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제스프리 골드키위~ 면역력강화, 피부미용등 효능 엄청나^^

by ☆티라레미수☆ 2018. 7. 15.

비싸디 비싼 키위~
제스프리 골드키위!
10알을 나눔 받아서 아주 아주 맛나게 먹고 있는중 ㅠㅠ
완전 고마운~

과일을 좋아하는데다~
제스프리 골드키위는 비싸서 못 사먹는건데~
골드키위 10알을 받아 사진에는 8알뿐~
그거슨!! 2알을 먼저 낼름 먹었다는 ㅋㅋ


제스프리 골드키위는 요로케
티스푼으로 동그랗게 떠서 먹어야 제맛!ㅋ

와우^^ 완전 달고 적당히 새콤하고
어찌 표현하면 약간의 파인애플 맛도 나는듯 하다^^

이쯤에서 알아보는 골드키위의 효능!!

골드키위에는 비타민 C와 E, 엽산,
칼륨, 칼슘, 인 등이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 강화, 피부 미용, 피로 해소는 물론 관절염, 골다공증, 골연화증 등을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카로티노이드(Carotenoid) 종류에 속하는 베타카로틴(β-carotene)이 들어 있어 동맥경화, 백내장, 암과 같은 성인병 예방에 이로운 식품이다.

https://m.terms.naver.com/entry.nhn?docId=3546431&cid=40942&categoryId=40727


키위는 면역력 증강 효과가 좋아 서양에서는 감기나 잔병치레가 많은 아이들에게 키위를 많이 먹이라고 권장한다.

또한 골드키위는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 키는 글루탐산과 아르기닌을 포함한 다양한 아미노산이 풍부하며,
뇌 발달과 폐 기능 향상에 효과적인 식물성 성장호르몬 이노시톨을 함유하고 있다.

뉴질랜드 임산부들은 대개 임신 이전 4주부터 임신 기간 13주 동안 기형아 출산을 예방하기 위하여 엽산 보충제 대신 엽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골드키위를 먹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키위는 나트륨은 적고 칼륨은 대단히 많아 고혈압 예방에도 좋다.

키위는 GI(혈당지수) 수치가 35로 매우 낮은 식품이다. 즉 키위 한 개의 칼로리는 50∼70㎉ 정도로 다른 과일과 비슷하지만 GI 지수가 낮아 천천히 흡수된다.

불용성 식이섬유는 대장 속 노폐물이 잘 배출되도록 돕는다.
변비를 개선해 몸에 쌓인 독소를 제거하고, 검버섯 · 잡티 생성을 막아주는 성분도 함유하고 있다.

키위는 과육보다 껍질 부위에 가용성 식이섬유인 펙틴이 더 많다. 따라서 키위를 반으로 잘라 껍질 바로 밑 부분까지 최대한 긁어먹는 게 좋다.
https://m.terms.naver.com/entry.nhn?docId=777181&cid=48180&categoryId=48249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키위 많이 먹고싶다.
골드키위는 더욱 ㅋ
좋은 골드키위 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