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29

태풍미탁피해지역 돕기에 이어 강원산불피해민들 돕기에 나선 국제위러브유(장길자)~ 안녕하세요! 휴일 잘 보내고 계시죠? 저도 막 저녁식사를 마치고 휴식을 취하고 있어요. 저녁부터 기온이 더 떨어져 추워지네요. 거실창을 통해 전해지는 냉기로 어깨가 시릴정도.. 이런 추위에 산불로 태풍으로 피해입어 삶의 터전을 잃은 이웃들의 겨울은 얼마나 힘들까요? 역시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세밑을 앞두고 곤경에 처한 이웃들을 세세히 돌아보고 있어요. 지난주는 20회 새생명사랑의콘서트를 통한 나눔의 약속 가운데 하나였던 태풍 미탁으로 피해입은 삼척 울진 영덕 지역을 도왔는데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태풍 이재민에 구호물품 긴급 지원[엔디엔뉴스 보기] 지난 4월 강원도에서 발생한 대형산불로 피해입은 지역에 써달라며 1억원 상당의 지역사랑 상품권을 기탁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강원도 산불 이재민.. 2019. 12. 29.
[장길자회장]어머니의 마음으로 이웃들을 위로하는 국제위러브유~ 최근 요며칠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의 따뜻한 나눔으로 연일 언론에 보도되고 있네요. 잘 아시다시피 위러브유 20회 새생명 사랑의콘서트로 태풍 미탁으로 피해입은 삼척, 울진, 영덕을 돕기로 한 내용. 경북신문에도 소개되어 전해드립니다^^ 태풍 ‘미탁’이 경북 일대를 휩쓴 지 두 달이 지났지만, 복구 작업은 현재진행형이다. 경북 울진과 영덕, 강원 삼척은 1차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됐지만, 여러 상황으로 복구 작업이 더뎌져 인적, 물적 피해를 입은 지역민들의 고통은 더욱 가중되는 상황이다. 이러한 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태풍 이재민의 신속한 회복과 안정적 일상 복귀를 위해 온정의 손길을 내밀었다. 위러브유는 18일 울진과 영덕, 삼척을 각각 방문해 태풍 이재민들을 위해 5천만.. 2019. 12. 22.
장길자님-태풍 미탁 피해지역 사랑의 물품 지원한 국제위러브유-새생명콘서트 새생명콘서트 국제위러브유의 약속 태풍피해지역 돕기 제20회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의 약속! 태풍 미탁으로 피해입은 삼척, 울진, 영덕의 피해민을 돕자~ 새생명사랑의콘서트 1부 순서 기금 전달식에서는 해외 18개국 난민‧이재민‧복지소외계층과 국내 다문화가정‧복지소외가정 211세대, 삼척‧울진‧영덕 지역 태풍 피해민을 위해 총 4억 원이 전해졌다. 그중 삼척, 울진, 영덕지역 태풍 피해민 돕기 활동에 대한 소식이 언론을 통해 전해왔다. 중앙일보 기사보기 클릭~☆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강원, 경북지역 태풍 이재민 지원에 나섰다. 18일, 삼척을 시작으로 울진, 영덕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총 이불 1,520채, 쌀 150포, 식료품 430세트, 생필품 150세트를 지원했다. 금액으.. 2019. 12. 20.
장길자Chairman-세계환경의날 맞아 전세계 동시 진행된 국제위러브유 전세계 클린월드운동-인도 푸네, 타밀나두주에서도 동참 장길자Chairman & 국제위러브유 "전세계 클린월드운동" 어머니의 사랑을 담은 전 세계 클린월드 운동을 통해 생명이 살아 숨 쉬는 깨끗하고 안전한 지구환경을 만들어가고 있는 국제위러브유(Chairman장길자)~ 전 세계에서 전개되는 위러브유의 클린월드운동은 오염된 세상을 정화하고 우리 생각과 삶에 변화를 일으키며 나아가 희망과 행복이 가득한 새로운 미래를 창조합니다. 건강하고 쾌적한 지구환경을 위해 나부터 시작하는 클린월드운동 생각이 행동을, 행동이 습관을 만든다는 말이 있죠 우리가 사는 지구의 깨끗한 환경을 만들기 위한 노력은 어느 누구도 아닌 바로 나의 생각과 올바른 실천이 습관화 되면 분명 우리는 더 나은 건강한 환경에서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습니다. 지금 우리가 직면한 기후변화와 대기오염등 주.. 2019. 12. 19.
인도의 극심한 스모그? 해결방안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인도의 쾌적한 대기환경 만들기 -나무심기활동-<환경보전> 인도의 극심한 대기오염, 스모그에 대처하는 국제위러브유의 방안 클린월드운동 이전소식보기~☆ 어제는 인도의 극심한 대기오염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면서 산소 마시는 카페가 등장했다고 알려드렸었죠? 오늘은 국제위러브유(장길자)가 환경보전으로 인도에서 쾌적한 대기환경을 위한 도심나무심기 활동한 소식이 있어 포스팅 해보아요. 국제위러브유의 쾌적한 대기환경만들기 장길자회장님과 뜻을 함께하는 국제위러브유는 환경보전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기후변화와 지구온난화, 환경오염 등은 해수면 상승, 온실가스 문제, 환경재난 등을 야기해 사람과 자연의 조화로운 공존, 인류의 평화롭고 안정적인 삶을 위협하고 있지요? 세계 각국의 오염된 도심과 공원, 산, 강, 바다 를 정화하며 나무 심기활동, 사막화 방지활동, 생태계 보호, 환.. 2019. 12. 18.
