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7

치킨사냥 후라이드치킨 반마리~매콤하고 양은 적다 치킨사냥 치킨 사실 먹은지는 몇개월됐다. 지난 사진 뒤적이다 발견 요즘 포스팅꺼리가 없어서 ㅎㅎ 요고이 치킨사냥 후라이드 반마리.... 치킨을 잘 안 시켜서 그런데 반마리양이 원래 이 정도임??? 조각 세기 뒤찮아... 작지않은 크기니 영계닭 반마리겠지모...싶다. ㅎㅎ 반마리에 치킨무 안준다는데 가게서 여럿이 치킨먹고 포장해오는거라 주셨단다. 치킨은 매콤하다. 느끼하지 않아 좋겠지만 난 매콤해서 싫다. 일반 후라이드가 좋은것 같다. 양파소스는 나름 맛있는것 같으면서도 하얀색 소스가 좀.. 난 마요네즈를 좋아하지 않으므로...손이 많이 안간다. 치킨무랑 해서 치킨 반마리 끝냈다. 몇개월전 사진이지만 포스팅하다보니 치킨도 땡긴다. 집앞에 있는 멕시카나에라도 전화해야하나? 혼자라 한 마리 시키기 부담스럽다... 2018. 5. 30.
[장길자님 iwf 국제위러브유 교육지원] 어린이에게 더나은 교육환경과 미래를 위해 캄보디아 5개 초등학교 위생시설 및 물펌프지원 [장길자님 iwf 국제위러브유 교육지원] 어린이에게 더나은 교육환경과 미래를 위해 캄보디아 5개 초등학교 위생시설 및 물펌프지원 2016년 11월, (재)국제위러브유가 캄보디아 5개 지역 초등학교에 위생 시설 및 급수 시설을 보급했다. 캄보디아는 석회지질에 오염된 토양이 믾이 식수가 부족하고 또 300여명의 학생들이 남여 화장실 한칸으로 이용하는곳도 있다보니 위생상태 불량은 물론이거니와 여러질병에 노출되고 참고 기다려 집으로 가서 볼일을 해결하기도해 믾은 어려움에 처해 있다고 한다. 위러브유(iwf장길자회장님) 캄보디아지부에서는 캄보디아 교육청소년스포츠부 장관등을 면담하고 지원방안을 논의했다. 지역 교육청과 연계하여 5개 초등학교에 9월부터 시작한 시설 공사가 11월 들어 마무리되어 5개 초등학교에 화장.. 2018. 5. 25.
빙그레-순하고 부드러운 아몬드 두유~꼬숩다! 요즘 아침 식사대용으로 두유를 챙겨 먹고 싶어요. 베지밀로 먹다가 근처 슈퍼에난 빙그레 제품만 있네요. 검은콩 팩에 든것도 있던데~ 아무래도 처음 먹어보는 빙그레다보니 순하고 부드러운 아몬드 두유로 선택해봤어요. 뒷면 삼육두유에서 제조하고 판매는 빙그레에서~ 두유가 많이 달면 먹기그런데~ 빙그레 순하고 부드러운 아몬드 두유는 먹기 적당한 단맛이네요. 그리고 꼬소한 느낌^^ 한 병 마시고나면 배가 든든해져요. 삶은계란이랑도 먹고 과일이랑도 먹고 밥보다는 덜하겠지만, 아침 거르고 나가기보다 이렇게 두유랑 챙겨서 나가면 좋더라구요. 다음엔 좀더 저렴한 팩으로 사야겠어요^^ 2018. 5. 22.
