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일상^^8

이마트 - 로즈바나나? 장미향 바나나인줄 ㅎㅎ: 먹어본 후기

by ☆티라레미수☆ 2017. 3. 12.


이마트에서 로즈바나나 먹어보라고
지인이 주셨다.

비교할 수 없는 달콤하고 크리미한 식감이란다~
토코페놀이 함유되었다고 홍보하는 로즈바나나!

내가 먹어본 후기....


그냥 봤을땐 장미향이 나는 바나나인가?
신기한 바나나일세~ 였다 ㅎㅎ


자연에 매운 가까운 바나나란건 뭐지??
자연 바나나도 아니고~

씨가 있다지만 딱딱하거나 아작 씹히는 질감은 아니다~

이마트에서 산 로즈바나나
한 송이 떼 먹어보니,,

장미향 나는 바나나는 절대 아니다 ㅎ
비교할 수 없는 달콤함과 크리미한 질감?
난 그냥 그랬다!
특별함을 못 느낀 로즈바나나~

원래 맛있는건데 내가 먹은 로즈바나나만
그냥 그런맛인지는 모르겠지만~

별 특징없는 그냥 저냥 바나나일뿐!!

로즈바나나 먹어본 후기~
끝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