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013

신기한 구름 봐봐요^^ 양떼구름? 신기한 하늘구름~ 근래에 양떼구름이 많이 보여요~ 오늘은 태양빛 주위로 너무 신기해보여 찍어봤어요^^ 2016. 10. 28.
빌딩숲 사이로 올려다 본 하늘~ 빙~ 둘러싼 빌딩숲 사이로 올려다 본 하늘~ 그대로 하늘로 쑤~욱 점프해서 올라가보고 싶다^^ 세상 참 시끄러운데~ 저쪽 하늘위엔 어떤 보이지 않는 세상이 있을까? 어릴적 하늘구름 쳐다보며 상상의 나래를 펼쳤던,,,그때가 생각나 한 컷 담아본다! 2016. 10. 27.
바늘꽃?? 전혀 바늘같지 않은데 ~ㅎ 첨 보는 꽃이에요~ 이름이 궁금했는데 다행이 팻말이 있어서 알았어요^^ 바늘꽃이래요^^ 왜 바늘꽃인지?? 전혀 바늘같지 않은뎅 ㅎㅎ 그 바늘이 아닌가?? 암튼 8월에 핀다고 되어있는데 지금 10월인데?? 여튼 바늘꽃,,,너무 이쁜꽃이에요^^ 2016. 10. 24.
남편의 사랑이 담긴 우동 한그릇^^ 요즘 호강해요 ^^ 오늘은 남편님이 우동 한 그릇을 끓여다 줬어요~ 일본에서 만든 우동면이라~ 완전 탱글탱글 쫀득하네요^^ 가스오부시 육수까지 있어서~ 끓는물에 면도 삶고 육수도 끓여 파만 추가해 한 그릇 내왔는데~ 완전 맛있어요~^^ 남편의 사랑이 담긴 우동 한그릇~ 깨끗하게 비워냈어요^^ 이 다음은 떡볶이 먹었답니다 ~ ㅎㅎ 2016. 10. 22.
산사나무 열매~ 효능좋다! 안녕하세요! 공원산책중 빨간 열매 달린 나무를 발견~ 열매만보구 꽃사과 종류인가? 했더니 산사나무라고 팻말이 있었네요^^ 산사나무 열매,,꽃사과 비슷하게 생겼죠? 먹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맛을 봤어요~ 아삭한 식감일줄 알았더니~ 사과 "부사"의 부드러운 식감이라고 해야할까요? 새콤한 맛도 있고 맛은 좋았어요~ 도심에서 열린 열매는 먹지 말라고 했는데 ~ 이참에 산사나무 검색해보니 좋은효능들이 있어 옮겨봤어요~ http://chicnewsm.mk.co.kr/article.php?aid=144158763566645018 시크뉴스 : 산사나무 효능 출처 산사열매는 비위를 따뜻하게 하고 소화를 촉진시키는 효능이 있다. 특히 육류를 먹고 체했을 때 아주 효과적인 한방 소화제다. 육류를 빨리 소화시켜주고 .. 2016. 10. 21.
나비효과와 장길자회장님의 봉사 전파력! 인터넷에서 어떤 글 하나를 읽게 되었습니다~ 세탁소의 사과문이라는 주제였어요~ 내용은요~ 어느 아파트 근처에 있는 세탁소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은 세탁소 전부를 태웠고, 며칠이 지난 후 아파트 벽보에는 '사과문' 하나가 붙었습니다. 사과문에는 불이 나 옷이 모두 타서 죄송하다는 이야기와 옷을 맡기신 분들은 옷 수량을 신고해 달라는 내용이 적혀있었습니다. 공고가 붙은 후, 한 주민이 공고문 아래에 글을 적고 갔습니다. 당연히 옷 수량을 적어 놓은 글인 줄 알았지만 뜻밖에도 '아저씨! 저는 양복 한 벌인데 받지 않겠습니다. 그 많은 옷을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용기를 내세요' 라는 말이 적혀있었습니다. 그 주민 말 한마디에 아파트 주민들이 속속 배상을 받지 않겠다고 나서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누군가 금일봉을.. 2016. 10. 19.
남편이 해준 국물떡볶이~ 첨으로 남편이 해준 국물떡볶이에요~^^ 마트매대에 판매하는 시판용 국물떡볶이이긴 하지만~^^ 만들어 준것에 대한 감사함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이야~ 당근 달달하니 맛나요^^ 소스도 야채 후레이크도 있어서 대파랑 청양고추 한 개 그리고 컵라면 사리도 하나 추가해서 만들었네요~ 계란, 오뎅, 양배추,,,사실 냉장고에 다 있었는데 ,, 일이 커질것 같아 ㅋㅋ 남푠!! 첨으로 만들어준 국물떡볶이~ 맛있었엉^^ 2016. 10. 17.
