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315

가나 브래맨 코코소마을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새생명복지회) 물펌프지원 1호 마을 - 물펌프 프로젝트! 가나 브래맨 코코소마을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물펌프지원 1호 마을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새생명복지회)~ 긴급구호사업중 물부족 국가 지원활동으로 물펌프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것 아시나요? 현재까지 26호 물펌프가 지원 되었는데요~ 오늘은, 제1호 물펌프 지원한 가나 브래맨 코코소마을 이야기입니다. 아프리카는 워낙 심각한 물부족 현상을 겪고 있다는것 많이 아시죠? 어디를 보니까 아프리카 및 아시아의 수도시설이 미치지 못하는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오지마을도 예외가 아니더라구요 물을 구하기가 쉽지않고 생명보존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물을 얻기위한 고단한 삶이 참 안타깝지요 시골마을일수록 절대적으로 물이 부족하고 수질도 나빠서오염된 물임에도 생존을 위해 먹어야하는 현실 아.. 2017. 3. 31.
이태원 케르반베이커리- 로쿰, 터키쉬 딜라이트 5가지맛! 남편이 이태원에서 약속이 있어서 갔다가 이태원 케르반 베이커리 디저트카페에서 판매하는 지인이 사준 터키쉬 딜라이트~ 터키말로는 로쿰이라고 한다고^^ 젤리랑 비슷하지만 옥수수전분으로 만들어서 젤리보다는 덜 단단한 느낌~^^ 안에든 젤리이름이 있을까하여 뒷면을보니 원하는 답을 얻을 수 없어 인터넷검색했음 처음본 터키쉬 딜라이트 (로쿰) 젤리류~ 사실 그닥 좋아하는 과자류가 아니지만 어떤건지 먹어보고 싶었다네~ㅎㅎ 시중에 판매하는 젤리랑은 다른 비쥬얼~ 통안에 든 터키쉬 딜라이트(로쿰)은 총 5가지맛~ 색상에 따라 예상하는 맛도 있고 아닌었던 것도 있고~ 첨 먹었던게 장미향이나서 깜짝 놀랬음ㅋ 뭥미?? 정신 차리고 다시 색깔마다 하나씩 맛본결과~ 약간 연노랑색 터키쉬딜라이트는 레몬맛 연한주황색은 오렌지맛 연한.. 2017. 3. 30.
iwf 장길자회장님(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새생명복지회) 명절맞이 사랑나눔 행복잔치에 초대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iwf 장길자회장님(전 새생명복지회) 명절맞이사랑나눔~ 행복잔치에 초대합니다 명절~ 누군가에게는 행복하고 즐거운 날? 누군가에게는 쓸쓸하고 외로운 날? 여러분의 명절은 어떠신가요? 사실 저의 어릴적 명절도 그리 즐겁지만은 않았던것 같아요~ 큰집, 작은집~ 모여 잔치집 저리가라 떠들석하게 보낸게 아니라~ 아버지께서는 고모 한 분 밖에 안계셨기에~^^ 언제나 조용한 우리가족만 조촐히 명절을 보냈죠~ 그나마 명절이 있기에 흩어진 가족 만나는 날이기도 하지만~ 지금은 각자 홀로 지내는 가정이 더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럴때 명절은 오히려 없었으면 하는 날이 되는것 같아요~ 그렇지만, 그러한 이웃들이 외롭지 않도록 따뜻한 손길을 전하는 곳이있어요! iwf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전 새생명복지회/.. 2017. 3. 30.
