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피해복구,아동청소년복지]

장길자님, 국제위러브유 동영상 - 행복이 꽃피는 교실

타나우안 제2 센트럴초등학교

국립 타나우안 고등학교 교사기증식 소식이모저모~

 

 

위러브유(회장 장길자)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해

미디어 코너를 클릭하면

국제위러브유가 봉사한 현장 영상이 업뎃되어 있답니다~

 

 

전세계 클린월드운동

새생명가족걷기대회

새생명사랑의콘서트

전세계 헌혈 하나둘운동

태풍피해복구

치료비지원 소식등을

생생하게 현장소식을 들여다 볼 수 있어요!

 

 

 

태풍 하이옌의 최대 피해지인 타나우안!

사망 실종자 2천여명

건물의 95퍼센트가 전체또는 일부파손되었대요

 

국내에서는 필리핀 태풍 하이옌 피해민을 돕기위한

제14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가 열리기도 했지요

 

예쁜교사 2동이 완공된 소식

또한 학교 학생들에게 책가방 선물까지~

 

국립 타나우안 고등학교 학생 [클라우딘 시노]


"저희들에게 새 건물을 제공해 주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감사드립니다"

 

텍슨시장님은

전 세계 재해지역에서 행한

위러브유의 지원과 봉사활동을 영상으로 보고

전 세계 사람들과 이곳 타나우안 주민들에게 베풀고 있는

도움에 크게 감명을 받았다며

타나우안 학교 건물을 재건해 기중해준 위러브유에 거듭

감사를 표하며 감사패와 감사장을 증정했어요

 

 

행복이 꽃피는 필리핀 ~

행복이 꽃피는 아이들의 미래를 선물해주신

장길자회장님 감사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블로그 이미지

초아 yoyo^^

봉사를 시작하는 발걸음 어렵지 않도록 함께 ^^* 착한 나눔을 배워가는 공간입니다^^ 선한 마음을 배우고 채워가면 그 모습이 제 모습이 되겠죠?

국제 위러브유 홈페이지에는 수많은 수상소식이 있어요!

그간 장길자회장님 & 국제 위러브유 회원들이 전국과 해외에서

얼마나 많은 봉사활동에 참여한걸까? 짐작해봅니다~

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글로벌 복지단체로서 수상내역도 글로벌합니다^^

익히 들어보셨듯이~

장길자회장님께서는 2004년 대한민국 훈장을 비롯해

오바마대통령이 준 미국대통령 자원봉사상인 라이프타임상~

캄보디아 국왕 훈장,

몽골 환경녹색발전부 장관께서 일반 감사패나 표창장보다 품격이 높고

수상인에게 매우 깊은 감사와 칭송을 전하고자 할 때 수여하는 영예 감사패를~

페루 여성복지부에서 여성공로상을~

미국 애틀랜타 시의회 의장과 시의원 15명이 공동서명한 감사표창, 감사선언문을~

대표적으로 몇가지만 소개해도 어마어마한 위러브유의 수상내역입니다^^

 

출처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홈페이지 수상내역- 감사장 및 감사패 1페이지내용

 

해외 각국의 혈액원 및 시 그리고 각 단체에서 주신 감사장 및 감사패들~

 

국제 위러브유는 장길자회장님의 봉사이념을 같은뜻으로

 세계 각 지부에서 봉사에 임하고 있습니다~

 

위러브유 전세계 헌혈 하나둘 운동~

위러브유 전세계 클린월드 운동~

국제위러브유의 자랑할 만한 복지활동입니다.

 

이외에도  국제 위러브유(장길자 회장님)는

물펌프지원, 기후난민돕기, 의료비지원, 생계비지원, 긴급구호활동등

국가와 종교 인종 구별없이 지구촌 가족에게

따뜻한 어머니의 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블로그 이미지

초아 yoyo^^

봉사를 시작하는 발걸음 어렵지 않도록 함께 ^^* 착한 나눔을 배워가는 공간입니다^^ 선한 마음을 배우고 채워가면 그 모습이 제 모습이 되겠죠?

빗길교통사고 소식이네요~


출처 : 연합신문
대학신입생 OT버스 5m아래 추락…1명 사망·44명 중경상(종합2보)

구미금오공대 대학신입생 오티가던 버스 25대중 나란히 가던 3대버스중 한 대~
빗길에 미끄러져 고속도로 가드레일 들이받고 튕겨 고속버스 5m아래로 추락!

사고버스에는 구미 금오공대 응용학과학생과 운전자포함 45명이 타고있었고

추락사고로 안타깝게 운전자분은 사망하셨대요!


