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213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국제파트너십-캄보디아 체육교육부와 MOU체결 그리고 초등학교 시설 지원 소식 [국제파트너십] 캄보디아 체육교육부와 MOU체결한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캄보디아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에게 교육 시설 및 교육용품을 보다 원활히 지원하기 위해 2011년 8월 21일, 캄보디아 체육교육부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MOU 체결 전후로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는 캄보디아 타케오주, 칸달주에 있는 4개 초등학교를 지원했다. 두 달 전 6월 하순에 대학생 회원들이 칸달주 닷섬의 론네아 초등학교에서 환경교육을 실시하고 교문 및 기타 학교시설을 보수했다. 캄보디아 MOU체결 이후 물펌프, 화단 등 미래 세대에 건강과 행복 선물한 국제위러브유(장길자) 캄보디아 체육교육부와 MOU 체결 이틀 후 8월 23일에는 국제위러브유(명예회장 장길자) 관계자들이 이 학.. 2020. 2. 26.
와~ 쿠팡 로켓와우 및 로켓프레시 거의 모든제품 일시품절사태... 와~ 오늘 쿠팡 현황...쿠팡..필요한게 있어 주문하러왔다 로켓프레시 로켓와우 식품 및 생필품관련 카테고리는 주문할 수 없는 상태.. 거의 모든제품 일시품절사태네요~ 그동안 편하게 쿠팡 새벽배송 받아 잘 이용했는데 어쩔... 이러다 생필품도 가격폭등하겠다.. 이 상황 어쩔거야? 2020. 2. 24.
[쿠팡로켓배송]켈로그 크런치넛 에너지바~구입후기 켈로그 크런치넛 에너지바~ 12개입 1박스 구매후기~ 쿠팡 로켓배송이용. 가격 6,470원~ 남편 간식으로 준비해본 켈로그 크런치넛 에너지바. 요런 초코바 같은게 좀 많이 달아서 고르다 한 번 주문해본 켈로그 크런치 에너지바.12개입 1박스로 가격은 6,470원. 쿠팡 로켓배송으로 주문~ 켈로그 크런치넛 에너지바는 견과류가 많이 붙어있어요. 초코는 요렇게 얇게 발라져 있어서 덜 달아서 좋아요. 맛은 고소하기도하고 좀 짭쪼롬하기도하고~ 바삭하게 딱 부러지는 타입아니고 쫀득한 타입. 개당 30g이고 155칼로리입니다. 사실 저는 이런거 개의치 않아해요^^ 일할 때 출출할 때 매일 하나씩 먹으라고 사준건데~ 자꾸만 먹어요.ㅋ 남편이 견과류가 많이있고 초코가 많이 없어서 좋다고 합니다. 2020. 2. 22.
장길자님+국제위러브유, 복지사업 - 물&위생보장(Clean Water and Sanitation) 안녕하세요~ 어제 눈 많이 내렸죠? 춥기도 많이 추웠는데.. 오늘은 생각보다 햇볕이 있는곳엔 따뜻하더라구요~ 눈이 내려 큰 사고도 많았어요. 터널내 사고로 생명을 잃게된 분들..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오늘은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의 복지사업중 물&위생보장(Clean Water and Sanitation)에 봉사하는 내용 소개할까해요. 물은 곧 생명과 직결된다고 하지요? 오염된 물이 있는들 무슨 관련이 있겠어요~ 깨끗하고 맑은물이 있어야합니다. 많은 나라의 국민들이 적절한 식수시설과 위생시설 부족과 불안전한 폐수 관리 등으로 인해 생명을 위협받고 있습니다~ 아시아, 아프리카 등지의 물 부족 국가에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가 물펌프, 물탱크, 수도시설 등 물 공급시설을 구축하여 오염된 물로 인한 수인성 .. 2020. 2. 18.