깍두기와 쪽파김치 요즘 자주 먹는 김치라면~ 쪽파김치에요! 시장에서 파김치 조금씩 사는데 6천원 차라리 쪽파한단 사서 담자 싶어 쪽파 한단 4천원에 샀어요 ~ 다듬는게 귀찮아 차일피일 미루다 3일이 지나니 쪽파가 글쎄 누렇게 뜨는거에요 ㅠㅠ 더이상 안되겠어서 다듬은게 이모양 3/2를 버린듯 허허;; 다듬는데 1시간 ㅋ 밤늦은시간 다시 일회용봉투에 넣어 냉장고에 들어갔다가 다음날 파김치 담기돌입했죵 ㅋ 담는김에 냉장고 검정비닐에 싸두었던 제주무 중간크기 하나 두달이 다되어가는듯 ㅋㅋ 이 제주무도 깍두기로 탄생하는날~ 파김치나 깍두기나 저는 양념차이 별로 없어요~ 길게담은 파김치 보기엔 이뻐도 먹기불편! 씻은 쪽파 먹기좋게 미리 잘라서 ~ 까나리액젓,마늘쬐끔,매실액,고춧가루넣고 액젓이 파를 절이듯 잠깐 놔두었다 버무리면 끝 .. 2017. 3. 25.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만드는 클린월드운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만드는 클린월드운동! 요즘 미세먼지로 뿌연거리와 하늘을 자주 접하고 있죠? 산업화로 인해 더욱 황폐해져가는 지구환경이에요 지구온난화로 날로 기상이변도 잦아지고 그로인해 고통속에 살아가는 '기후난민'이라는 신조어도 생겼구요 이럴때일수록 우리들의 작은실천이 절실히 필요한 것 같습니다. 장길자회장님께서 설립하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범 세계적인 활동 전세계 클린월드운동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장길자회장님과 iwf 국제위러브유는 클린월드운동을통해 거리정화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 강 하천 바다등 정화활동으로 수질 개선 및 생태계 파괴하는 외래유해식물 제거로 토종식물보호에도 일조하며 산림 생태계 자원보존에도 힘을 쏟고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클린월드운동에는 .. 2017. 3. 23.
세월호 인양하는날, 하늘에 뜬 리본구름?? 완전 신기한,,, 인터넷 실시간 검색에 오른 키워드 세월호 구름, 세월호 리본 구름,, 뭐지? 싶어 클릭하니 세월호 인양하는날 강원도 하늘에서 관측된 구름이란다~ 놀랍게도 합성 아니냔 의혹을 불러 일으킬만큼 세월호 리본 닮은 거꾸로 생긴 리본구름~ 참 자연은 신비롭다~ 우연히 생긴 구름인지,,,하늘의 뜻으로 생긴구름인지 알 수 없으나 3년전 그날, 수많은 목숨이 수장된 그 바다의 아픔을 하늘도 위로해 주신걸까요? 3년동안 그 바다를 바라보며 지내셧던 분들이 세월호 인양되는걸 바라보며 어떤 만감을 느끼셨을지,, 이래 쉽게 올릴 수 있던것을 무엇때문에 3년을 기다린건지 하늘에 뜬 세월호 리본 닮은 구름을 보며 끄적여봅니다. 출처: 한국경제, 한국경제tv 기사 이미지 2017. 3. 23.
내돈주고 못 사먹는~ 제주명품, 좋은일로 돌아온 천혜향 한박스 제주명품이 딱 새겨진 천혜향 한 박스~ 내돈주고 절대 못 사먹는 과일이죵 ㅎ 어제 주차해둔 차를 살짝 부딪혔다며 내려오라해서 갔더니 별 지장 없는듯해서 보냈더니 차량주인께서 감사하다고 천혜향 한 박스를 사오셨네요~ 낮에 집에 아무도 없으니 아랫집 가게에다 맡겨두고 가셨대요~ 고맙게도,,, 천혜향 정말 큼직막하네요~ 주신분도 받는저도 이래저래 감사가 넘칩니다~^^ 모른척해도 그만인데 이렇게 천혜향까지 사오시고~ 얼굴도 잘 모르지만 아무쪼록 좋은일 가득하길 바랍니다~ 정말 묵직하고 큼직막한 천혜향~ 사진만 한 컷찍고 남편오면 보여줘야지요^^ 좋은마음 보내니 좋은일로 돌아왔다고^^ 아무튼, 너무 감사합니다^^ 2017. 3. 22.
대저토마토, 짭짤이토마토 ~ 시장에서 대저토마토 샀어요~ 일명 짭짤이토마토라고~^^ 사이즈 일정하지 않고~ 싱싱해서 껍질이 아삭한편~^^ 빨간거 위주로 빨리 먹으려 씻었어요~ 대저 짭잘이 토마토라 맛이 좋아요~ 싱겁지않고 껍질이 두꺼우면서 아삭한 느낌이랄까요? 경우에 따라 질기다고 생각할 수 있을듯~^^ 일반 토마토에비해 가격은 비싸지만~ 대저 짭잘이토마토,,, 맛은 정말 일품이랍니다^^ 칼로 썰어 드시길 권합니다~ 그냥 먹음 과즙이 사방팔방 튀어요 ㅋㅋ 2017. 3. 20.
