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7

[장길자님]콜롬비아 메데인 국제위러브유- 2018 기후변화대응위한 전세계 클린월드운동 참여 장길자회장님, 콜롬비아 메데인 국제위러브유 ~ 2018년 기후변화대응위한 전세계 클린월드운동 동참 며칠전 월드컵경기장에서 한국과 콜롬비아간 친선축구경기가 있었지요?? 친선경기였지만 한국이 이겨서 기분좋구요~ 콜롬비아 하니 작년 2018년 콜롬비아 메데인 국제위러브유(장길자님)가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전세계 클린월드운동이 있었던 내용이 눈에 띄더라구요^^ 전세계 클린월드 운동은 국제위러브유에서 펼치는 캠페인으로서 Save the World운동 가운데 하나입니다. 기후변화를 비롯해 각종 재난으로 고통받는 지구촌 가족들을 위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따뜻한 사랑으로 구호 및 봉사활동을 펼칩니다. 깨끗한 환경은 건강한 삶의 시작입니다. 기후변화대응을 위한 전세계 클린월드운동을 통해 건강한 삶의 .. 2019. 3. 30.
신제품- 파스퇴르 요거트, 바른목장 알로에 소프트요거트~후기 파스퇴르에서 요거트 신제품이 나왔네요~ 바른목장 알로에 베라가 들어가 있는 소프트요거트~ 세일가라 구입해봄~ 요거트 제품중에 알로에 베라가 들어있는 요거트는 내가 알기론 첨이라 궁금해서 구입했어요^^ 후기 간략히... 4개 들어있고 용량은 좀 큰편이에요. 가격은 세일전 4800원, 세일가 2400원 세일 안하면 선뜻 손이 가지 않을듯~ 비싸다잉 ㅎ 우유단백질은 2배 당은 낮추고 맛은 알로에쥬스 드셔보셨죠? 그 맛과 향이 나요^^ 알로에가 씹히는 식감이 쫀득쫀득^^ 요 파스퇴르 바른목장 요거트는 제품용기가 종이팩이에요^^ 보통은 플라스틱 용기잖아요? 환경 생각해서 종이팩으로 하신듯^^ 그리고 특허받은 생유산균이 들어있대요^^ 살아서 장까지 가는 유산균 LB-9이 요거트 한컵당 1억마리 이상이 들어있다고~ .. 2019. 3. 28.
[장길자]국제위러브유필리핀 바랑가이 보토칸(Barangay Botocan) 화재피해지역 생필품지원 장길자회장님, 국제위러브유~ 필리핀 바랑가이 보토칸(Barangay Botocan) 화재피해 지역 500여가구에 생필품지원하다! 2018년 3월 6일 화요일~ 필리핀 바랑가이 보토칸(Barangay Botocan) 지역에 약 500가구가 피해를 입는 대형 화재가 발생했다. 화재로 불탄 집은 재가 되어 무너졌고 하루 만에 집을 잃은 피해민은 대피장소와 물, 식량 확보가 절실한 상황이었다. 재단법인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필리핀 바랑가이 보토칸 화재 피해민 500가구에 3월 16일 쌀 1000kg을 전달하고 복구활동 기간 동안 피해가구에 힘을 보탰다. 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장길자화장님)는 케손시티 지역에 최근 4년간 교육기관에 장비 지원, 요양원 방문, 생필품 지원, 환경정화활동인 클린월드운동을 실시하.. 2019. 3. 26.
