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13

영국판매 1위, 매그넘 아이스크림~ 유명하대서 먹어보니.. 영국판매 1위의 명성~ 매그넘 아이스크림! 저도 먹어봤어요^^ 자~ 얼마나 맛있을까? 매그넘 아이스크림 클래식~ 뒷면박스 틈 사이로 쏘옥 빼내면 되네요. 편의점에서 2+1 행사였어요. 개당 3,600원~ 매그넘 아이스크림 넘 비싸다잉~ 초콜릿으로 뒤덥여 있어요~ 열대우림연합의 인증 받은 카카오열매 사용했대요 NGO 열대우림연합은 생태계 보존과 야생동물보호, 정당한 계약 및 농민의 적절한 노동조건보장등의 3가지 기준을 모두 준수한 제품에만 열대우림연합 인증 마크 사용을 허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매그넘 아이스크림~ 와그작 깨물어 봅니다. 초콜렛이 와그작 깨집니다~ 초콜렛 안에는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 매그넘 아이스크림 전체 평가를 해보자면, 유명세에 비해 맛은 그냥저냥. 초콜렛이 어떤날은 너무 달다고 .. 2018. 3. 28.
후포리 예담가든, 생소불고기 + 돼지갈비 먹방~ 후포리엔 대게랑 회먹으러 가시겠지만~ 저는 고기 먹었어요 ㅋ 예담가든 생소불고기랑 돼지갈비~ 먹방!! 밑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어요~ 보들보들 연한 생가오리찜 톡쏘는 겨자소스에 해초국수 가오리무침등 맛좋아요. 샐러드는 다 맛좋고~ 요 해초국수?는 제가 몇번 리필해 먹었어요. 해초국수의 쫄깃한? 식감과 톡쏘는 겨자소스가 맛있더라구요~ 생소불고기~ 1인분 150g 4인분주문~ 보기엔 푸짐해 보였지만 먹다보니 부족한^^ 샤브샤브 느낌으로 먹는건가? 생소불고기 샤브샤브식으로 끓여 요 겨자소스에 적셔먹어요~ 생소불고기 4인분 시켰는데 4인이서 먹기엔 우리에게 부족해 ^^ 돼지갈비 시켰어요. 양념고기는 구울때 양념타는거 싫지만 달달하니~ ㅋ 후포리 물가가 비싸 ㅠㅠ 이게 얼만큼인지 까먹었는데~ 관광지라 그런가 물가비.. 2018. 3. 25.
덜익은 푸른토마토 먹지마세요~ 해롭대요! 독성물질 솔라닌 [대저토마토 사온지 이틀째 사진] 요즘 대저토마토 철이라 홈쇼핑에 많이 판매되고 있지요? 대저토마토는 푸릇푸릇할 때 먹어야 아삭하고 짭짤하고 맛이 좋다고 하잖아요~ Tv에서도 덜익은 푸른토마토를 맛있게 먹던데~ 실은 덜익은 푸른토마토는 섭취를 자제해야 해요. 왜냐하면, 덜익은 푸른토마토에는 싹이난 초록색으로 변한 감자에 들어있는 독성물질 솔라닌이 있다고 합니다! 이 솔라닌 성분은 가열해도 없어지지 않는다고 해요. 제가 왜? 이 덜익은 푸른토마토에 대해 포스팅 하냐면~ 저역시 토마토를 좋아해서 이렇게 대저토마토를 푸릇푸릇 덜익은걸 사와서 익혀가며 먹는데요 토마토를 사온날 아주 푸른토마토가 아니고 약간 붉은기가 섞여있는 토마토를 먹었는데 속이 별로 편치가 않더라구요~ 뭔가 싸한 기분이 들면서 혹시하는 마음에.. 2018. 3. 23.
울진 대게김? 대게김 이라고 드셔보셨어요? 전 이번에 첨 접했어요~ 울진 대게김이라... 울진 특산품인줄 알았는데~ 영덕에서는 영덕대게김으로 판매하고 있네요~ 똑같은 대게김에 ~ 똑같은 재료성분~ 똑같은 포장지인데 울진에서 울진 대게김 영덕에서 영덕 대게김! 여하튼, 제가 먹어본건 울진 대게김으로 ㅎㅎ 붉은대게와 키토산 각1%씩 함유되어있고 제조특허가 있다네요. 제가 이 사진 찍고 바로 뜯어 먹었는데요~ 김이 더 있을줄알고 개봉한 김 사진을 못 찍었어요~ 근데 포장지에 있는 김과 같아요. 두꺼우면서 바삭하고 짜지않고 맛있는 김이에요~ 간혹 조미김 뜯으면 기름 범벅이라 좀 거시기할때 많은데~ 이 대게김은 깔끔합니다. 울진과 영덕에서 나는 붉은대게를 사용해 상품이 만들어지다보니 울진대게김, 영덕대게김으로 각 지역에서 판매.. 2018. 3. 22.