이렇게 추적추적 비 내리는 날. 저녁은 김치찌개 요즘 입맛도 없고 배는 고픈데 맛도 못 느끼겠고~ 양배추 삶아 저녁 떼우려다 퇴근한 남편이랑 근처 식당가서 김치찌개 먹었어요. 요즘 왜 이렇게 비는 자주 내릴까요? 시간도 많이 늦었고 이 시간에 마감시간이라 식사할 곳도 마땅찮아 10시까지하는 김치찌개집이 고맙네요. 사실 입맛도 없지만 배는 무진장 고팠거든요. 사진은 보글보글 끓는 요 김치찌개 사진뿐이에요. 뭘 먹어야 입맛이 살아날까요? 먹는재미도 큰데 맛을 못 느끼니 재미없네요 ㅎ 보글보글 찌개 사진 올리고 저는 이만 총총~ 2018. 5. 16.
빙그레 따옴 오렌지주스~ 마트에서 세일하길래 사왔어요. 빙그레 자연에서 갓 따옴 오렌지주스 빙그레를 좀 좋아하는 이유는 마시는 유제품 요구르트는 빙그레가 원유함량이 가장 높더라구요. 보통 탈지분유를 많이 사용하는데 빙그레 마시는 유제품 요구르트는 원유가 많이 들어가길래 그 이후로 유제품은 빙그레를 선택한답니다. 마침 오렌지주스도 몇백원 세일하길래 빙그레 따옴을 선택했구요. 뭐.. 뒷면은 참고로 슬쩍 찍어봤어요 ㅋ 양손으로 따르고 찍느라 졸졸졸~ 느낌이 되어버렸지만 약간 콸콸 느낌이어야 더 먹음직스러운데 뭐 어째뜬 빙그레 따옴 오렌지 한 잔 ~ 캬~ 갈증났는데 시원하구나~ 사실 100% 오렌지주스는 없다면서요? 그 100%가 우리가 생각하는 그? 100%가 아니라는... 그러나, 이것도 마실 수 있음에 감사해야 겠지요~ 없어서 못.. 2018. 5. 11.
우리아이 키 크게 키우는 방법? 우리아이 키 크게 키우는 방법? 엄마, 아빠 키 작아도 내 아이 키 크게 키우고 싶은것! 모두의 소망 아닐까요? 물론, 건강에 비할데 없지만^^ 뚱뚱해도 된다. 살 빼면 되니까~ 다만, 키만 쑥쑥 커주기를 바라는 부모의 간절함^^ 요새 다이어트도 엄청 힘들지만 키는 어찌할 수 없으니까~ 출처 : 한국경제 http://v.media.daum.net/v/20180504181703850?rcmd=rn 엄마·아빠 안닮은 '롱다리'로 키우려면.. 하루 30분 '점프운동' 시키세요 인터넷 검색중 눈 번쩍 띄는 기사^^ 엄마, 아빠 안닮은 "롱다리"로 키우려면 하루 30분 "점프운동" 시키세요~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고 잠을 충분히 자야 성장호르몬이 많이 나오고 키가 큰다. 비만, 스트레스, 수면 및 운동 부족, 질.. 2018. 5. 4.
나부터 시작하는 작은실천~ 위러브유(IWF장길자회장님) 기후변화 대응 위한 전세계 클린월드운동!! 나부터 시작하는 작은실천~ IWF 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기후변화 대응 위한 전세계 클린월드운동!! 요즘 미세먼지나 황사로 인한 환경문제뿐 아니라 쓰레기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데요~ 재활용쓰레기 뿐 아니라 음식물쓰레기 또한 꿈틀꿈틀 합니다. 쓰레기 처리 문제가 곧 삶의 환경에 큰 영향을 가져올텐데 걱정입니다. 이럴때 더욱 내가 살아가는 환경을 잘 유지할 수 있게 시민들의 실천이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 나 하나쯤이야~ NO NO . 나 하나부터~ OK !! 오래전부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는 지구환경을 깨끗하게 정화하는데 관심을 가지고 실천을 하고 있어요. IWF 클린월드운동은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해 지구 사는 모든 사람이 지구환경을 보호하는 데 의식을 갖고 참여해야 한다는 기본 취지 아래 환.. 2018. 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