학생들은 안전벨트 착용으로 사고를 줄이게 되었는데 4~5명 중상 나머지 학생들은 경상과 가벼운 찰과상을 입은상태라고 하네요~

관광버스 사고가 많은데~
걱정이네요~
경력부족하신분들 하루 알바식으로
관광버스 운전한다는 소문도 있어서,,,,

아무쪼록, 큰 인명피해가 없어서 다행인 것 같아요~
학생들, 얼른 회복하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블로그 이미지

초아 yoyo^^

봉사를 시작하는 발걸음 어렵지 않도록 함께 ^^* 착한 나눔을 배워가는 공간입니다^^ 선한 마음을 배우고 채워가면 그 모습이 제 모습이 되겠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강서지부 뜨거운나눔~☆

 

앗~ 츄~~워^^

오늘 하루종일 바람불고 영하권 날씨~

봄이 가까워져서 그런가 너무 너무 츄~워요^^

 

따뜻한 이웃사랑소식으로 온기를 나눠보고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장길자) 따뜻한 나눔소식 가져왔어요~

 

출처 : 시정일보

http://www.sijung.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0258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겨울 추위 녹이는 '뜨거운 나눔'

강서구 등 각지 회원들 어려운 이웃돕기 온정

 

 

지난1월 설명절을 앞둔 날이 적당한 어느 한 날!

서울 강서구 발산1동 주민센터에 반가운 손님들이 찾아왔습니다~


국제위러브유 iwf  장길자회장님의 어머니사랑을 함께 나누고자

iwf 전정일 강서지부장 및 회원들이 작은 사랑을 모았어요!

 

 


어려운 이웃들 조금이나마 명절을 따뜻하게

소외감 느끼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라면 80 상자를 선물하셨습니다.

 

이날 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후원한 물품은 지역내 독거노인가정,

장애인가정, 한부모가정, 저소득가정에 전달될 예정이었어요~

 

 

장길자회장님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해마다 명절이 되면

외롭고 힘든 이웃들에게 따뜻한 '어머니의 사랑'을 담아

도움의손길을 전해왔고~

 

2017년 설명절도 '이웃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맞이'라는 주제로

서울 및 수도권과 전국 곳곳에서 복지활동이 전개되었지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은 한국을 비롯해

재난, 질병, 빈곤등으로 고통 받는 전 세계인들을 위해

어머니 마음으로 아동청소년복지, 노인복지, 사회복지, 긴급구호등

포괄적인 복지활동을 펼치고 있어요!

 

평소에도 심장병 희귀병 어린이돕기, 다문화가정돕기, 김장나누기,

사랑의 연탄 배달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웃사랑을 나누고 있답니다~

 

 

이제 꽃샘추위를 지내고 따뜻한 꽃피는 봄이오면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통해 기후난민돕기, 지진피해민돕기,복지소외가정돕기등이 진행되어 질텐데요~

2017년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에는

어떤 사랑이 펼쳐질지 기대되요~☆

 

 

저작자 표시
신고
블로그 이미지

초아 yoyo^^

봉사를 시작하는 발걸음 어렵지 않도록 함께 ^^* 착한 나눔을 배워가는 공간입니다^^ 선한 마음을 배우고 채워가면 그 모습이 제 모습이 되겠죠?

남편이 알바로 일본인 가이드해주고
일본바이어가 고맙다며 카페에서 와이프주라고 자몽차를 선물로 보냈네요^^


카페에서 직접 만든 수제 자몽차인듯^^

자몽차 깨지지않게 뽁뽁이 감싸고~


슬라이스한 자몽이 이쁘게 병에 담아져있네요~^^

주전자에 물을 끓이고 자몽차 한 잔 마셔볼래요^^

여기에 저는 아로니아분말 한스푼 추가해서 아로니아 자몽차로 마실라구용~

얼만큼 넣어야할지 ㅎㅎ
슬라이스된 자몽청을 4조각 가량넣었어요


뜨거운물 붓고 티스푼으로 저었어요~
아로니아분말을 뜨거운 차에다 먹으니
마시기 좋아요^^

생강차에도 아로니아 넣어서 아로니아 생강차로도 마시고~
겨울엔 아로니아가루 이렇게 이용해서 먹어야겠네요^^

아로니아 자몽차 비주얼은 조금 그래보여도 맛은 좋네요 ^^

저작자 표시
신고
블로그 이미지

초아 yoyo^^

봉사를 시작하는 발걸음 어렵지 않도록 함께 ^^* 착한 나눔을 배워가는 공간입니다^^ 선한 마음을 배우고 채워가면 그 모습이 제 모습이 되겠죠?

