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4

울진대게랑 홍게~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글 올리네요^^ 추석 연휴도 다 끝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네요. 추석연휴 보내고 올라오면서 울진대게랑 홍게 한박스 받아서 왔어요~ 금방 쪄서 뜨근한 게를 아이스박스에 포장해서 가져 왔네요~ 크기가 어떤지 마릿수는 얼만큼인지 못보고 가져왔는데~ 나름 컸어요^^ 울진대게랑 홍게랑 썪여있고 총 10마리~ 오랫만에 맛보는 거라 저희 3마리 올라오자 즉시 게살 발라먹고 나머지 7마리는 3집에 한 마리씩 맛보라고 가까이 있는 이웃들 나눠 먹었답니다^^ 게살도 나름 살이차있고 게장도 잘 들었고.. 대게는 오히려 짜고 홍게살이 더 달큰한 편이었어요. 나눠 먹으니 좋으네요^^ 맛이야 좀 부족했지만^^ 2018. 9. 27.
라오스 댐 붕괴사고 그 이후...장길자회장님의 손길로 위로받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위러브유 봉사소식 포스팅 합니다^^ 게으름의 극치네요 ㅎ 오늘 전할 소식은 라오스 댐 붕괴 사고로 많은 사상자와 이재민이 발생한 그 이후 소식입니다. 저도 국내 건설사가 참여하고 있었던터라 라오스에서 홍수와 더불어 댐붕괴 사건이 있었던지라 그렇게 마음이 쓰일수가 없더라구요. 한동안 티비나 인터넷으로 소식이 들려오다 뜸해져서 댐 붕괴 사고이후 어떻게 되고 있는지 궁금했는데요~ 너무나 뿌듯하게도 제가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에서 따뜻한 봉사 손길이 전해졌다기에 너무 좋았어요. http://m.kyeonggi.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516117 5억 톤의 물이 한꺼번에 아랫마을을 덮쳐 현재까지 36명이 사망하고, .. 2018. 9. 18.
인터넷 아오리사과 구입 이번 여름에 인터넷으로 아오리 사과 두어번 구입해 먹었는데~ 먹던 사과가 떨어져 가길래 9월 5일쯤 다시 주문했어요. 근데 벌써 아오리사과 판매하는곳이 많이 줄었어요. 8키로 9천원대로 아오리소과 단단한걸로 먹다 주문하던곳에서는 가격이 올라서 다른곳에서 5키로 9천9백원에 주문해봤습니다. 사과가 멍이 많이 들고 푸석한 사과가 6개정도 썪여있는데 이건 심하게 멍들었네요. 초록초록한 아오리사과는 단단하고 새콤하니 맛납니다. 이제 이번년도는 아오리사과 안녕인가요.. 아쉽네요. 내년을 기약하며.. 2018. 9. 13.
끌레드벨, 골드 콜라겐 리프팅 마스크 ~ 아는 지인이 써보라고 준건데... 언제 받은지도 기억이 안난다.. 아무튼 서랍안에 얼마나 박혀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뭔가 피부에 탱탱함을 주고싶어 써보기로 했다. 끌레드벨... 음 홈쇼핑에 판매하던 화장품 같은데? 뭔지 기억이 안난다. 골드 리프팅 마스크팩~ 이런거 썬본지 정말 오래됐다. 끌레드벨 골드 콜라겐 리프팅 마스크팩 말 그대로 골드성분과 콜라겐이 들어있댄다.. 용량은 70ml이고 사용법을 보니 세럼을 바르고 목부터 눈코입 주위 피해서 펴 바르고 15분이상 건조 시킨후 뜯러내는 타입~ 끌레드벨 마스크팩 질감은 요렇다~ 오래되서 그런지 묽지가 않고 뭉쳐지고 펴 바르기가 수월하지 않다. 대충 펴 바르고 마르기 기다린다. 알콜 같은 화한 냄새가 좀 강하다. 금방 말라서 뜯어내는데... 오맛....너무 .. 2018. 9.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