[인터넷과일주문]옥션에서 사과주문 했어요~ 9kg 가격 8,900원! 인터넷 과일 주문 후기! 지난번 한라봉 인터넷주문하고 이번엔 사과를 다 먹어가서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지난번에도 사과를 주문하고 2달 가량 먹고 있었어요. 환경에는 좋지 않은 행동이지만.. 많은 사과를 오랫동안 아삭하게 보관하는 방법으로 보통 랩으로 하나씩 싸서 보관하는데~ 손목긴 일회용 비닐장갑이 많이 생겨서 사과 2~3알씩 일회용 비닐장갑(손목긴)에 넣어 냉장고에 보관했는데 확실히 오래 신선하게 보관하기에 괜찮은 방법이네요.이번에도 옥션에서 사과를 구입했어요. 인터넷과일 주문시 모양이 예쁘지않은, 흠과를 저렴하게 구매할 때 자주 이용한답니다. 사과 9kg 한 박스에 8,900원에 주문해서 도착~ 박스 개봉하니 젤 위에 과일 완충재?로 덮여있고 걷어내면 사과가 2단으로 올려져 있어요. 박스 포장면에서.. 2020. 2. 17.
전참시 양세형편 재방보다 이영자표 명란떡국 만들어먹었 ㅋ 눈 내린 서울~ 전참시 양세형편 재방보다 이영자표 떡국 나온다. 순간 냉동실에 몇개월째 동면(?)중인 명란이 생각났다. 마침 친정엄마가 챙겨준 떡국떡도 냉동실에 있다. 얼마전 물만두도 저렴하게 모셔왔다. 모든것이 완벽하다! 그래~ 이영자 명란떡국? 나도 맛보자!! 다시팩이 하나 남았지만~ 그냥 맹물에 냉동떡 씻어 냄비에 올리고 동면(?)중인 명란 꺼내 쬐끔 썰어 같이 끓였다. 물만두 입수 시키고~ 떡이랑 만두 떠오르면.. 계란과 대파 썰어 간하고 얼렁뚱당 대~~충 완성시킨 전참시 따라해본 이영자 명란떡국!! 구운김이랑 통깨 좀 넣어주시고~ 명란떡국 입에 들어간다~ 음..명란을 너무 적게 넣었나? 크게 차이를 모르겠다. 딱 1인분만 끓이느라 명란 반개도 안 들어갔으니.. 다음엔 1개 넣아봐야겠다. 그래도 .. 2020. 2. 16.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지역사회복지-진주시 저소득가정 주거환경개선 자원봉사 소식 어머니의 사랑을 온 세계에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지역사회복지활동 장길자회장님& 국제위러브유는 아동, 노인, 여성,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복지시설 물품 지원 및 자원봉사를 통해 가족 같은 사랑을 나누고 농촌일손돕기, 자선연주회, 지역사회 활동 서포터즈 등으로 이웃과 사회의 소통과 화합을 증진하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오늘 전해드릴 뉴스는~ 국제위러브유(장길자) 지역사회복지활동중 사회취약층복지지원에 대한 소식입니다. 국제위러브유의 지역사회복지-사회취약층 복지지원-진주시 저소득가정 주거환경개선 자원봉사 아동복지, 노인복지, 장애인복지지원,주거환경개선,사랑의 김장나누기, 함께하는 관계형성 구축등 사회취약층 복지지원하고 있습니다. 집은 사람이 가정을 이루고 일생을 보내는.. 2020. 2. 14.
벨지안 엑스트라 다크 초콜릿<벨기에초콜릿> 벨기에 초콜릿 벨지안 엑스트라 다크 초콜릿 90% 가끔 초콜릿류 찾는데~ 너무 달달한 초콜릿 말고 단맛은 어느정도 있으면서 진한 다크초콜릿을 원하는데 남편이 나가 사온거랍니다. 다크초콜릿 90% 딱 보는 순간 아..쌉쌀하겠구나..벨지안 엑스트라 다크 초콜릿 뒷면도 찍어보고요~ 편의점에서 사온줄 알았더니 홈플러스에서 수입 판매하는 초콜릿인가 봅니다. 개봉하니 흔히 아는 모양의 그 초콜릿인데 한 조각 떼서 입에 넣으니.. 단맛이 하나도 없는 진하고 쓴 초콜릿이네요 ㅎㅎ 너무 써서 못먹었어요. 아까우니 남편은 꾸역꾸역 다 드십니다~ 너무 달다구리한 초콜릿 보다 다크 초콜릿이 더 좋긴하지만.. 너무 함량이 높으니 이 또한 손이 안가네요 ㅎ 2020. 2. 13.