간식-쥐포 구이~ ,후라이팬에 쥐포 굽기 요즘은 치아가 약해져서 건어물류는 자제하고 있어요~ 마른오징어 가격도 워낙에 비싸서 쉽게 먹지 못하는 간식거리가 되었네요~ 분명 마른오징어 한축하고 쥐포 20마리정도 들어간 포장채 찍은 사진이 있었는데 이것저것 사진 삭제하다 다 지워버렸나봐요^^ 동해안에서 사온 거였는데~ 오징어는 제 치아 상태로는 딱딱해서 쥐포 한 마리 구웠답니다 맛있는 쥐포구이~ 저는 후라이팬에 오징어나 쥐포를 구워요^^ 후라이팬에 굽는 쥐포구이~ 직접 불에 굽는것보다 잘 구워지네요~ 쥐포 한 마리 구워 금새 입속으로 사라지는 간식 ㅋ 먹을땐 맛있는데,,, 먹고난 후엔 어금니에 끼여서~ 치아가 아파요 ㅠㅠ 그래도 포기할 수 없는 유혹이네요 ㅎ 2017. 3. 16.
화이트데이 사탕 대신 초콜릿~ 화이트데이가 지났네요~ 요즘은 예전 같지 않죠? 저도 화이트데이 인줄 모르고 지났는데 아는 언니네는 화이트데이 사탕 대신 초콜릿을 챙겨 주셨네요^^ 보고있나? 남편 ? ㅋㅋ 3가지 종류 페레로 로쉐? 초콜릿~ 화이트 색은 화이트초콜릿 겉에 코코넛이 묻어있어요 황금색은 많이 먹던 달달한 초콜렛이구요 제 입맛에는 진한색이 맞더라구요~ 다크 초콜렛이라 많이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드림카카오 같이 쓴 다크 초콜렛도 아니에요^^ 두 가지 색상은 달아서 별론데 저는 요 진한 색상의 초콜릿이 맘에 쏙~~ 아 맛있다^^ 2017. 3. 15.
이마트 - 로즈바나나? 장미향 바나나인줄 ㅎㅎ: 먹어본 후기 이마트에서 로즈바나나 먹어보라고 지인이 주셨다. 비교할 수 없는 달콤하고 크리미한 식감이란다~ 토코페놀이 함유되었다고 홍보하는 로즈바나나! 내가 먹어본 후기.... 그냥 봤을땐 장미향이 나는 바나나인가? 신기한 바나나일세~ 였다 ㅎㅎ 자연에 매운 가까운 바나나란건 뭐지?? 자연 바나나도 아니고~ 씨가 있다지만 딱딱하거나 아작 씹히는 질감은 아니다~ 이마트에서 산 로즈바나나 한 송이 떼 먹어보니,, 장미향 나는 바나나는 절대 아니다 ㅎ 비교할 수 없는 달콤함과 크리미한 질감? 난 그냥 그랬다! 특별함을 못 느낀 로즈바나나~ 원래 맛있는건데 내가 먹은 로즈바나나만 그냥 그런맛인지는 모르겠지만~ 별 특징없는 그냥 저냥 바나나일뿐!! 로즈바나나 먹어본 후기~ 끝 ㅋ 2017. 3. 12.
따뜻한 봄 햇살같은 장길자회장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나에게 위러브유 봉사란?] 나에게 위러브유 봉사란.. 따뜻한 봄 햇살같은 장길자회장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오늘 날씨 참 포근하더라구요~ 봄 햇살이 이토록 따뜻하니~ 마냥 따뜻한 봄 햇살아래 서 있었어요 ㅎㅎ 어제와 너무 다른 오늘날씨~ 바람조차 살랑살랑 포근한 느낌이네요! 저는 이런느낌 받는곳이 또 있답니다^^ 장길자회장님이 복지활동을 펼치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입니다^^ 언제나 봄 햇살같은 따뜻함이 있는 봉사활동~ 따스한 정이 느껴지는곳, 글로벌한 복지단체 "위러브유" 전방위 복지혜택을 지구촌 가족 모두에게 나누는 국제"위러브유" 사랑의 봉사 활동~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기후난민돕기 물부족국가 물펌프 지원 심장병·희귀난치병 어린이돕기 헌혈하나둘운동 전세계 클린월드운동 다문화가정돕기 의료비·생계비 지원 .. 2017. 3.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