김포공항 롯데몰 롯데마트 생활의달인 호떡의달인~


기름에 지지는 호떡이 아닌 뭔가 다른 비주얼~
근처만 가도 시나몬향이 솔솔~

달인의 호떡은 무엇이 다를까?
궁금해 하나 맛봤어요~


호떡치곤 비싸다묘~
1개 3천원~
4개 만원~


생활의달인, 호떡의 달인의 호떡은
흔히보던 호떡 보다는 공갈빵이라고해야 더 이해빠를것 같아요!


안에 뭐가 들어있는건 아니구요~
공갈빵처럼 안쪽에 시니몬,깨등이 들은 소스를 반죽에 발라 구운듯해요!

생활의 달인이라 기대 했는데~
저는 그냥저냥 ㅎㅎ
호떡의달인이 직접 만드신건 아니고
체인식으로 김포공항 롯데몰 롯데마트에서 일정기간 선보이는듯~

롯데마트 입구
매대에서 반죽밀어 굽는것 같애요~

막 구운 뜨끈뜨끈한 흑설탕국물 뚝뚝 떨어지는 호떡을 생각하신다면
노노~^^


저작자 표시
신고
블로그 이미지

초아 yoyo^^

봉사를 시작하는 발걸음 어렵지 않도록 함께 ^^* 착한 나눔을 배워가는 공간입니다^^ 선한 마음을 배우고 채워가면 그 모습이 제 모습이 되겠죠?


남펴니 아이스크림 먹고싶대서~
홈플러스 슈퍼 들러 투게더 밀크 앤 바나나 1+1으로 담아왔어요~

기존 투게더 바닐라맛을 좋아하지만
투게더 바닐라는 1+1이 아니더라구요~


중간에 그라데이션이 바나나맛
하얀게 밀크맛~

유제품종류 고를때 빙그레가 원유가 들어가서 빙그레로 꼭 산답니다~

보통은 탈지분유가 들어가더라구요!!


빙그레 투게더 아이스크림 밀크앤 바나나!
처음 한숟갈 먹었을땐 아 쫌 달다 생각했는데 자꾸 입에 들어가니 괜찮네요~

바나나맛이 과자제품에 유행이더니
전 그냥 바닐라맛이 익숙해서인가
아직은 바닐라맛이 좋네요^^

남펴니는 달다구리한게 땡긴다고
몽쉘통통 카카오크림 2개먹고
투게더 밀크앤 바나나 아이스크림 드셔주시고 ㅋㅋ

그후로 계란삶아 2개씩먹고 증말~ㅎㅎ
아우 맛있어요 ㅋㅋ
저작자 표시
신고
블로그 이미지

초아 yoyo^^

봉사를 시작하는 발걸음 어렵지 않도록 함께 ^^* 착한 나눔을 배워가는 공간입니다^^ 선한 마음을 배우고 채워가면 그 모습이 제 모습이 되겠죠?

갓 로스팅한 원두로 드립해 먹는 맛있는커피~
이번에도 벌써 다 먹고 없지만 ㅎㅎ
2012년 국가대표 바리스타가 로스팅하고 직접 카페도 운영하고 있는 '커피나인'에서 주문했어요!

제 기억으론 티몬을 통해 주문한 것 같은데~
아마 맞을거에요^^


코코나인2 에스프레소 브랜딩 1
브룬디 1
케냐 피베리 1 (요 피베리는 원두 모양이 달라요)


케냐는 약간 산미가 있는 커피구요
브룬디,,브룬디라고는 첨 들어봤는데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이었던걸로~
에스프레소는 익숙한 커피맛 ㅎ


국가대표 바리스타께서 좋은생두로 좋은커피를 만드신다고 했으니 믿고 주문해봤어요~


개봉하는 부분이 좀 색달랐어요^^
봉투 윗면이 아닌 옆면을 개봉~


호~ 갓 로스팅한 원두라 커피향이 장난아니어요 ㅋㅋ


요게 케냐 피베리라고 하는 원두에요
동글하게 럭비공같은 느낌이죠?
인터넷 찾이보니 이게 고급이 아니다~
돌연변이다 ,,,말들이 있던데요
그냥 특이해서 주문~
맛은 모양에비해 맛은 그냥 원두랑 차이없었어요~


좌(보통원두)-우 (피베리원두)


커피나인에서 주문한 커피로 한 잔 내렸어요~ 역시 신선해서 맛 좋네요^^

원두커피 2012년 국가대표 바리스타가 로스팅한 커피나인에서 주문한 후기 간단히 남겨봅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블로그 이미지

초아 yoyo^^

봉사를 시작하는 발걸음 어렵지 않도록 함께 ^^* 착한 나눔을 배워가는 공간입니다^^ 선한 마음을 배우고 채워가면 그 모습이 제 모습이 되겠죠?

iwf 장길자회장님 &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의 긴급구호활동!!