장길자회장님 리스펙트~ " 실의와 절망에 빠져있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희망을 나눠주고 싶습니다" 장길자회장님 리스펙트~ "실의와 절망에 빠져있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희망을 나눠주고 싶습니다" 요즘 리스펙트란 말을 많이 듣게되는데요 리스펙트는 존경, 존중하다 라는 뜻이있다고 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딱 맞는표현 가운데 하나 아닐까 싶어요. 장길자회장님의 인사말 가운데 보면 이제 세계는 지구촌 시대이나 우리의 마음은 각박함으로 서로에게서 멀어지고 있으며 나눔과 베풂이 적어지고 더불어 사는 세상이 아닌 나만의 세계로 그 영역이 좁혀지고 있다시며 주위를 살피는 마음의 여유를 잃어버렸고 뒤쳐져 힘들어하는 이들, 넘어져 고통스러워하는 이들에게 인정의 손을 내미는 아량도 잊어버린세대에 진정 필요한 것은 따뜻한 사랑의 마음이라 강조하셨습니다 이러한 현실을 안타깝게 생각하는 장길자회장님은 모두가 .. 2018. 3. 21.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명작수- 홍삼 앰플 시음~ V=B 바이탈뷰티 명작수 아모레퍼시픽 홍삼 앰플 시음용 요런박스에 5개 명작수 홍삼앰플이 들어있어요~ 처음엔 앰플 하나만 주셔서 뒷면이 아모레퍼시픽이라 화장품 앰플인가? 잠시 생각했어요. 냄새 맡아보고 홍삼인줄~ ㅎ 박스 받아 요렇게 찍어봅니다. 홍삼뿌리와 인삼열매까지 담겼대요~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명작수 홍삼 개봉해서 먹어보니~ 진하니 맛 있네요! 앰플형태로 고급스럽기도 하고~ 요즘 짜먹는 홍삼도 유행인데~ 그것과 비슷해 보입니다. 가격은 꽤나 있어 쉽게 먹지 못하겠네요~ 바이탈뷰티 명작수 탐나는도다! 2018. 3. 20.
장길자님, 에콰도르 파블로 네루다 초등학교 감사패 수상하셨네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에콰도르 파블로 네루다 초등학교 감사패 수상하셨네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하나뿐인 지구, 그 안에서 살아가는 인류는 한가족과 다름없습니다. 지금 지구촌 가족들이 기후변화를 비롯해 각종 재난, 빈곤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깨끗한 물이 없어 오염된 흙탕물을 마시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이 기생충 감염과 수인성 질병으로 고통을 호소하고, 그 모습을 지켜보는 어머니는 힘없이 눈물만 쏟아냅니다. 갑작스런 재난으로 삶의 터전을 잃어버린 사람들, 마음껏 공부하고 싶어도 책가방과 학용품이 없는 아이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는 몸도 마음도 힘겨운 지구촌 가족들에게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을 전하며 구호 및 봉사활동을 펼칩니다. 아프리카의 가나와 콩고민주공화국, 케냐, 아.. 2018. 3. 19.
울진 대어초밥에서 저녁식사~지극히 개인적인 솔직 후기 울진 대어초밥~ 생선구이, 회정식, 초밥, 복어탕 등등 회종류나 초밥 좋아해서 이런 식당 너무 오랜만에 들르게 되어 기대 만땅입니다. 제 기준에는 부담없이 갈 가격대가 아니지만~ 울진 대어초밥 가보신분에 의하면 너무 맛있게 먹었다고 극찬하는통에 사실 기대 엄청 하고 갔어요^^ 생선구이 정식 2인 알탕1인 저는 특초밥으로 주문~ 두근 두근 기대만발~ 소위 "쯔끼다시"라 부르는 음식 얼마만인지 호박죽부터 깔립니다. 달지않고 옥수수 알갱이 씹히는 맛이 좋네요. 물미역, 회, 오징어젓갈, 오이절임, 도토리묵, 야채샐러드, 어묵탕, 마른안주류 물미역 엄청 좋아해서 옆에 회무침 올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회도 고등어? 뭔지 모르겠지만 잘 먹었고~ 금방 부친 따끈한 전 두종류~ 게눈 감추듯 먹었지요. 역시 금방 부친 .. 2018. 3. 14.