롯데햄 라퀴진 에센부어스트 후기~독일식소세지, 그 맛은요? 롯데햄 라퀴진 에센 부어스트, 독일식 소세지! 어제에 이어 마트 할인품 장바구니 품목 후기 올려요^^ 사실 가공육 그다지 자주 많이 먹는편은 아닌데요 소세지 가끔 후라이팬에 구워 케첩 찍어먹거나 식빵 구워서 요런 소세지 구워서 케첩 뿌려 먹음 간식으로 괜찮아 한 번 씩 사거든요. 제가 사는 소세지가 있긴한데 요건 할인품이기도 하지만 포장지의 홍보문구 때문이었어요. "레스토랑 퀄리티" 라퀴진 뜻은 프랑스에서 '훌륭한' 요리, '조리법'이라고.. 에센 부어스트~ 에센은 독일의 도시이름이고.. 독일식 소세지도 경험해 보고 싶었답니다.가격은 180g × 3봉지에 4800원대! 망설이긴 했는데~ 레스토랑 퀄리티는 뭔지 궁금했지요.줄줄이 비엔나 소세지 보단 좀 길죽한 크기~ 180g 한봉지 12개 소세지 들어있구요.. 2020. 2. 11.
빙그레 요플레 닥터캡슐 사과맛~ 먹어본 후기 며칠전 오랫만에 마트가서 할인품 몇개 담아왔어요^^ 간단후기 남겨요. 마트가면 요 할인품 담아오는 재미가 있죠 ㅋ 빙그레 요플레 닥터캡슐 사과맛~ 이날이 2월6일 이었고 유통기한은 2월 8일까지!! 이틀남아 있는데 50%할인~ 4개 1,990원!! 당장 담았어요.떠먹는 요플레는 마트가면 주로 빙그레제품을 이용해요. 원유함량이 높은편이라~ 빙그레 요플에 닥터캡슐은 원유함량 50%네요. 제 생각엔 요건 좀 적게들었네요..아주 슬림한 병모양~ 보통 먹는 마시는 요구르트와는 좀더 고급진 병모양이라 좋네요^^ 많이 들어보셨지만 유산균이 살아서 장까지 가는게 기술~ 요건 1000배 더 강한 이중캡슐로 분말유산균에 비해 살아서 장까지 간다고 되어있네요~사이즈 가늠해 보려 손가락 대보았어요^^ 비피더스 유산균이 이중 .. 2020. 2. 10.
장길자화장님과 함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선한영향력! 주요수상내역 소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선한영향력이란?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혹시 선한영향력이란 말을 들어보셨나요? 제가 이 단어의 뜻을 알고 썻다기보다 저는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하면 "선한영향력"이 딱 떠올라요. 그래서 어떤 의미인가?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선하다 : 착하고 곱고 어질다 영향력 : 어떤 사물이 사물에 작용을 미치는 힘 선한영향력으로 사전에 나온건 없었지만 이런 의미로 쓰인다고 해요. 선한 영향력이란 ‘주도적이고 자발적으로 참여하면서 자율을 느끼고, 그 자율에 의해 일의 의미를 부여받으며, 그 일의 의미로 행복을 얻는다.’ 그리고 행복해진 사람은 다시 참여하게 되고 다시 자율을 느끼며, 일의 의미를 강화하고 행복감을 증진시킨다. 참여,자율,의미,행복으로 이어지는 성과의 사이클이다. 자그마.. 2020. 2. 8.
[인터넷과일주문]옥션-한라봉 10키로 구입^^ 안녕하세요~ 오늘도 참 차가운 날씨였죠? 신종코로나 확진자가 23명으로 늘었네요? 이와중에 아직도 중국발 입국 막지않은건 뭔지? 우한에서 입국한 중국인 연락두절 됐다가 어제 돌아간걸 확인됐다죠? 아직 군산 광주외엔 지역감염자가 없어서 다행이었는데 연락두절된 중국인이 거쳐간 곳이 부산이라는데 이후의 상황이 걱정되네요. 국내서는 이제 시작이지 싶네요.. 어서 진정국면에 접어들길 바랄뿐이네요. 오늘은 귤은 이제 끝물이고 한라봉으로 인터넷주문했어요. 마트가면 크기가 좀 크다싶으면 7~8개 만원정도하잖아요? 작은사이즈는 10개 만원정도하고~ 이맘때쯤 한라봉 소과 나오지싶어 검색했어요~ 저도 남편도 한라봉을 좋아해서^^ 인터넷으로 과일살때는 저는 주로 옥션을 이용하는편입니다. 저렴하게 과일은 좀 작고 해도 상태가 .. 2020. 2.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