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10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아동복지 해외지원] 방글라데시 미르푸르 보육원 시설증축 및 보수지원 소식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아동복지 해외지원] 방글라데시 미르푸르 보육원 시설증축 및 보수지원 소식 장길자iwf회장님, 방글라데시 미르푸르 보육원 시설증축 및 보수지원 Before & After 2017년 1월 3일 방글라데시와 접경한 인도 북동부 트라푸라주에 규모 5.5 지진이 발생했다. 지진 여파는 방글라데시 수도 다카까지 미쳐 곳곳의 건물이 흔들리고 주민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일어났다. 그중 다카에 소재한 공립 미르푸르 보육원도 이번 지진으로 피해를 입어 보육원 건물 4개동 중 기숙사에 심각한 균열이 생겨 기숙사 건물이 사용불가 판정을 받게되었다. 100여명의 원아들이 지낼곳이 없게 되었지만 예산부족으로 원장 사택을 사무실로~ 사무실을 임시 숙소로 개조했으나 공간은 여전히 부족했고 사무실 직원들 근무여건.. 2018. 7. 31.
롯데마트 보네스뻬 빵~ 롯데마트 보네스뻬에서 처음으로 빵을 구입했어요. 여름에 입맛없고 그럴때 우유랑 함께 먹을려고^^ 꼬마 데니쉬 18개 4980원~ 가격도 저렴하고~ 총 5가지 종류구요 단팥, 완두콩..노란색소는 뭔지 잘 모르겠는데~ 3종류의 소가 들어 있구요 아랫쪽엔 크로아상도 있어요. 까만깨가 박힌게 단팥소가 들어 있는데요. 날이 덥고 해서인지 요 단팥빵이 의외로 맛있네요^^ 우유 한 컵이랑 빵 4개 다 먹었어요 ㅋ 저렴하고 맛나니 롯데마트 보네스뻬~ 또 한 번 빵 구입하러 가야겠네요^^ 2018. 7. 30.
동원 오븐구이육포~ 맛 후기 롯데마트에서 동원육포 3종류 각3천원에 판매하길래 예전에 먹어보았던 오븐구이육포로 하나 사봤어요. 언니네서 먹어봤는데 기억에 맛있었거든요. 그럼 간단 후기 들어갑니다. 별 의미 없지만 동원육포 뒷면도 찍어보고. 개봉하니 요만큼 들어 있네요. 50g. 동원 오븐구이 육포~ 색깔 붉은것이 색소 백퍼... 아질산나트륨 .... 에라 몰것다 ㅋ 육포 하나 단독샷~ 동원오븐구이육포 맛을 보니 우와 짜... 육포 질감도 웬지 들 마른 육포같이 약간 눅눅하다고 해야하나? 약간 딱딱하면서 쫄깃한 그런 느낌 생각했는데~ 이번 오븐구이 육포는 좀 별루다. 짜기는 왤케 짜게 됐는지... 이래서 또 사먹겠나 싶다. 예전에 먹었을 땐 맛났는데.. 이번에 구입한 동원육포는 별루다. 2018. 7. 25.
오뚜기 메밀비빔면~ 매콤하니 맛나다! 오뚜기 메밀비빔면~ 메밀 비빔면 이미지 사진은 없고 ㅋ 면 삶아 찬물에 헹구고~ 상추랑 방울토마토 넣고 비비기 직전 찰칵~ 이 오뚜기 메밀 비빔면은 제 입맛에는 좀 매워요~ 아무것도 안 넣고 면과 소스만으로 비빌때는 양념장을 다 안 넣어요. 2개 끓일때도 양념장은 1개하고 반정도만.. 그런데 이번엔 상추 썰어넣고 방울 토마토까지 넣으니 양념 2개 다 넣었어요. 원래 면 끓인 냄비를 찬물에 씻어 헹궈 비빔면 비빌때도 냄비에 비벼 먹고 씻는데요~ 설겆이 덜 만들려고^^ 헌데 이번엔 접시에 담아 봤습니다 ㅋ 씻고 나오는 남편 기다리느라 면이 좀 뿔었는데요. 상추랑 토마토가 더 들어가서 양념이 조~금 부족한 듯~ 그래도 매워요. 스읍~ 아 매워 하며 비빔면 비벼서 먹었습니다^^ 오뚜기 메밀 비빔면~ 다 먹고 없.. 2018. 7. 21.
어서와 한국~ 방영중인 나라 파라과이~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아순시온 센트로 15번 초중등학교에 반짝이는 새희망을 선물하다^^ 어서와 한국~ 방영중인 나라 파라과이~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파라과이 아순시온 센트로 15번 초중등학교에 반짝이는 새희망을 선물하다^^ 현재 에브리원을 통해 방영되고있는 어서와 한국은 파라과이편이다^^ 중남미의 흥 넘치는 열정은 비슷한것 같다^^ 파라과이는 한국과 정반대의 나라라고한다~ 기후나 시간면에서^^ 한국이 겨울이면 파라과이는 한여름^^ 파라과이의 여름은 최고 42도까지 치솟을 정도로 무더운 여름이란다. 이곳 파라과이에서도 "시에스타(siesta) 즉 점심무렵부터 오후시간중 낮잠자는 풍습이 행해지고 있는 나라라고한다. 뜨거운 태양을 피해 낮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모든 관공서와 상점이 문을 닫는다고^^ 또 대표적인 문화는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기 위한 차(茶)문화^^ 이미지 : 픽샤베이 '떼레레(.. 2018. 7. 18.