남양 루카스나인 드립인스틱~ 케냐AA블렌드 먹어본 후기 루카스나인이 남양제품~ 기업이미지가 나빠서 그런데~ 이번 먹어본 루카스나인 드립 인 스틱제품은 아이디어 좋고 맛도 나름 훌륭 루카스나인 리저브 드립 인 스틱~ 개봉하면 요래 생겼어요. 케냐AA 먹어본 후기 남겨요~ 루카스나인 리저브 드립인스틱 커피는 케냐AA와 과테말라 안티구아 두 가지 맛이 있어요. 저는 케냐AA가 있어 맛 봤어요. 아무튼, 루카스나인 좋다고 생각해요. 휴대용 드립커피~ 컵에 걸터올려 내리는것보다 루카스나인 리저브 드립인스틱이 훨씬 용이합니다. 뜨거운 물 부으면 금새 커피 우러나고 1분내로 빼면 라이트 마일드~ 2분정도 되면 미디엄 마일드 3분정도 되면 스트롱 마일드 맛~ 저는 금방 빼고 마셔봤는데 정말 마일드하고 제 입맛에 맞았어요. 좀더 우려내 진한맛으로 먹어도 좋을것 같네요. 루카.. 2018. 3. 13.
cj 밀당의 고수 쫄면 먹어봄 후기~so so 몇년전 겨울은 야식으로 쫄면을 자주 먹었었는데~ 한동안 쫄면은 안 먹다가 cj 밀당의고수 쫄면을 먹어보려 사봄. 6가지 과일로 만든 소스라니 먹어보기로~ 밀당의고수 쫄면 4인분짜리 쫄면과 소스와 참깨김고명 까지 개별 포장 일단 일인분 먹어보기위해 물을 끓이고 쫄면을 넣어봅니다. 물 끓을 동안 면을 가닥가닥 뜯어주세요~ 면이 통통하네요~ 5분 삶아야한대요~ 차가운 물에 바락바락 씻어 물기 빼주어요. 있는대로 삶은콩나물 시들어가는 냉장고 속 오이 토마토도 썰고 Cj 밀당의고수 쫄면소스와 참깨김고명도 올리고 한컷 남깁니다. 참깨랑 검은깨 주문한것도 와서 더 넣었구요. 비벼보니 소스가 좀 부족한듯 시판초장이 있어 조금더 넣어 먹었어요. Cj 밀당의고수 쫄면~ 인터넷에선 먹어본분들이 분식점 쫄면 같다고 맛나다고 .. 2018. 3. 8.
목우촌 원칙을 지키는 프랑크햄~ 롯데마트 세일품 목우촌 원칙을 지키는 프랑크햄~ 250g × 3개 6,990원!! 국내산 냉장육 사용 화학합성첨가물 아질산나트륨이 안들어갔다니 좋아요. 목우촌 제품은 처음 사봐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프랑크햄 구워 케찹에 먹음 맛있거든요 ㅋ 국내산 냉장육에 아질산나트륨등 화학합성첨가물이 없다니 믿고 사봐요. 김칫국 끓여둔거에다 양배추 한토막 550원, 삶아 쌈싸먹고 목우촌 원칙을 지키는 프랑크햄 두 개 구워 소스는 해파리냉채용 겨자소스 뿌려서 먹었어요. 간단히 먹을때 간편하네요. 세일품이라 저렴하게 샀는데 맘에 들어요^^ 2018. 3. 7.
지구에게 힐링시간을~ 장길자회장님 전세계클린월드운동으로 훼손된 지구환경을 정화해요 지구에게 힐링시간을~ 장길자회장님 전세계클린월드운동으로 훼손된 지구환경을 정화해요 이미지 : 픽샤베이 새벽녘까지 촉촉히 비가내리더니 오늘은 참 맑은하늘과 한층 포근해진 바람까지 나뭇가지마다 물을 머금고 꽃망울을 내는 봄이 온 것 같았어요~ 겨우내 추워 움츠렸던 몸과 마음이 생기도는 봄기운에 활동력이 솟아나는것 같아 기분좋은날~ 집안을 둘러보니 묵은 먼지 털어내고 싶은 충동이^^ 조만간 차근차근 봄맞이 청소를 해야지 않을까? 작정하고 있는데요~ 봄맞이 청소하니~ 역시 우리 사회 구석구석 묵은 쓰레기 청소하는 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클린월드운동이 자연스레 생각나네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맑고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가기위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는 전세계에서 클린월드운동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거리.. 2018. 3.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