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13

티라미수 케잌, 고구마 케잌 난 고구마케잌^^ 카페에서 먹은 티라미수 케잌과 고구마 케잌이에요~ 저는 고구마 케잌이 더 맛있었어요^^ 티라미수 케잌은 안에 치즈라 좀 느끼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 살짝 얼린상태에서 먹음 맛있대요^^ 커피랑 먹었어야 했는데 달달한 자색 고구마 라떼여서 실수 ㅋ 2018. 6. 29.
발산역 nc 세일기간~레이스덧신 저렴히 구입! 4족에 3천원^^ 발산역 nc 세일기간인 지금 7층에 마련된 이벤트홀에서 여름철뿐 아니라 3계절 필수품인 레이스덧신을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레이스덧신 4족에 3천원!! 레이스덧신 무늬는 요고 한 가지 였고 색상은 스킨색 4족이던가~ 혹은 검정색 스킨색 2족씩 들어있던가~ 저는 검정과 스킨색 각각2족씩으로 골랐어요. 보통 한켤레에 2천원이상 하던데 물론 인터넷으로는 천원대로 판매하고 있지만 배송비가 있기에 잘...^^ 4켤레 3천원이라니 대박만족^^ 무엇보다 신어보니 발톱부분이나 뒷꿈치부분이 쪼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사이즈가 좀 작은거는 신다보면 발톱이 아프거나 발 뒷꿈치쪽이 쪼여 아팠거든요~ 편하고 여유로와 좋아용~ 레이스덧신 발산역 nc에서 구입했지만 근처에 nc있다면 저렴히 선택해 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추신 : 저.. 2018. 6. 27.
마곡나루맛집, 땡순이 아구찜 황금해신탕~ 방문후기 마곡나루 맛집 땡순이 아구찜 황금해신탕 음..아구찜 집인데 해신탕이라... 분명 9만5천원짜리 4만9천원에 판매한다고 보고 먹었는데~ 어랏~ 건물 입구에 가격표시는 뭔가 잘못되었네? 지금 발견 ㅋ 위치는 마곡엠밸리 4단지 아파트 바로 앞 일성트루엘플래닛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마곡 땡순이 아구찜 황금해신탕 방문후기 간단히 남겨요 건물 엘베앞에도 홍보판이~ 여긴 판매가격 앞자리를 지워놨네? 9만5천원 해신탕을 4만 9천원에 판매하는거 확실한거야?? 원래 해신탕 가격이 얼마에 형성되어 있는건지 잘 몰라서 그러는데... 이게 가능한거야? 의심반 올라가봅니다. 가게 들어가면 황금해신탕 글자가 반겨주구요~ 다른 가게 내부 사진은 여기까지만 ㅋ 본격 기본 해신탕으로 주문하구 나왔어요~ 토종닭, 문어 한 마리.. 2018. 6. 24.
퍼펙트 필링 패드~ 클렌징과 각질관리 한 번에! 퍼팩트 필링 패드~ 지인이 써보라고 한 통 주셨다. 각질관리가 필요했기에 땡큐한 마음^^ 형광등 아래다 보니 그림자졌다~ 이해해 주세욧 ^^ 퍼펙트 필링 패드 하나로 각질,클렌징,피지, 모공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된단다~ 일단은 좋고^^ 박스에 그려진 이미지 처럼 생겼어요. 반드시 물기없는 얼굴에 사용하라는것!!! 퍼펙트 필링 패드 한통에 10개가 개별포장 되어 있구요~ 박스에보면 체코 온천수가 각질을 불려주고~ 프랑스 솔트가 각질케어 해주고 프랑스 장미수,히알루론산등이 피부보습 도와주고^^ 뭔가 피부에 좋을것 같은 성분이 기대감 증폭시켜주네요^^ 비닐을 개봉하면 손가락 2~3개 끼울 수 있는 패드가 앞에는 흰색 엠보싱 부드러운면과 뒷면 약간 가로무늬로 핑크색 거친면이 있답니다. 뭔가 하얀색 액체가 적셔있.. 2018. 6. 22.
7일레븐 편의점. 쟈뎅 깔라만시에이드~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 클린월드운동후 시원한 아이스음료^^ 볕이 뜨거운 오늘~ 분명 비소식이 있었던것 같은데 구름이 말끔히 걷히고 뜨거운 태양이 고개를 내미네요 오늘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공항 강서 양천 지역 연합으로 방화 근린공원에서 클린월드 운동이 있었어요^^ 비오면 어쩌나 약간은 걱정했는데 맑은 날씨속에 방화근린공원 인근 아파트 멫 주택가를 말끔히 청소했답니다. 국제위러브유(장길자 회장) 전세계 클린월드 운동 마친 후 몇몇 회원님들과 맛있는 점심을 먹은 후 7일레븐 편의점에 들러 시원한 음료 드링킹 ㅋ 저는 쟈뎅 깔라만시에이드를 먹었어요^^. 시원새콤한 맛이 땡겨서^^ 쭉쭉 몇 모금 마시고 나니 아주아주 시원해 졌어요~ 깔라만시에이드 제 취향이에요^^ 2018. 6. 20.