요근래 가장 잦은 재난이 있다면, 지진이죠~

네팔, 에콰도르, 일본, 아이티등의 나라뿐 아니라~

지진 안전지대로 착각하며 살았던 대한민국도 '경주지진'으로 언제든지 큰지진이 일어날 나라임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많은 봉사활동을 하는곳인데 긴급재난구호활동은 어떤것이 있을까?

많은 내용이 있었지만 대략적으로 간추려 보았어요~


-기후재앙으로 수몰위기에처한 투발루돕기~
-태풍피해지역 복구활동
-겨울철 폭설피해 농민 지원
-대구지하철 참사당시 자원봉사
-수해지역 복구 자원봉사
-일본지진 수재민돕기 성금전달
-파키스탄 지진 구호품 및 성금전달
-네팔삽타코시수해민 및 희귀병 어린이구호활동~
-네팔지진, 에콰도르지진등 긴급구호가 필요한 국가에도 인종과 종교를 초월하여
도움을 전해드리고 있답니다~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국제_위러브유는 2001년 사단법인으로 출범한 새생명복지회에서 새롭게 거듭난 복지단체로 인종, 빈부, 종교를 초월하여 세계인의 화합과 우정을 위해 노력하고 있지요~

전쟁, 기아, 지진등으로 고통받고 있는 전 세계인에게 아동복지, 청소년복지, 노인복지, 사회복지,긴급구호 등 다양하고 전문적인 복지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iwf 국제_위러브유!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실의와 절망 속에서 고통받는 인류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해 인류복지의 백년대계를 완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국제_위러브유_운동본부가 추구하는 나눔, 그 모든 이면에는 '어머니의 마음'이 담겨있답니다~

더 자세한 긴급구호활동 궁금하시다면~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블로그 이미지

초아 yoyo^^

봉사를 시작하는 발걸음 어렵지 않도록 함께 ^^* 착한 나눔을 배워가는 공간입니다^^ 선한 마음을 배우고 채워가면 그 모습이 제 모습이 되겠죠?

휴일 잘 보내셨나요?
눈이나 비가 내린다고 하던데,,맞나요?
오늘 창밖도 안보고 밖을 안 내다봐서 ㅎㅎ

지난연휴에 매콤한 명태조림 먹었던게 생각나서 포스팅해봐요~

김포 장기동에서 명태어장이란 곳에서
먹었던 명태조림이 참 맛있어서~
발산역, 등촌등 맛집 검색해보다가
'명태명가'란 곳이 명태조림 파는곳이더라구요!


비주얼은 어디든 똑같은듯한 명태조림~
접시 엄청 커요~
명태는 3마리네요~
맛있는 양념에 고추도 같이 곁들여 있어요
김에 싸먹을때 고추도 올려서 먹음 GOOD!


악~~~지금 봐도 또 먹고싶은 발산역 맛집
매콤명태조림 '명태명가'


삶은콩나물, 김치, 생김
생김에 명태조림 싸먹어요~
삶은 콩나물은 매콤한 입맛을 중화시키는 용도? 별로 안먹게되요 ㅎ


묵은 안먹었고
단배추무친거? 볶은거? 암튼 맛 괜찮았음
양배추 샐러드는 남편이 홀랑 다 먹고 ㅎ

워낙 명태조림이 매콤한 양념에 맛있어서
집중해서 먹느라 다른반찬은 크게 손 안갔네요~

아,,국물은 콩나물 삶은 물로 끓인 콩나물국
맛과 비주얼은 김포 명태어장
발산역 명태명가는 크게 다르지 않아요~

다만, 서비스면에선 명태어장이 조금 더 저한테는 맞았어요^^

반찬 셀프리필에
국도 명태미역국 리필해서
 먹을 수 있었던
명태어장이 더 좋았던듯,,,


매콤한 명태조림이 먹고싶을때
발산역 명태명가
인근에선 맛집이라고 해요
저녁시간에도 가족끼리 많이 오셨어요

제가 주문한 명태조림은 소자
2만5천원이었어요^^
점심에는 1인 9천원에 먹을 수 있어요^^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서구 등촌3동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초아 yoyo^^

봉사를 시작하는 발걸음 어렵지 않도록 함께 ^^* 착한 나눔을 배워가는 공간입니다^^ 선한 마음을 배우고 채워가면 그 모습이 제 모습이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