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yo냠냠^^8

설빙- 후포리, 리얼멜론빙수! 후기 리얼통통멜론빙수 맛있당

by ☆티라레미수☆ 2016. 8. 12.
이번 휴가로 시골 다녀오면서
후포리에 설빙이 있다는게 놀라웠어요 ㅋ
서울에서도 안가본 설빙을 후포리에서 가봤어요!


설빙- 후포리점


백년손님 이후로 후포리가 달라지고 있네요 훗~
설빙, 빽다방도 입점하고~
주변이 달라지고 있어서 오랫만에 동네를 둘러보니 색다르더라구요~

여튼, 설빙 후포리점을 방문 무더위를 시원한 빙수로 싹 날려버렸어요^^

주문한건 조카의 추천으로 리얼통통멜론빙수로!!


설빙-후포리점
리얼~멜론이 똬악~^^
그래서 완전 맘에 들었어욤~


리얼통통멜론빙수~요거통통멜론빙수
2가지 버젼이 있어요!
여름한정메뉴라지요


멜론 반통이 그대로 나오는 설빙 멜론빙수
멜론이 너무나 시원하고 달콤했어요^^
플라스틱 칼로 쓱쓱 멜론을 잘라 먼저 드세요~


쓰읍~ 사진보니 또 군침이 ㅎㅎ
설빙멜론빙수 가격은 1만3천원!
리얼멜론 반통이 그대로 나와서
가격은 좀 있지만, 만족했어요!
달콤한 멜론맛에 반했지요~

빙수역시 많이 달지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이러다 설빙 자주 갈 것같은 예감^^

서울에서도 설빙 가봐야겠어요!
모든 매장이 맛이 다 똑같지는 않겠죠?
후포리 설빙에서 맛본 리얼멜론빙수~
서울에서는 맛이 어떨지~
곧 방문 해봐야겠네요^^

빙수하나 시켜서 3명이 먹기에도 충분하니
다른 빙수 메뉴는 조금 저렴해 괜찮은듯^^

설빙 후포리점, 리얼통통멜론빙수 후기였어요!