여름에 먹는귤~ 우왕 짱 맛있오^^ 귤 생겼어요 ㅋ 여름에 먹는 귤~ 맛은 어떨까?? 탱긍탱글한 느낌이에요 여름인데도 보관을 잘한건지? 정말 싱싱했어요 설마 지금 나는 귤이 있는건 아니죠?? 아까워 한 알 한 알 천천히 먹을랬는데 어머! 너무 맛있잖아~ 제철이던 겨울보다도 맛있었던 귤^^ 사실 지난 겨울이 생각보다 귤값이 있어서 자주 못먹었는데~ 이렇게 당도높고 싱싱한 귤을 여름에 먹다니 너무 행복하네요^^ 아오~ 여름에 먹는 귤 짱 맛있오^^ 2018. 6. 18.
유산균과 비타민으로 생기있는 하루~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블러드 오렌지! 덴마크 유산균 음료 테이크 얼라이브 ~ 블러드 오렌지! 편의점에서 2+1으로 행사여서 두유 살 때 아니면 요 유산균 음료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자주 사요. 보통은 스위티자몽과 망고는 자주 보이는데 요 블러드 오렌지는 잘 보이지 않네요. 마침 편의점 방문하니 스위티자몽 하나. 망고 하나. 블러드 오렌지 하나씩 보이길래 각 하나씩 선택했어요. 오늘은 블러드 오렌지 맛보네요.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는 유산균과 비타민을 함께 섭취할 수 있다나봐요^^ 생기있는 하루되고파 아침에 먹었네요 ㅋ 맛은 비슷비슷해요. 다만 약간의 특징은 있지만~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세 가지 맛 다 맛본 저로서는.. 다 맛있어요 ㅋㅋ 2018. 6. 16.
간단하게 토스트 한 점~ 실컷 잠을 청하고 쌀밥을 먹기엔 김치밖에 없고 ㅋ 몇개 남은 식빵 냉동실에 얼려둔거 꺼내서 팬에 굽고 달걀후라이 2개 부쳐서 간단하게 토스트 해먹었어요. 계란엔 토마토케찹이랑 먹어야죠^^ 우유 한 잔과 토스트 한쪽 먹고 남은 빵 한 조각은 쨈 발라 원두 드립커피 내려 한 잔 먹고 과일로 마무리 ㅋ 2018. 6. 13.
일본 도토루 Doutor 인스턴트커피 블랙 일본 도토루 Doutor 인스턴트커피 블랙 도토루 커피, 회사친구가 두 개 줬는데요. 인스턴트 블랙커피구요. 커피 입자는 아주 고와요~ 일본 커피 도토루 DOUTOR 맛은? 그냥 별 특징이 없더라구요^^ 그냥 인스턴트 블랙커피맛 저는 스틱하나로 3번 연하게 타서 마셨구요. 좀 뭐랄까? 부드러운 느낌이랄까? 그렇습니다 ㅎ 2018. 6. 10.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녹음이 짙은 무더운 계절 동두천 소요산 전세계 클린월드운동 소식 언론보도(의양신문) 오늘 아침기온은 마치 비가 내릴듯 흐리고 좀 쌀쌀한 느낌이었는데~ 어제는 무더운 느낌이었거든요. 녹음은 짙어졌지만 무더워지는 계절 바로 어제네요. 동두천 소요산에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회원 740여명이 전세계클린월드운동을 펼쳤다고 합니다. 지금 장길자회장님께서 함께하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는 전국과 해외에서 클린월드운동이 진행중에 있는데요~ 곳곳에서 그 내용이 언론지를통해 보도가 되고 있군요^^ 의양신문에 소개된 내용이 너무 좋아서 공유하고 싶어 기사내용을 옮겨왔습니다. 이미지 글 출처 : 의양신문 http://m.uynews.net/73980 싱그러운 초여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소요산. 소금강(小金剛) 이라 불리는 이곳에 지난 7일, 740여 명의 흰색 티를 입은 사람들이 모여들었다.. 2018. 6. 8.
매일 두유 -오트밀 퀴노아 렌틸콩 첨가두유 매일두유 요즘 두유를 자주 찾는편이에요. 먹고나면 속이 든든해져서 ^^ 이것저것 먹어보고 맛있고 건강한 두유를 찾고자~ 편의점에가니 매일두유가 있는데 슈퍼곡물이 들어간 두유라 눈에 띄네요 오트밀, 퀴노아, 렌틴콩이 첨가 되었는데 이건 어떤맛을 낼까? 그냥 보통맛이네요~ 약간 달달하기도 하고 2018. 6. 6.
해태 구운 오징어 맛 과자~ 어우 짜 ㅋ 남편님이 간식타령에 과자랑 젤리를 사오셨네요~ 새로운 과자같길래 해태 구운 오징어맛 과자 개봉합니다. 어떤맛일까?? 두근두근~ 개봉한 구운 오징어맛 과자~ 분명 구웠다 하지 않았나?? 기름기 작렬~ 하나 맛보니 어우 짜~ ㅋㅋ 이 과자 실패입니다. 너무 짜고 구웠다는 표현은 빼야지 않나? 맛이 별로네요 음.... 2018. 6.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