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나눔

환경의 날~ 장길자님은 전세계클린월드운동으로 환경보전에 앞장서고 계시죠^^

by ☆티라레미수☆ 2016. 6. 5.

안녕하세요~

휴일 날씨 따끈하고 좋네요 ㅋㅋ

인터넷 검색중 오늘이 환경의 날이라고 하네요~

 

 

-환경의 날 뜻 다음 백과사전-

 

환경의 날~

장길자님은  전세계클린월드운동으로 환경보전에 앞장서고 계시죠^^

 

지난, 5월 22일 iwf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을 비롯한

전세계 국제위러브유 각지부에서는 클린데이를 맞아

기후변화대응을 위한 전세계 클린월드운동에 동참하여 ~

강, 산, 바다, 하천, 도심거리등을 깨끗히 청소했답니다.^^

 

저도 휴일날 가족 지인과 회원들과 함께 ~

전세계 클린월드운동에 동참했답니다 ^^V~

 

현장 사진 몇컷 담아왔지요^^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강서 양천지부가 연합해서

개화산 및 방화동 환경정화!!를 했어요

 

방화근린공원에서 진행되었는데~

이곳 공원주변 개화산과 연결되어 산책로가 아주 잘 조성되었더라구요

 

 

나중에 가족끼리 산책하거나 운동하기 너무 좋아

 꼭 다시 찾고 싶을정도에요^^

 

무튼, 공원주변 도로변과 아파트 주변 주택골목을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회원들이 샅샅이 쓰레기찾아

작열하는 태양을 받으며 구슬땀을 흘렸지요^^

 

꼬마 아가쒸~ 회원님^^

쓰레기 찾아 열심히죠?

 

회원님^^ 담배꽁초 엄청 숨어있죠?

깨끗하게 잘 청소해 주세여^^

 

 

국제위러브유(iwf 장길자회장님)학생회원님들~

골목 사이사이까지 깨끗하게 쓰레기 접수하시네요^^

 

 

지구의 환경을 걱정하고 위하는 마음~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이하 전세계 회원들은

나이를 떠나 한 마음으로 참여하셔요!

어르신 회원님!

환경정화에 참여하시는 모습에 감동받았어요!

 

청소후 쓰레기를 모아 들고 오시는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회원님들~

 

공원관리를 나름 잘 하셔서 공원내는 남겨두고

주변 거리를 청소하게 됐는데

역시 구석구석 사각지대엔 쓰레기들이 많았어요~

엄마와함께 봉사에 참여하면서 환경교육 및 인성교육을 동시에~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클린월드운동 최고^^

이렇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환경보호에 클린월드운동으로

적극 동참하고 있답니다~

 

장길자회장님께서는

사회복지, 아동복지, 노인복지, 긴급구호등

세계 곳곳 지구촌마다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 마다

좋은활동에 동참 할 수 있도록 마련해주시고

 

저 또한 이렇게 나마 ..

클린월드운동으로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너무 뿌듯해요!!

 

기후변화대응을 위한 환경정화운동~

전세계 클린월드운동!! 정말 멋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