제스프리 골드키위~ 면역력강화, 피부미용등 효능 엄청나^^ 비싸디 비싼 키위~ 제스프리 골드키위! 10알을 나눔 받아서 아주 아주 맛나게 먹고 있는중 ㅠㅠ 완전 고마운~ 과일을 좋아하는데다~ 제스프리 골드키위는 비싸서 못 사먹는건데~ 골드키위 10알을 받아 사진에는 8알뿐~ 그거슨!! 2알을 먼저 낼름 먹었다는 ㅋㅋ 제스프리 골드키위는 요로케 티스푼으로 동그랗게 떠서 먹어야 제맛!ㅋ 와우^^ 완전 달고 적당히 새콤하고 어찌 표현하면 약간의 파인애플 맛도 나는듯 하다^^ 이쯤에서 알아보는 골드키위의 효능!! 골드키위에는 비타민 C와 E, 엽산, 칼륨, 칼슘, 인 등이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 강화, 피부 미용, 피로 해소는 물론 관절염, 골다공증, 골연화증 등을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카로티노이드(Carotenoid) 종류에 속하는 베타카로틴(β-ca.. 2018. 7. 15.
국제위러브유 해외지원-카메룬 두알라대학교 축구장 스탠드(관람석) 보수해주신 장길자회장님 -국제위러브유 해외지원- 카메룬 두알라대학교 축구장 스탠드(관람석) 보수해주신 장길자회장님 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해외지원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국내지원 안녕하세요 초아입니다^^ 오랫만에 제가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 봉사활동 소식업뎃합니다^^ 이번 소식은 해외지원 소식으로 카메룬 두알라대학교에 축구장 스탠드(관람석) 보수해 주신 내용~ 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가 카메룬 서부 해안에 위치한 두알라대학교(University of Douala in Ndogbong Cameroun Douala ) 노후한 축구장 스탠드(관람석)을 보수하고 2017년 11월 25일에 두알라대학교에서 대학 관계자, 국제위러브유회원 등 30명이 참여한 가운데 스탠드 준공식을 개.. 2018. 7. 11.
동상이몽을 통해 소식을 전한 추자현 우효광~ 동상이몽 해피커플 추자현 우효광부부. 지난 출산이후 추자현의 건강문제로 인터넷에 많이 올라왔었는데요. 추자현과 우효광이 오늘 동상이몽에 인사를 .. 아직 완전히 건강한 모습은 아닌것 같은데 연예인이란 직업이 쉽지는 않구나 싶네요. 사실 출산이후 경련이 있었고 폐에 영향이 있어 입원치료하고 많이 좋아지구 있다고 인사를 전해왔는데~ 임신중독증상중 하나라고 하네요. 마음이 많이 짠하네요~ 애기는 건강하다고~ 우효광이 정말 육아며 추자현 곁에서 힘이되어 주는것 같아 보기좋은 커플입니다. 어서 건강 회복해서 원래의 모습 그대로 밝은모습 만나기를 응원할게요~ 2018. 7. 9.
[편의점 신상커피] 앤업카페-에스프레소 돌체라떼텀블러(일동 후디스) 편의점 신상커피~ 앤업카페!! 최상 프리미엄 커피를 세련된 텀블러 디자인으로 즐기면서 스타일리시한 나를 표현하는?? 300ml 스페셜 텀블러커피라고 소개 해놨네요. 뭔말인지 잘 모르겠지만 ㅋㅋ 커피는 커피일뿐!! 맛있어야지 다른건 뭔 필요있으리~ 커피원두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콜롬비아등 온두라스 ...몇가지 원두가 들어갔네요~ 에스프레스 스타일로 찐하게 뽑아 원유에 연유가 들어가 달다구리한 커피! 에스프레소 추출로 진하게 뽑은 라떼 스타일은 좀 선호하는편이지만~ 연유가 들어간 다른 커피를 마셔본적 있는데.. 커피에 연유는 좀 달아서 난 조금 별로인듯~ 편의점 신상커피! 앤업카페~ 2+1 제품으로 개당 2,300원 아는 언니가 사줘서 먹어봤네요^^ 일동 후디스에서 출시한 커피제품이네요^^ 2018. 7. 5.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강서지부, “깨끗한 세상, 우리 손으로 앞당겨요”-회원 300여 명 ‘클린월드운동’ 전개, 인류 복지 위한 세계적 실천의제 UN SDGs 이행-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강서지부, “깨끗한 세상, 우리 손으로 앞당겨요” -회원 300여 명 ‘클린월드운동’ 전개, 인류 복지 위한 세계적 실천의제 UN SDGs 이행- 안녕하세요~ 여기 서울은 오늘 하루 쾌청한 날씨속에 비온뒤의 습하고 뜨거운 기온이었어요. 장마기간 쏟아진 폭우로 인해 피해입은 지역이 있는데 앞으로 남은 기간 비피해없이 무사히 지나가길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 소식은요. 제가 봉사활동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강서지부에서 지난 6월 20일 방화근린공원 주변 전세계 클린월드운동을 진행했던 소식이 시정일보에 보도되었어요. 그 내용을 잠깐 소개할까해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서울강서지부는 20일 강서구 방화근린공원 일원에서 회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 2018. 7.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