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동성식품-컵떡볶이 "나를 위한 특별한 감동 별미" 전자렌지 조리용

by ☆티라레미수☆ 2016. 6. 3.
안녕하세요^^
저녁 맛나게 드셨어요?
저녁 먹고나면 느즈막히 간식이나 야식 생각 나지 않으세요?

오늘은 간편하게 전자렌지로 2분! 조리하면 맛나게 먹을 수 있는 컵 떡볶이 소개해 드릴게용 ^^


절대 스스로 돈주고는 못사겠지만~
오늘 컵떡볶이는 지인이 간식으로 쟁여두신걸 하나 먹어보고
맛이 나름 좋아 후기 남겨봅니다^^

인터넷 검색해보니 동성식품 컵떡볶이 판매하는곳이 많지는 않아요~
가격도 세일기간인지 990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착하네요^^


나를 위한 특별한 감동 별미~
이름 참 기네요 ㅎㅎ
동성식품에서 만든 컵떡볶이는 2가지 맛이 있어요~
매콤달콤 고추장 소스와 궁중 떡볶이 간장소스 요렇게 ~

제가 맛본건 매콤한 감동 간편조리 떡볶이!! 고추장 소스 떡볶이 입니다


동성식품 컵 떡볶이 간편 조리법~
뚜겅을 개봉하면 떡과 고추장소스 포크가 들어있어요~


첫 번째)
저는 떡을 개봉해서
물에 한 번 헹궈 컵에 담았어요~
그냥 씻지 않고 해도 되겠죠?^^


두 번째)
고추장 소스 넣고 떡과 잘 버무린 후

세 번째)
전자렌지에 2분 돌리면 ~끝
맛있는 컵 떡볶이 먹을 수 있어요^^


동성식품 컵 떡볶이!
저는 맛있었습니다^^
고추장 소스가 좋았고 매콤하면서 달달해 맛있어요~

제가 먼저 먹고있다 남편이 하나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계속 먹네요^^
간식이나 야식으로 몇개 주문해둘까봐요^^

떡볶이 갑자기 먹고 싶을때~
재료 준비하고 뭐하고 귀찮을 때~
이것만 있으면 파정도 추가로 썰어넣고
전자렌지에 2분 돌리면 맛있는 간편한 떡볶이 될 것 같아요^^

컵 떡볶이~
나를 위한 특별한 감동 별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