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6

굿뉴스^^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2019 미국 트럼프 대통령 자원봉사상 금상 [수상내역] ☆축하☆ [수상내역]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2019 미국 트럼프 대통령 자원봉사상 금상영예~ 출처 : 국제위러브유 홈페이지 수상내역 코너 intlweloveu.org 미국대통령 자원봉사상은 이제 국제위러브유(장길자)가 매년 받는 수상내역중 하나가 되고 있네요^^ 처음 받게된것은 2011년 장길자회장님께서 수상하신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 중 최고등급의 라이프타임상을 수상하시게 되었죠~ 미국대통령 자원봉사상은~ 미국 대통령이 봉사활동을 많이 한 개인이나 단체에게 수여하는 상이고 봉사활동 시간에 따라 동상, 은상, 금상을 주고 4000시간 이상!!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한 경우에는 동상, 은상, 금상을 포함한!! 최고등급의 라이프타임상을 수여한다고 소개되어 있죠?^^ 2012 미국 오바마대통령 자원봉사상 .. 2019. 8. 28.
대만샌드위치-홍루이젠 햄치즈샌드위치 먹어봄. 요사이 대만샌드위치가 국내로 많이 들어온 것 같아요. 홍루이젠. 루안바오. 등등~ 왤케 인기일까? 너무 맛있어서? 어찌되었던~ 우연한 기회에 홍루이젠 대만샌드위치꺼 먹어보게됐어요. 뭐 별거 없어요. 식빵이랑 햄이랑 슬라이스치즈. 야채 싫어하는 아이들이 좋아할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ㅋ 난 야채 잔뜩 들어간 샌드위치가 더 좋은데~ 포장 뜯어도 뭐 별거 진짜 없어요~ 너무 심플하죠~ 한입 먹어봤는데요~ 좀 달다구리하네요~ 제 취향은 아니네요. 샌드위치가 달다니... 대만샌드위치가 많이 들어와 있고 과연 맛은 어떨까? 그냥 딱 한 번 먹어본걸로 만족해봅니다. 한때 대만 대왕카스테라 인기였다가 금새 사라졌는데~ 샌드위치는 얼마나 오래갈지 2019. 8. 26.
국제위러브유(장길자) UN SDGs이행-환경보전 클린월드운동<나무심기캠페인> 국제위러브유(장길자) UN SDGs이행 -환경보전 클린월드운동 -국제위러브유 미국 게인스빌 나무심기캠페인- '지구의 허파' 아마존 대규모 산불 확산...전세계 우려 https://m.news.naver.com/rankingRead.nhn?oid=052&aid=0001334449&sid1=104&ntype=RANKING 오늘 기사를 보니 지구의 허파라 불리는 아마존이 대규모 산불로 활활 타고 있다고 합니다. 지구온난화와 열대우림 파괴로 산불이 급증하면서 올해만 7만3천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두 배 수준이라고 합니다. 혹자는 개발을 목적으로 불타고 있는걸 방관하고 있는 것 일수도 있다고 하고 국고지원을 받지 못한 비정부기구가 문제를 일으킬 목적으로 아마존산불을 키울수도 있다고 하는데.. 인간의 이기심 때.. 2019. 8. 23.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께서 전하신 어머니사랑! 아프리카 베냉, 미래를 밝힌 희망의 빛 쟁비에 팡지 초등학교 전기시설 학용품 의약품지원 소식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께서 전하신 어머니사랑! 아프리카 베냉, ☆미래를 밝힌 희망의 빛☆ 쟁비에 팡지 초등학교 태양열 전기시설 및 학용품, 의약품지원 소식 어머니의 사랑을 온 세상에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이웃에게 희망을~ 인류에게 행복을 전하는 전세계에서 펼쳐지는 국재위러브유 봉사활동! 아프리카 베냉 코토누 국제위러브유 지부에서 장길자회장님의 어머니사랑을 전했습니다^^ 베냉의 수도 코토누에서 1시간 가량 떨어진곳. 작은농촌 마을 쟁비에. 베냉은 수도인 코토누를 제외하곤 전기시설이 열악해 해가 떨어지면 거의가 어두운 가운데 실내생활을 한다고 해요. 쟁비에도 마찬가지~ 이는 아이들이 공부하는 학교에서도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해요. 오후3시부터 오후6시까지 오후반을 운영하는 학교들도 .. 2019. 8. 14.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미국 델라웨어에서 가족건강 및 복지박람회 개최 [파트너쉽,건강보건,건강복지증진] [파트너쉽,건강보건,건강복지증진]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미국 델라웨어에서 가족건강 및 복지박람회 개최 The Family Health and Wellness Expo https://weloveuusa.org/weloveu-hosts-family-health-wellness-expo-delaware/ 현대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건강 문제는 올바른 교육을 통해 관리와 예방이 가능하다. 건강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상황은 개인뿐 아니라 가족의 건강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위러브유가 개인과 가족, 나아가 지역사회의 건강을 위한 가교 역할에 나섰다. 3월 24일, 미국 델라웨어주 H. 플레처 브라운 청소년협회에서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의 가족 보건 및 건강 박람회가 처음으로 열렸다. .. 2019. 8. 6.
생활의지혜-양파 오랫동안 보관하기 팁~ 따라해봄 생활의지혜 양파 오랫동안 보관하기 팁. 울집은 식구가 없기도하고 음식 하는 빈도도 높지않아서 항상 양파 작은망 하나를 사도 꼭 두개정도는 썩어서 버리기 일쑤~ 음식에 빠지지않고 쓰이기는 하지만 시원한 베란다가 없는 구조이다보니 양파등 보관하기 힘들더라구요. 얼마전엔 홈더하기 슈퍼에 들렀더니 양파 3키로 망이 2,990원!! 양파 작은망도 같은가격이어서~ 3키로 양파를 구입해왔어요. 카레해먹고 강된장에도 넣고해도 양파3개 썻을까? 안그래도 폭염에 열대야가 지속되니 슬슬 썩어진 양파가 있을까? 걱정이 되서 이 밤에 양파 보관법 찾아봤어요~ 인터넷으로 생활의지혜를 빌렸어요^^ 양파를 오래 보관하는 방법? 방법은 3~4가지 정도? 방법 1. 스타킹에 하나씩 넣고 한알씩 구분을 해서 뱅글돌려서 주루룩 매달리게^^.. 2019. 8.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