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7

오뚜기 [뚜기네분식집] 국물떡볶이~ 오뚜기 국물떡볶이~ 뚜기네분식집^^ 구입한지 꽤 됐는데~ 이제서야 먹네요. 2인분 가격도 기억안나요~ 떡은 쌀떡이구요. 다른회사 제품엔 건조파? 같은게 들어있던것 같은데 오뚜기 국물떡볶이에는 건조어묵이 들어 있어요. 떡이랑 건조어묵 떡볶이소스까지 각각 1인분씩 포장되어 있어요. 오뚜기 국물떡볶이 조리법도 간단해요. 떡을 물을 씻었다가 냄비에 종이컵 한컵반 분량의 물을 붓고 씻어둔 떡이랑 건조어묵 소스넣고 5~6분간 끓이라고 되어있어요. 요러케 냄비에 떡이랑 소스랑 건조어묵 다 넣어주고~ 저는 물을 더 넣었어요. 냉동실에 뒹굴던 냉동해둔 어묵 몇개 그리고 양파 1/4개 대파 썰어넣고 냉동야채 추가로 넣고 끓였어요. 5~6분보다 더 끓여도 쌀떡이라 쫀득하고 국물떡볶이라 숟가락으로 떠먹었어요. 물을 설명보다 .. 2019. 6. 30.
장길자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헌혈운동- 한 생명을 살리는 것이 온 세계를 구원하는 것!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헌혈운동은~ 한 생명을 살리는 것이 온 세계를 구원하는 것! 국제위러브유 캠페인 Saving Lives 전 세계 헌혈나둘운동!! "꺼져가는 생명이 되살아나고 절망에 빠진 사람이 용기와 희망을 얻고, 힘차게 살아가는 것을 볼 때마다 참 잘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한 생명을 살리는 일이 세상을 구하는 것이라는 격언이 참 공감됩니다. 단지 생명만이 아니라 그 사람의 꿈과 미래, 함께한 가족, 그가 속한 사회까지도 살리는 것이기 때문이지요.” 장길자회장님 인터뷰 中.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전 세계 각 지부별 단체 헌혈을 통해서 헌혈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알리고 국내외에서 혈액부족해소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2004년 11월 21일 제 1회 .. 2019. 6. 26.
여성조선 6월호, 국제위러브유 새생명걷기대회 소식 및 장길자화장님 인터뷰~ 여성조선 6월호에 지난 5월 상암월드컵공원에서 있었던 국제위러브유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Save the World 비전선포식에 대해 비중있는 기사가 실렸어요. 반기문 전 UN총장의 축전과 UN DGC (Department of Global Communications, 전 DPI(공보국)) 관계자들의 영상 축사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 내용을 잠시 소개하자면, 반기문 전 UN사무총장은 축전을 띄워 행사를 응원하고 세계 평화를 기원했다. “지구촌 어디라도 어머니의 사랑으로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준 위러브유 회원들의 열정에 격려와 응원을 보낸다” “위러브유의 행보는 UN의 지속가능발전 목표(SDGs)에 부합하며 이를 앞당기는 데 기여하고 있다” “미세먼지가 지구촌에 심각한 문제를 낳고 있다”며 “글로벌 시민단.. 2019. 6. 21.
켈로그 현미 후레이크~ 아침 대용으로 혹은 출출할 때 먹을요량으로 켈로그 현미 후레이크 사봄. 우유에 말지않고 현미 후레이크만 먹었을 땐 많이 달지않고 먹을만함. 2개사면 가격할인이 되어서 지인과 같이 샀어욤^^ 현미푸레이크 30g과 우유 200ml 한팩이면 단백질, 칼슘, 비타민 및 무기질 과 11가지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현미푸레이크는 일단 달지않은맛!! 건강과 다이어트 생각하시는분~ 단거 1도 싫다하시는분~ 드시면 괜찮을 듯^^ 저는 후레이크는 달달해야 우유랑 말았을때 맛나더라구요^^ 서비스로 받은 프로틴 그래놀라!! 미숫가루 큐브와 검정약콩이 들어있대요! 제가 원래 사고자 했던건 프로틴 그래놀라~ 사은품도 더 많았는데~ 지인이 원한건 현미 푸레이크!! 2개 사면 가격이 내려가서 제가 양보했어요^^ 근데 맛.. 2019. 6. 19.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춘천시청 방문 저소득층 지원 성금 기탁!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춘천시청을 방문 저소득층 지원 성금 500만원 기탁(강원도민일보) 이웃에게 희망을 인류에게 행복을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지구촌 가족 모두가 행복할 때 까지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의 마음으로 기꺼운 마음으로 봉사하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오랜시간부터 된장찌개 보글보글 끓여 밥 한끼 나눈 그 시절부터 장길자 회장님의 나눔은 삶이 되셨지요^^ 이제 그 가치와 이념을 국내를 넘어 전 세계로 이어지고 있는데요~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재단법인 국제위러브유가 지구촌 한 가족같은 이웃을 위한 글로벌한 봉사가 이루어지고 있지요^^ 지난 6월 7일,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춘천시청을 방문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습니다. h.. 2019. 6. 13.
위메프특가-청정명품갓김치 2키로 구입후기! 맛있어요^^ 인터넷으로 갓김치 첫 구매! 위메프특가로 이용한 갓김치 2kg. 청정명품김치 후기 주문하고 김치를 담아 보내준대서 며칠 느긋하게 기다렸어요. 갓김치 2kg 할인해서 8,320원에 구입. 아이스박스에 꼼꼼히 배송해주시고 물건을 보낼때는 업체에서 배송이 늦은점과 물건이 이상있을시 연락달라는 꼼꼼 친절 문자도 보내주심. 근데 배송이 많이 늦은게 아니에요. 6월 3일날 주문했더라구요. 4일날 갓김치 담아서 5일날 도착해서 넘 감동받아 후기까지 남겼더라구요 ^^ 이렇게 빠른데 갓김치 맛도 좋아서~ 갓김치 사먹는건 처음인데 인터넷으로 주문했음에도 정말 만족스러워요~ 청정명품김치. 갓김치 만족스러워 다른김치도 믿음이 가요^^ 갓김치 개봉한 모습 넘 괜찮죠? 적당한 젓갈맛과 알싸한 갓의 맛 깔끔하고 저는 만족했어요. .. 2019. 6. 11.
(재)WeLoveU, 국제위러브유 회장 장길자- 미국 샬럿 맥알파인 크리크 공원 클린월드운동 소식! (재)국제위러브유 (WeLoveU 회장 장길자) 미국 샬럿 맥알파인 크리크 공원에서 클린월드운동 펼치다! 어제 저녁부터 비가 내려서 공기가 좀 맑아진듯한 느낌이에요. 빗물이 씻어주고 나면 좀 깨끗해진 느낌인데요. 요즘 길거리마다 사람이 머물다 지난 자리는 꼭 쓰레기가 남더라구요. 공원에서도 예외는 아니죠~ 많은 사람들이 휴식차 찾는 공간인데 애완견 배설물 처리도 안하고 가시는분 음료, 과자, 일회용커피컵등 먹고난 후 그대로 버리고 가시는분들로 인해 눈살을 지푸리게 되죠~ 이번 소식은요~ (재)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미국 동부지역 회원들이 노스캐롤라이나 주 샬럿의 한 공원에서 클린월드운동을 펼쳤다고 합니다^^ 샬럿 맥알파인 크리크 공원. - 클린월드운동 후 미국 동부지역 위러브유(장길자 회장님)회원들 .. 2019.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