장길자님,국제위러브유 태풍피해복구 자원봉사 현황~ 안녕하세요~ 오늘의 좋은나눔 소식은 장길자님, 국제위러브유의 자원봉사로써 태풍피해 및 수해피해지역 자원봉사 현황을 몇몇컷 담아보았습니다. 얼마전 태풍 '차바'로 피해입은 울산,부산지역민들께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금도 복구활동은 진행되고 있겠지요? 어서 복구가 진행되어 일상을 되찾기를 바래요. 모두 힘내세요! 현재 국제위러브유 그리고 과거 새생명복지회~ 장길자 명예회장님께서는 오랫동안 국내외 태풍피해 및 수해복구등 재해복구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실천해 오셨습니다. 자원봉사 현황 몇몇을 소개해드릴게요~ 2002년- 김천, 영동, 김해 수해지역 자원봉사 (새생명복지회 장길자회장님) 2002- 강릉 수해지역 자원봉사 ( 새생명복지회, 장길자회장님) 2003년 - 마산 수해복구 자원봉사 (새생명복지회, 장.. 2016. 10. 14.
[발산역 맛집]발산동 돼지집, 질좋은 생고기로 끓인 김치찌개 (돼지두루치기) 안녕하세요~ 차가워진 날씨 뜨끈한 찌개 생각나시죠? 요리 솜씨 좋으신분들이야 좋은고기 끊어다 잘 익은 김치 넣고 보글보글 김치찌개 끓여드시면 젤 좋지만~ 저는 김치찌개 만큼은(?) 이상하게 맛이 없네요~ 발산역 맛집중에 돼지집이라는 곳이있어요~ 돼지 오겹살 구워먹기도 하지만~ 저희는 주로 통돼지 두루치기라고 되어있는~ 제가 알고 있는 두루치기랑 다른 의미라 좀 당황했지만 ^^ 질좋은 돼지고기가 들어가 있는 김치찌개에요~ 최근들어 자주가서 먹게되었는데요~ 맛있어서 소개해 봅니다~ 사실 어젯 저녁도 발산동 맛집, 발산동 돼지집가서 먹고왔는데요~ 돼지두루치기, 김치째개 가격은 1천원 올랐어요 한참전엔 7천원이었는데,, 지금은 8천원이에요 2인분이상 주문 가능합니다? 제 기억엔 ㅋ 찍은 사진이 있는것 같아 사진.. 2016. 10. 12.
판타스틱듀오- 전인권 & 송도푸드트럭 "그것만이 내 세상" 전인권 & 송도 푸드트럭 - 그것만이 내 세상 [판타스틱 듀오] 가을이 되니~ 옛노래들이 귀에 자주 들리네요^^ 판타스틱 듀오라는 프로그램에서 들국화 전인권 아저씨가 출연하셔서~ 매력적인 노래들을 들려주고 계시는데~ 전설이라 불리는 들국화의 그것만이 내 세상을~ 송도 푸드트럭이라는 분과 듀엣으로 부르셨네요! 전인권 아저씨와 송도 푸드트럭씨의 듀엣이 참 조화롭네요^^ 그것만이 내 세상! 감상해 보시죠^^ 2016. 10. 10.
갑자기 떨어진기온! 따뜻한 연탄으로 겨울나시는분들께 사랑의연탄나눔-장길자님- 안녕하세요~ 비온뒤 급격히 기온이 떨어졌어요! 이른아침 일찍 밖에 나갔다가 헉~ 오들오들 ~~ 너무 추웠어요! 어제밤 첨으로 전기매트 깔았네요 ㅋ 두꺼운 이불 덮긴 그렇고 얇은이불에 전기매트로 따뜻하게 보냈어요~ 어제와 오늘의 차이가 어쩜 이리도 큰지.. 급격히 떨어진 기온을 느끼며 장길자회장님께서 봉사하시는 국제위러브유의 사랑의 연탄나눔 소식이 떠오르지 모에요^^ 오늘은 간략하게 영상으로 준비해봤습니다! 추운겨울이되면,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님)회원들은 사랑의연탄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송파 거여동에 1만장의 연탄을 전달해드려서 추운날 연탄으로 겨울을 지내시는 250가정중 100개 가정에 사랑탄이 전해졌습니다. 이달옥(65) 할머니는 기름값이 비싸 3년정도부터 연탄으로 겨울을 보내시게 되었다는데.. 2016. 10. 9.
천일홍이에요^^ 아파트 앞 길가에 큰 화분에 천일홍이 한가득 피었어요^^ 천일동안 피어 천일홍이랬나??? 여튼 천일홍이 이쁘게 피었네요^^ 천일홍 구경하시고 가세요^^ 2016. 10.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