 않고 빠르게 왔어요. 큰 사이즈 고구마 6개 들어있네요. 가격은 5,900원 이었습니다. 밤에 너무 출출해서 고구마 한개랑 계란 4개 밥솥으로 쪘어요. 고구마가 크고 굵은편이라 물을 좀 넉넉히 넣었답니다.티스푼이랑 크기비교^^ 물을 넉넉히 넣었는데 고구마가 너무 굵었는지 속은 살짝 덜 익었더라구요^^ 잘 익은 부분은 후기처럼 꿀고구마 더라구요^^ 다음엔 길쭉한건 괜찮을 것 같은데 통통하게 굵은건 반 잘라서 쪄먹어야 겠어요^^ 2020. 3. 16.
티몬- 제주 직송 한라봉 10kg구입후기. 티몬에서 한라봉 10kg 구입했어요. 3월까지가 제철이라더니 점점 구입할 곳이 줄어들고 있더라구요. 가격이 높은건 있는데~ 한라봉 10kg에 2만원 후반대는 몇 안되고 후기를 보니 상품 좀 떨어지는것도 있고.. 티몬에서 제주 직송 가운데 2만원 후반으로 있어 주문해봤습니다. 후기도 반반이긴 한데~ 며칠사이 한라봉 받은 후기는 괜찮아 보여서^^ 가격은 10kg 26,900원. 갯수는 54개 들어있었습니다. 배송은 다음주 금욜 (3/20)예정이라고 해서 느긋하게 기다렸는데.. 3일만에 도착했구요. 보시다시피 한라봉 상태가 좋아요. 무른 것, 터진것 도 없고^^ 한라봉 꼬마,소과라해서 사이즈나 모양은 기대안했거든요~ 껍질이 좀 들뜨는데 잘 벗겨지겠어요~껍질이 들뜨는 건, 속 알맹이가 탱글탱글한 면은 약간 부족.. 2020. 3.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