장길자님~대기질 오염 우리가 할 수 있는것은? 국제위러브유와 환경보전운동, 전세계 클린월드운동 동참해요! 출처 : 연합뉴스인도 대기오염 몸살, 가스실 된 델리 숨쉬기 어려운 가스실된 인도 얼마전, 뉴스에서는 인도의 대기오염 심각성에 대해 나온적 있죠? 극심한 스모그 현상으로 비행기도 회항하고 취소가 잇따르며 학교 휴교등 일시적인 조치는 취하지만 딱히 해결방한이 없는점. 자동차 매연과 공장의 배기가스 농작물 수확후 남은 부산물등을 태우는 일들도 인해 인도는 극심한 대기오염에 노출되어 그로인해 사망자도 늘고 있다는 뉴스를 접했는데요. 이러한 스모그 와 가스실을 방불케 하는 일이 인도뿐만이 아니지요. 미세먼지 우리나라는 안전한가?우리나라도 역시 중국발 황사 및 미세먼지 유입 그리고 국내 자체의 미세먼지 발생도 상당합니다. 얼마전만해도 겨울임에도 뿌연 거리를 답답한 채 다녀야 하는 일이 일상이 되어가고 있는 현실... 2019. 12. 18.
요즘 흑당이 대세? 맛동산도 흑당 맛동산이 있네? 요즘 흑당이 대세? 대만에서 건너온 흑당 음료가 웬만한 음료 마다 출시된듯~ 아는 언니는 딸래미가 집에서 흑당버블티 만들어 먹는다고 타이거 흑당시럽 대신 주문해준 기억이 있다. 아무리 인기여도 "흑당"먹고 싶은 마음은 안들었는데 군것질 좋아하는 남편이 편의점에서 과자를 사왔다. 흑당 맛동산~ 에계~ 사이즈가 미니 사이즈다! 과자를 안 사먹어서인지 맛동산이 이렇게 작았었나? 치사하게 가격은 비싸다! 2천원~ 2+1이래서 사왔단다! 그래서 봐줬다며~ ㅎ 흑당이라서 인지 색감도 짙은 브라운으로 코팅이 된듯하다. 향도 뭔가 흑설탕 녹인 그런향도 나는듯하다~ 맛동산 자체도 맛있긴 하지만 흑당 맛동산은 어떨까? 맛동산으로 흑당의 맛을 처음 느껴본다. 너무 달기만 한건 아닐까? 염려했지만~ 나름 잘 어울리는 맛의 조.. 2019. 12. 15.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 캠페인송 "위러브유" 들어보실래요? 위러브유송~☆ 위러브유 캠페인 Song~ 아름다운 평화의 소식을 전하는 우리~ 우리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위러브유 WeLoveU~ 마음을 열어 진실한 사랑을 받아요 당신의 영원한 미래가 꿈처럼 펼쳐집니다 손 내밀어 보세요 불러보세요 언제나 당신 가까이 다가갈 수 있어요 어머니의 마음으로 사랑의 손길로 우리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위러브유 we love you~ (2절은 영상을 클릭해서 끝까지 들어보세요^^) 위러브유(장길자님) 캠페인송을 들어볼 수 있을때는~ 얼마전 12월 2일, 잠실체육관에서 있었던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인데요~ 새생명콘서트를 마치고 이제 우리는 헤어져야 할 시간~ 이라는 의미로 출연자들이 모두 나와 위러브유송을 부르며 안녕~ 하는데요. 위러브유송 가사를 다 외우지 못해서 허밍만 할 때 있었.. 2019. 12. 11.
반찬-시금치고추장무침,가지볶음,꽈리고추멸치볶음 요즘 나물반찬이 너무 맛있어서 참나물, 시금치, 얼갈이배추나물, 열무나물 등등 자주 해먹어요. 오늘은 시금치를 고추장 넣고 무침했어요. 끓는물에 살짝 데쳐 물기 꼬옥짜고 다진마늘 약간 소금약간 조선간장 약간 고추장 적당량 매실액 약간 시골에서 짜온 참기름과 통깨넣고 무치면 맛나요. 그냥 소금에만 무쳐도 맛있지만 고추장 넣고 무쳐도 맛있네요. 무엇보다 시골에서 짜온 참기름이라 더 맛있어요. 가지 하나 썰어서 양파랑 꼬리고추 조금 넣고 간장 고추가루 다진마늘 올리고당 넣고 올리브유에 볶았어요. 가지볶음도 맛있네요~ 냉동실에 묵혀둔 어린멸치가 있길래 후라이팬에 불올려 멸치만 볶다가 멸치부스러기 걸러내고 통마늘이 없어서 냉동해둔 다진마늘 올리브유에 볶다가 꽈리고추 넣고 멸치넣고 간장 살짝, 매실액약간, 올리고당.. 2019. 12.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