제주햇감자 인터넷주문~ 매콤감자조림 감자가 먹고싶은데 마트 감자는 좀 비싼듯해서 인터넷으로 주문해 보았어요~ 큰 사이즈의 감자는 품절이고 중 사이즈라 해서 구입했네요~ 제주 햇감자 5kg 주문했어요. 가격은 8천원. 택배비 별도~ 받아보니 중 사이즈 감자인데~ 너무 자잘하네요. 휴게소 알감자 수준~ 필러로 하나 하나 깍는데 자잘해서 힘듬. 그래도 집에서 먹는거니 맛있기만하면 된다 위로중 ㅋㅋ 조림하려고 도톰하게 잘라주고 물에 담궈 전분기를 씻어 냅니다. 넓은 냄비에 하라고 되어 있던데 약간 좁고 깊은 냄비에 했어요. 식용유 두르고 진간장, 조선간장 투박하게 다진 마늘 넉넉히 고춧가루 적당히 설탕, 올리고당, 후추약간 물 마지막에 참기름과 통깨 양파도 똑 떨어져서 오늘은 순전히 감자만 넣고 조림했어요. 햇감자라 파근하니 맛은 있네요. 근데 .. 2019. 3. 24.
메로골드자몽 메로골드자몽 언니네 집에서 먹어보고 두개 마트에서 샀어요^^ 요건 1월 사진입니다 ㅋ 메로골드는 오렌지와 자몽의 개량종이라죠 자몽보다 쌉싸레한맛이 덜하답니다. 오렌지의 달큼상큼함 + 자몽의 쌉싸레한맛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되어져 있어요. 언니네서 먹었을 땐 딱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하나 껍질 까서 먹으려는데 와~ 껍질이 상당히 두꺼운편! 칼집내라 껍질 까는데 속 껍질도 하얗게 두껍게~ 메로골도 너!~~~너무 먹기 힘들다~~ 메로골드자몽은 속껍질 벗겨내는것도 일이고 과육 하나하나 껍질벗겨내고 먹기 여간 힘드네요~ 이쁘게 벗겨내 다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하나 까보고는 그냥 이쁜거 포기하고 먹기로 해요 ㅋㅋ 음..맛은 제가 잘못 산건지 아주 맛있진 않았어요. 상큼하고 쌉싸레한 맛을 기대했는데 이번건 쌉싸레한 맛.. 2019. 3. 18.
재) 국제위러브유! 유엔 공보국(UN DPI·Department of Public Information) 협력 비정부기구(NGO)로 등록 유엔 공보국 (UN DPI·Department of Public Information) 협력 비정부기구(NGO)로 재단법인 국제위러브유가 등록됐다! 출처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홈페이지 https://intlweloveu.org/ko/ 유엔 공보국 산하 비정부기구위원회는 2018년 12월 20일 열린 NGO 심사 회의에서 국제위러브유(장길자 회장님)의 그간 실적을 바탕으로 유엔 공보국 협력 NGO로 결정했다. 유엔 공보국은 유엔이 지향하는 목표와 각종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1946년에 설립된 기구다. 매년 두 차례 협력 NGO 등록 신청을 받고 심사 위원회를 소집, 최소 2년 이상 활동한 NGO 중 유엔기구와의 협업 경험과 국내외의 평가 등을 고려해 협력 지위 부여를 결정한다. 현재 전 세계 1,450여.. 2019. 3. 7.
옥션특가 찰 토마토 구입 3kg -7천9백원대~맛이 진해서 좋아요 저는 인터넷에서 특가 상품 과일 종종 주문해서 먹어요^^ 귤이며 한리봉이며 오렌지며 토마토~ 계절에 따라 사과 복숭아 자두등 이용하는데 후기보고 주문하면 평균은 하더라구요^^ 이번에 주문한건 찰토마토에요~ 지난번 토마토 5키로에 1만1천원대에 구입했는데 사이즈도 좋고 아삭하니 싱싱하게 받아 잘 먹었기에 이번거는 특가로 뜬 다른판매처 3키로짜리로 구입해 봤어요~ 너무 많으면 싱싱한 채로 다 먹기 곤란할 때 있어 빠르게 먹기 위해^^ 이번 옥션 토마토 특가는 3kg. 가격은 7천9백원~ 받아보니 갯스로는 딱 20개 왔어요~ 마트에 비하면 훨~ 싼 가격에 산지에서 바로 보내 주셔서 싱싱하고 2개정도 부딪혀 약간 몰랑한 부분이 있었지만 나머지는 단단하고 맛도 밍밍하지 않고 진했어요~ 찰토마토인데도 짭쪼롬한 맛이.. 2019.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